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아메리카 인디언 장신구

애리조나주, 위스콘신주, 뉴멕시코주

아메리카 인디언의 수공예품과 장신구를 구매할 수 있는 곳 5선

1 중 1
  • 주별:
    애리조나주
    위스콘신주
    뉴멕시코주

미국 아메리카 인디언 부족의 장인 정신을 설명하는 가장 좋은 단어, 전통.

나바호, 푸에블로, 호피 족을 불문하고 아메리카 인디언 부족 사람들은 수공예품을 만들며 전통을 지키는데, 만드는 과정에서 미적 감각을 더하고 기술을 연마합니다. 미국 여러 지역에서 살아가는 아메리카 인디언의 유구한 역사와 다양한 문화를 제대로 체험해보고 싶을 때, 교역소와 푸에블로 마을을 방문해 다양한 컬렉션의 전통 제품을 구경하고 구매하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그래서, 뉴멕시코 주부터 위스콘신 주까지 아메리카 인디언의 전통 수공예품과 장신구를 구매할 수 있는 다섯 장소를 여기에 소개합니다.

애리조나 주 세도나에 있는 코코파

코코파(Cocopah)는 애리조나 주에서 가장 오래된 비즈 공예 매장으로 유명합니다. 틀라케파케 예술 및 수공예 마을(Tlaquepaque Arts & Crafts Village)에 자리한 역사적인 이 가게는 주니(Zuni) 부족의 귀걸이와 청록색 빛이 고운 비즈 제품을 다양하게 준비해 판매합니다. 전통 장신구와 수공예품이 눈을 현혹해도 넘어가지 마세요. 이 지역에서 만든 비즈를 넣은 나바호(Navajo) 부족의 목걸이와 팔찌 만들기 세트 제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직접 만들어보세요.

애리조나 주 카메론의 카메론 트레이딩 포스트

카메론 트레이딩 포스트(Cameron Trading Post)는 역사를 되돌아볼 수 있는 곳으로 핸드메이드 장신구, 수공예품, 인테리어 소품 및 각종 수집품 등 없는 게 없는 매장입니다. 이 교역소에서는 1916년부터 아메리카 인디언의 수공예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내부에는 아주 오래된 편의점과 꽃이 만발한 정원도 있으니 구경해보세요. 미술품 갤러리와 기념품 매장도 방문해 나바호 부족의 러그, 호피 카치나(Hopi Kachina) 인형 및 은과 터키석 장신구 등 다양한 수공예품을 만나보세요. 또는 레스토랑에 들러 나바호 소고기 스튜와 나바호 타코를 맛본 후 교역소 주변으로 펼쳐지는 그랜드 캐니언(Grand Canyon)의 장관을 만끽해보세요.

뉴멕시코 주 샌타페이의 볼로 타이

뉴멕시코 주 샌타페이의 볼로 타이
더 보기

뉴멕시코 주 샌타페이의 인디언 마켓

야외에 선 벼룩시장 같은 분위기를 내며 수많은 수공예품을 선보이는 샌타페이 인디언 마켓(Santa Fe Indian Market)은 1922년부터 매년 8월 샌타페이 다운타운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이 시장은 인디언 박람회로 시작했는데 곧 유명 예술품과 수공예품의 경연까지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천 명이 넘는 아티스트들이 작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이 시장은 수많은 아메리카 인디언 아티스트들이 한 장소에 모이는 세계에서 하나뿐인 장소가 되었습니다.

뉴멕시코 주 타오스 푸에블로

타오스 푸에블로(Taos Pueblo)는 미국에서 아메리카 인디언 부족들이 여전히 살아가는 흔치 않은 장소 가운데 한 곳입니다. UNESCO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이곳은 푸에블로 인디언(Pueblo Indian)이 점토로 지은 가옥에서 살아가는 마을로 애리조나 주와 뉴멕시코 주에 포함됩니다. 현재 대중에 개방되어 부족 사람들이 만든 핸드메이드 제품을 많이 판매합니다. 이 마을에는 진열장이 보이는 전형적인 가게는 없습니다. 하지만 손으로 하나하나 쌓아 여러 층을 올려 만든 점토 가옥을 돌아보며 13세기 말과 14세기를 되짚어보고 현지인들을 만나고 그들이 직접 만든 독특한 장신구와 핸드메이드 수공예품을 구매해보세요.

뉴멕시코 주 샌타페이의 마켓플레이스 플라자

뉴멕시코 주 샌타페이의 마켓플레이스 플라자
더 보기

위스콘신 주 오카너모왁의 실버 이글

실버 이글(Silver Eagle)은 위스콘신 주 남동부 지역 최대의 아메리카 인디언 갤러리라는 명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아메리카 인디언 20 부족이 만든 수공예 장신구와 전통 상품을 판매합니다. 장신구, 샌드페인팅, 핸드메이드 카치나 인형 및 조각품을 찾는 사람에게는 천국이나 다름없습니다. 소유주인 첼레스떼 에왈드(Celeste Ewald)는 교역소로 지은 이 매장에서 15년 동안 아메리카 인디언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간을 내 방문해 나바호, 호피 및 주니 부족이 손으로 만든 장신구, 손으로 짠 자포텍(Zapotec) 부족의 러그와 매트, 나바호 샌드 페인팅 및 남서부 특색이 돋보이는 제품 등 다양한 컬렉션을 구매해보세요.

이번에 소개한 곳에 잠시 들러 아메리카 인디언 부족이 만든 훌륭한 수공예품을 구경해보세요. 자세히 알아보려면 아메리카 인디언 문화를 경험해보는 곳도 방문해보세요.

더 알아보기

산을 감싸고 도는 역사적인 두랑고 실버톤 협궤 철도

목적지

두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