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별:
- 캘리포니아주
샌루이스오비스포 카운티 해안의 신나는 모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1번 고속도로 디스커버리 루트(Highway 1 Discovery Route)에는 160km에 이르는 해안선, 그림을 옮겨 놓은 듯한 아름다운 마을 10곳, 환상적인 팜투테이블 레스토랑, 포도가 영그는 훌륭한 와인 지대가 있으며, 스튜어드십 트래블(Stewardship Travel) 활동에 직접 참여해볼 수도 있습니다. 길을 따라 이어지는 10개의 여행지마다 해변에 근사한 호텔과 모텔, B&B 및 휴가철 임대 주택과 다양한 상점이 있으며 캘리포니아 1번 고속도로를 특별하게 만드는 야외 활동도 풍성합니다. 캘리포니아의 명물인 이 고속도로를 따라 로드 트립을 할 때 꼭 가봐야 할 여행지를 살펴보세요.
과달루페-니포모 사구 국립 역사 센터
30km를 아우르며 지구 상에 존재하는 해안 사구 생태계 중 가장 규모가 큰 천혜의 과달루페-니포모 사구(Guadalupe-Nipomo Dunes)를 관리 및 보존하는 비영리 기구입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사구 전문가가 이끄는 스튜어드십 트래블 투어에 합류해 보호가 필요한 이 지역의 자연에 대해 알아보세요.
피스모 비치 인근 허머 투어
퍼시픽 어드벤처 투어스(Pacific Adventure Tours)와 익스트림 허머 어드벤처스(Xtreme Hummer Adventures)는 캘리포니아 주에서 유일하게 차량 통행이 가능한 해변에서 군용 험비(Humvee, 고성능 사륜구동 장갑 수송차)를 타고 즐기는 스릴 만점 투어를 제공합니다. 전문 드라이버가 여행자 여러분을 태우고 속도를 올리며 전진과 후진을 하며 달리는데 심지어 오시아노 사구(Oceano Dunes)의 거친 지대에서 고개를 넘어가기도 합니다. 꽉 잡으세요!
퍼시픽 어드벤처스 투어스, 익스트림 허머 어드벤처스와 함께 오시아노 사구에서 거친 질주를 즐겨보세요.
아로요 그란데 밸리의 로페즈 호 휴양지
수영, 보트, 하이킹, 승마, 낚시, 산악자전거... 이 모든 것을 로페즈 호(Lopez Lake)에서 즐겨보세요. 비스타 라고 에드벤처 파크(Vista Lago Adventure Park)의 집라인 코스도 놓치지 마시고, 머스탱 워터파크(Mustang Waterpark)에서 가족과 함께 스릴을 느껴보세요.
에드나 밸리 및 아로요 그란데 밸리 와인 지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와인 지대인 샌루이스오비스포(San Luis Obispo)의 에드나 밸리(Edna Valley) 및 아로요 그란데 밸리(Arroyo Grande Valley)까지 자전거를 타고 달려보세요. 티파니 랜치 로드(Tiffany Ranch Road)는 32km 길이로 자전거를 타고 언덕을 오르기 좋은데, 언덕을 피하고 좀 더 짧은 코스를 달리려면 비들 랜치 로드(Biddle Ranch Road)를 타고 계곡을 건너보세요.
에드나 밸리의 포도원 사이로 낭만적인 산책을 하거나 와인을 음미해보세요.
아빌라 비치의 밥 존스 트레일
“도시에서 바다까지(City to Sea)”라는 별칭이 붙은 트레일인 밥 존스 트레일(Bob Jones Trail)은 길이가 5km로 대부분 평탄해 나이와 체력을 불문하고 누구나 이용하기 좋습니다. 숲이 무성한 계곡이 굽이굽이 뻗어 나가 아빌라 비치(Avila Beach)에 닿으니 해안가에서 피크닉을 즐겨보세요.
로스 오소스의 몬타냐 데 오로 주립공원
몬타냐 데 오로 주립공원(Montaña de Oro State Park)의 블러프 트레일(Bluff Trail)을 따라 하이킹하며 가장 높은 곳에서 태평양의 파도가 절벽과 바위에 철썩이며 부서지는 모습을 감상해보세요. 6개의 전망대 중 한 곳으로 향해 고래를 찾아보거나, 조수간만의 차로 만들어진 물웅덩이에서 다양한 바다 생물을 관찰해보세요. 카이트서핑이나 패들보딩을 즐기고, 마른 땅에서 자전거 타기 또는 승마를 하며 검은꼬리사슴과 매를 찾아보세요.
아름다운 절벽, 인적이 드문 해변, 야트막한 언덕은 몬타냐 데 오로 주립공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놀라운 자연의 모습입니다.
카유코스 야생 카약 투어
역사를 간직한 카유코스(Cayucos)는 느긋함과 여유로움이 넘치는 해변으로 서핑, 수영, 패들보드 및 카약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습니다.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카약 투어에 참여해 한적한 해변과 비밀스러운 작은 만을 돌아보세요.
바다를 잘 지켜보세요. 카유코스에서 카약 투어를 하며 수달, 돌고래, 고래 등 야생동물을 목격하게 될지도 모른답니다.
캠브리아의 문스톤 비치
캠브리아(Cambria) 마을에 있는 인적이 드문 이 해변은 모래사장에 숨겨져 있는 월장석(Moonstone, 진주처럼 하얀 준보석 원석)에서 이름을 따왔다고 합니다. 오래된 나무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저 멀리 바다에서 코끼리바다물범, 바다사자, 돌고래는 물론 고래들이 이동하는 모습을 찾아보세요.
바다와 하늘이 맞닿은 아름다운 문스톤 비치에서 해돋이나 해넘이를 감상해보세요.
캠브리아의 피스칼리니 목장 보호구역
그 옛날 추마시(Chumash)와 살리니안(Salinian) 아메리카 원주민 부족들이 살던 지역으로, 비할 데 없이 아름다운 해안 절벽이 거침없이 펼쳐지는 이곳에서 수많은 멸종위기종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현지인이 즐겨 찾는 1.6km의 트레일이 태평양의 절경을 간직한 채 하이킹, 승마, 자전거를 즐기는 사람들을 반깁니다. 붉은다리개구리와 몬터레이 소나무를 살펴보세요.
피스칼리니 목장 보호구역의 비할 데 없이 아름다운 해변에서는 조금만 걸으면 여행자를 기다리는 숙소가 나타납니다.
산 시메온의 피에드라 블랑카스 코끼리바다물범 보호구역
무료인 데다 가기도 쉽고 마음마저 완전히 빼앗기는 보너스 여행을 해보려면 캘리포니아 1번 고속도로 디스커버리 루트에서 살짝 우회해 이 보호구역으로 향해보세요. 산책로나 관찰 장소에 가면 수백만 마리의 야생 코끼리바다물범과 바다사자를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안내원이 투어와 탐사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이해를 돕습니다. 근방에 역사적인 피에드라 블랑카스 등대(Piedras Blancas Light Station)가 있으니 방문해보세요. 사이클 센트럴 코스트(Cycle Central Coast)는 코끼리바다물범이 보이는 1번 고속도로를 비롯해 다양한 사이클 코스를 제공합니다.
피에드라 블랑카스 등대는 가이드 투어를 통해서만 방문할 수 있으며, 가이드는 모두 뛰어난 자원봉사자입니다.
가는 방법
샌루이스오비스포 공항(San Luis Obispo Airport)이 해안에서 몇 분 거리에 있으며, 애리조나 주 피닉스 및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를 오가는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17년 4월부터 시애틀 직항편이 취항할 예정입니다.
인근 체험 더 보기
더 알아보기
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