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버지니아 주 해안의 체서피크 만 부두에서 만끽하는 힐링 타임
1 / 1
  • 주별:
    버지니아주

버지니아 주 체서피크 만은 미국에서 가장 크고 생물학적으로 가장 다양한 바닷가 가운데 한 곳입니다.

이 지역은 싱싱한 해산물과 현지 특유의 음식으로 유명하며, 군침 도는 먹거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버지니아 비치 맛 기행을 살펴보며 팜투테이블 음식부터 싱싱한 해산물과 숨겨진 보석까지 모두 찾아보세요.

굴 양식장으로 떠나는 보트 투어

크고 짭짤한 린해븐(Lynnhaven) 굴은 한때 대통령과 왕실이 찾던 진미였습니다. 린해븐 강(Lynnhaven River)이 살아나고 굴초가 다시 자라자 강의 이름을 딴 굴이 예전의 명성을 되찾으며 저녁 식탁에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플레저 하우스 오이스터 투어(Pleasure House Oyster Tour)는 굴을 수확하는 모습을 보고 굴 요리도 맛볼 수 있는 장소로 떠납니다. 와인을 한 병 챙기셔도 좋습니다.

플레저 하우스 오이스터 투어가 제공하는 굴 따기 체험

플레저 하우스 오이스터 투어가 제공하는 굴 따기 체험
더 보기

뉴 어스 팜에서 즐기는 체험형 식사

가족 여행에 더없이 좋은 지상낙원, 샌드브리지 비치(Sandbridge Beach)에서 몇 분이면 도착하는 뉴 어스 팜(New Earth Farm)은 85,000m² 규모의 지속 가능한 농장으로, 땅에 뿌리내리는 싱싱한 작물 재배에 관한 훌륭한 사례를 보여줍니다. 자연으로 돌아가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혁신적인 강습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보세요. 양털을 깎고 채소를 수확하고 나만의 콤부차를 만들거나 이 지역 최고로 손꼽히는 셰프가 제공하는 쿠킹 클래스를 수강해보세요. 아이들은 팜투테이블 클래스를 선택해 손수 딴 재료를 사용해 음식을 만들고 맛을 볼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해변에 자리한 파머스 마켓

이 지역에서 직접 기른 고기, 방목형 달걀, 지금도 온기가 남은 빵, 홈메이드 파이 및 갓 잡은 해산물을 찾으신다면, 어디로 가야 할까요? 버지니아 비치를 여행할 때는 올드 비치 파머스 마켓(Old Beach Farmer’s Market)에 들러보세요. 해변에서 여섯 블록 떨어진 곳에서 수십 개의 친환경 업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별한 재료를 골라 담고 태양 아래서 낮 시간을 보낸 후 휴가용 별장으로 돌아와 모두 요리해 맛있게 드셔 보세요.

보드워크 돌아보기

거의 5km에 이르는 자전거 전용 도로인 버지니아 비치 보드워크(Virginia Beach Boardwalk)는 구경거리를 즐기며 달리기 좋은 곳입니다. 자전거를 한 대 빌려 해신 넵투누스와 노르웨이 여인 동상 같은 이색적인 볼거리를 즐기고 조그마한 동네 가게와 캐쥬얼한 바닷가 레스토랑도 구경해보세요. 워터맨스 서프사이드 그릴(Waterman’s Surfside Grille)은 싱싱한 해산물과 해변에 어울리는 칵테일을 즐기기에 후회 없는 선택입니다. 오렌지 보드카와 트리플 세크 및 스프라이트를 넣어 만든 오렌지 크러쉬(Orange Crush)를 드셔 보세요.

거의 5km에 이르는 버지니아 비치 보드워크

거의 5km에 이르는 버지니아 비치 보드워크
더 보기

카약 타고 숨겨진 보석 찾아보기

카약은 처음 시도하는 여행자도 쉽게 배울 수 있으며, 영혼을 달래주는 액티비티입니다. 오션 렌탈스(Ocean Rentals)는 대서양 철새 비행경로(Atlantic Flyway)를 따라가는 철새의 보금자리인 백 베이 국립 야생동물 보호구역(Back Bay National Wildlife Refuge)에서 모래언덕과 늪지, 해변 및 숲을 누비는 카약 투어를 제공합니다. 블루 피트스(Blue Pete’s)를 향해 노를 저어 현지인들이 좋아하는 오지 속으로 들어가 보세요. 해산물 요리와 함께 강 전망을 만끽해보세요.

인적이 드문 좁은 물길을 따라 노 저어 가보기

인적이 드문 좁은 물길을 따라 노 저어 가보기
더 보기

가는 방법

워싱턴 덜레스 국제공항(Washington Dulles International Airport, IAD)에 도착한 후 버지니아 주 노퍽 국제공항(Norfolk International Airport, ORF)행 항공편으로 갈아타세요. 약 20분이면 버지니아 비치에 도착합니다. 또 다른 방법은 덜레스 국제공항에서 렌터카를 이용하는 것으로, 남쪽으로 약 345km를 달리면 버지니아 비치가 나옵니다.

더 알아보기
세 개의 아치형 탑이 돋보이는 미국 공군 기념비

목적지

알링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