Skip to main content
캐니언스 오브 더 에인션츠
1 / 1
  • 주별:
    콜로라도주

놀라운 여러 고대 푸에블로(Pueblo)인의 건축물과 유물이 방치되어 직관적이지 않게 보존되어 있는 곳.

고요한 사색과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캐니언스 오브 더 에인션츠(Canyons of the Ancients)는 6,000개가 넘는 고고학적 유적지가 모여있는 야외 박물관으로, 미국 내 다른 장소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역사적인 보물이 모여있는 곳입니다. 비록 이 국립기념지는 널리 알려지지 않았지만, 미국 원주민 문화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다양한 볼 거리를 제공합니다.

분리되어 보존된 고대 유적들

면적 712㎡에 이르는 이곳에는 주거지, 저수지, 신전, 농장 그리고 마을 전체의 폐허 등 현지의 많은 토착 문화유적지가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기념지에 있는 대부분의 석조 건축물은 고대 기초 건축물을 처음 세우고 마을과 함께 사라져간 푸에블로인 시대에 지어진 것입니다. 푸에블로인은 1100년대 중반에 이 지역을 떠나 현재의 애리조나주와 뉴멕시코주로 이주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캐니언스 오브 더 에인션츠 탐방은 미국 남서부의 고대인들이 살았던 방식과 시간이 지나면서 어떻게 적응했는지를 관찰하고 연구하고 경험할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개발의 바람이 비껴간 이 외딴 바위투성이 지역은 수천 년 전 인류의 유물을 보존하고 있습니다. 제멋대로 뻗어 나가는 이 지역에는 놀라운 유적을 품고 있는 아름다운 외딴 협곡이 있으며, 보통 많은 사람들이 찾지는 않습니다. 몇몇 장소는 짧은 시간 안에 찾아가기가 쉽지 않지만, 이곳에는 수많은 고고학적 보물들이 널리 퍼져있기 때문에 사실상 전 지역을 둘러본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여행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기념지를 탐방하고자 하는 방문객들은 우선 코르테즈(Cortez)에서 북쪽으로 16km, 돌로레스(Dolores)에서 서쪽으로 4.8km 거리에 위치한 아나사지 유산센터(Anasazi Heritage Center)에 방문해 예비 교육과 현재 상태에 대한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이 지역 주변의 도로는 비포장도로이므로 튼튼한 차량을 권장합니다. 기념지에는 자전거, 캠핑, 하이킹 등 다양한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많은 활동도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아틀라스 옵스큐라(Atlas Obscura)용으로 제작됐습니다.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