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콜로라도주 산악 슬로프 스노보드
1 / 1
  • 주별:
    콜로라도주

그림 같은 산과 순백의 슬로프로 둘러싸인 리조트에서 멋진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콜로라도주가 제격입니다.

북미 최고의 겨울 여행지에 있는 눈 덮인 봉우리까지 올라가는 곤돌라 라이드를 즐겨보세요. 스노우 스포츠와 아이스 스케이팅에 도전해봐도 좋습니다. 부티크에서 공예품을 둘러보고 핫 초콜릿이나 멋진 식사와 현지 맥주 페어링을 즐겨보세요. 스키 리조트는 겨울에만 갈 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 여름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덴버 국제공항(DEN)에 도착하여 콜로라도주의 관문 도시를 둘러보며 여행을 시작한 뒤 여러 산악 마을로 출발해보세요.

아스펜/스노메스: 즐거움이 두 배

콜로라도주 중서부에 가면 아스펜(Aspen)과 스노메스(Snowmass)를 둘러보세요. 이 매력 넘치고 세련된 두 마을은 서로 자동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럭셔리한 숙소에 묵으며 야외 활동을 하지 않는 시간에 부티크, 아트 갤러리, 레스토랑, 바에 방문해보세요.

겨울에 떠나는 모험: 아스펜산(Aspen Mountain), 아스펜 하일랜드(Aspen Highlands), 버터밀크(Buttermilk), 스노메스(Snowmass)까지 세계적으로 이름난 네 곳의 산에서 스키를 즐겨보세요. 인근에 있는 마룬 벨스(Maroon Bells) 구경도 빠트리지 마세요. 해수면 4,200m 이상으로 솟아오른 두 개의 멋진 봉우리는 북미 최고의 사진 명소로 손꼽힙니다. 리프트 티켓을 구매하고 스키 레슨을 받아 신나게 스키를 타보세요. 스노우튜빙을 즐겨보고, 스노우바이크 타는 법을 배우고, 스노우슈 가이드 투어를 떠나보세요. 숲길 사이로 브레스테이커 알파인 코스터를 타보세요.

놓쳐선 안 될 경험: 훌륭한 아스펜 아트 뮤지엄(Aspen Art Museum)을 한 바퀴 돌고 스노메스 빌리지에 있는 앤더슨 랜치 아트 센터(Anderson Ranch Arts Center)에서 예술품을 감상해보세요. 환경 연구용 자연 보호 구역이 있는 아스펜 센터(Aspen Center)를 거닐거나 1889년 세워진 휠러 오페라 하우스(Wheeler Opera House)에서 공연을 보는 것도 좋습니다. 스노메스 베이스 빌리지(Snowmass Base Village)의 엘크 캠프 곤돌라(Elk Camp Gondola), 아스펜산의 실버 퀸(Silver Queen), 버터밀크의 서밋 익스프레스 리프트(Summit Express Lift)로 경치를 구경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1>눈 내리는 날 브레켄리지를 가로지르며 스키를 타는 사람들</1>

더 보기
<1>Andrew Maguire</1>

브레켄리지: 서부 시대 분위기

덴버와 130km 거리의 이 과거 탄광촌 마을은 서부 시대 스타일의 건물과 아트 디스트릭트, 다양한 레스토랑과 브루어리, 양조장, 와이너리를 자랑합니다. 2,900m의 고지대에서 편안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겨울에 떠나는 모험: 다섯 개의 경치 좋은 봉우리가 둘러싸고 있는 브레켄리지 스키 리조트(Breckenridge Ski Resort)는 11월부터 4월까지 스키 시즌이 길게 이어져 겨울 레크리에이션에 제격입니다. 개 썰매를 타고 트레일을 누비거나 팻타이어 바이크를 렌트해서 눈 속을 달려보세요. 스노슈잉, 스노모빌, 크로스컨트리 스키를 탄 뒤 아이들과 썰매를 타거나 썰매 라이드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놓쳐선 안 될 경험: 메인 스트리트를 따라 200개 이상의 상점에서 쇼핑을 하다 잠시 쉬는 동안 야외 난로에서 몸을 데워보세요. 가이드와 함께 유령 투어를 하거나 지하 광산으로 모험을 떠나도 좋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높은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 네 가지 터레인 파크에 올라 동작을 연습해보세요. 푸릇한 산책로부터 나무보다 높은 험준한 지형에 이르는 187개의 트레일이 기다립니다.

눈 내리는 날 브레켄리지를 가로지르며 스키를 타는 사람들

눈 내리는 날 브레켄리지를 가로지르며 스키를 타는 사람들
더 보기
Andrew Maguire

스팀보트: 스키 휴양지에서의 온천

스팀보트의 별명은 미국 스키 타운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콜로라도주 중북부, 로키산(Rocky Mountains) 얌파 밸리(Yampa Valley)에 있는 이 리조트에 얼마나 많은 액티비티가 기다리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얌파강(Yampa River)의 강둑에서는 일 년 내내 자전거를 탈 수 있습니다. 브루 트레일(Brew Trail)을 둘러보거나 서부 스타일 의류를 쇼핑해보세요.

겨울에 떠나는 모험: 스팀보트 스키 리조트(Steamboat Ski Resort)는 여섯 개의 봉우리와 165개의 트레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샴페인 파우더(Champagne Powder)라는 등록 상표까지 있는 이곳의 가볍고 물기 없는 눈은 일반적인 눈이 15%의 물을 함유한 것과 달리 자연적으로 6%의 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스노스포츠 스쿨(SnowSports School)에 등록해서 스키와 스노보드 실력을 갈고닦아 보세요. 새로운 것을 원한다면 야간 스키나 얼음낚시, 스노튜브에 도전하거나 개 썰매 운전 방법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놓쳐선 안 될 경험: 시내에 있는 역사가 깊은 올드 타운 핫 스프링스(Old Town Hot Springs)나 계곡에 있는 스트로베리 파크 핫 스프링스(Strawberry Park Hot Springs)에 가서 몸을 담그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곤돌라에 앉아 웨너산(Mount Werner)을 볼 수 있습니다. 아웃로 마운틴 코스터(Outlaw Mountain Coaster)를 타고 산속 푸드코트와 여관에서 식사를 즐겨보세요. 가이드 투어를 통해 아메리카 원주민과 개척자, 카우보이에 대한 문화사를 배우고 트레드 오브 파이오니어 박물관(Tread of Pioneers Museum)에서 전시품을 구경하는 것도 좋습니다.

스팀보트의 산악림에서 가벼운 눈 위를 가로지르며 스키 타기

스팀보트의 산악림에서 가벼운 눈 위를 가로지르며 스키 타기
더 보기
Larry Pierce
추가 정보

텔루라이드: 협곡 마을에서 스키를 타고 출입할 수 있는 장소

산후안산맥(San Juan Mountain)의 봉우리가 배경으로 펼쳐진 깊은 협곡에 있는 매력적인 옛 탄광 마을의 시내로 떠나보세요. 스키를 타고 출입할 수 있는 숙박 시설과 다양한 경험이 기다립니다. 또 콘데 나스트(Condé Nast)가 북미 1위 스키 리조트로 꼽힌 수많은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겨울에 떠나는 모험: 텔루라이드(Telluride)의 놀라운 스키 지형에는 플런지(Plunge), 골드 힐(Gold Hill), 팔미라 피크(Palmyra Peak)가 있습니다. 같은 고도에 초급자를 위한 언덕도 있어 모두가 멋진 전망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모험을 원한다면 헬리콥터를 차고 더 먼 곳으로 이동하여 헬리스키를 경험해보세요. 스노모빌과 썰매에서 멈추지 말고 스노슈와 스노바이크 투어에도 등록해보세요. 산후안 헛 시스템(San Juan Hut System)을 이용하면 산간 오두막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놓쳐선 안 될 경험: 콜로라도 애비뉴(Colorado Avenue)를 따라 걸으며 종종 멈추어 먹거리와 쇼핑을 즐겨보세요. 시내에 있는 야외 링크장에서 아이스 스케이트를 타거나 셰리던 오페라 하우스(Sheridan Opera House)에서 공연을 보는 것도 좋습니다. 텔루라이드 역사박물관(Telluride Historical Museum)은 지역의 내력을 알 수 있는 장소입니다. 무료 곤돌라를 타고 온 가족이 함께 가기 좋은 사랑스러운 마운틴 빌리지(Mountain Village)에 방문하면 스키를 타고 출입할 수 있는 숙박 시설에서 묵으며 엔터테인먼트와 부티크, 레스토랑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텔루라이드 슬로프의 장엄한 풍경

텔루라이드 슬로프의 장엄한 풍경
더 보기
텔루라이드 스키 리조트
추가 정보

베일: 가족 친화적인 명소

콜로라도주에서 가장 큰 리조트 산에 있는 베일 빌리지(Vail Village), 라이온스헤드(Lionshead), 웨스트 베일(West Vail)은 보행자 친화적인 마을로 즐길 거리가 풍성합니다. 베일산(Vail Mountain) 기슭에 있는 이곳은 사계절 언제 와도 좋으며 덴버에서 약 160km 거리입니다. 풍경과 쇼핑, 편안한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지역 내에 무료 셔틀이 있어 운전할 필요도 없습니다.

겨울에 떠나는 모험: 4월 중순까지 이어지는 시즌 동안 솜털 같은 눈 위에서 스키를 탈 수 있습니다. 나무가 늘어선 슬로프 위로 193개의 잘 정비된 트레일이 있습니다. 오픈 터레인 백 보울(Back Bowls)과 스노보더를 위한 점프 구역도 빠트릴 수 없습니다. 스노슈, 스노튜브, 스키 바이크를 타고 투어를 떠나보세요. 야외 링크장에서 아이스 스케이트도 탈 수 있습니다.

놓쳐선 안 될 경험: 부티크와 갤러리에서 쇼핑을 한 뒤, 생기 넘치는 나이트라이프를 즐겨보세요. 콜로라도 스노스포츠 박물관(Colorado Snowsports Museum)과 명예의 전당(Hall of Fame)에서 운동 선수들의 성취를 보면 경탄을 금치 못하게 됩니다. 이글 반 곤돌라(Eagle Bahn Gondola)를 타고 어드벤처 리지 스노우 파크(Adventure Ridge Snow Park)에 가서 베티 포드 알파인 가든(Betty Ford Alpine Gardens)에 있는 아름다운 식물을 구경해보세요. 다양한 음악 및 예술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베일 산꼭대기에 있는 탁 트인 슬로프

베일 산꼭대기에 있는 탁 트인 슬로프
더 보기
베일 리조트
추가 정보

윈터 파크: 놀라운 전망과 산악 생활

덴버 북서쪽으로 고작 108km 거리에 있는 이 마을은 로키산에 있는 콜로라도주의 고지대를 둘러보기 좋은 곳입니다. 여행자들은 인구가 700명 대인 작디작은 윈터 파크(Winter Park)와 프레이저(Fraser) 고산지대 공동체의 진심 어린 환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겨울에 떠나는 모험: 편하게 와서 겨울 활동을 즐겨보세요. 주말에 때를 맞추면 덴버 유니온 스테이션(Union Station)에서 윈터 파크 자락까지 스키 트레인(Ski Train)을 탈 수 있습니다. 경험 많은 가이드와 함께 신나는 스키, 라이드, 스노캣, 스노슈, 스키 바이크를 즐겨보세요. 일몰 무렵에 타는 스키는 더욱 특별합니다. 어드벤처 컨시어지(Adventure Concierge)에 방문하면 관심사에 맞는 볼거리를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놓쳐선 안 될 경험: 4,000m 이상의 봉우리가 여럿 늘어선 로키 마운틴 국립공원(Rocky Mountain National Park)에서 스키와 등산을 하고 야생동물을 구경해보세요. 264km에 달하는 공원의 경관 도로를 드라이브하며 놀라운 경치를 구경하고 하이킹 및 산악자전거를 즐길 수 있는 루트를 확인해보세요. 열기구나 집라인 투어를 이용하면 다른 각도에서 경치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윈터 파크에서 스키를 타는 사람들을 기다리는 곤돌라

윈터 파크에서 스키를 타는 사람들을 기다리는 곤돌라
더 보기
윈터 파크 리조트
추가 정보

찾아가는 방법

덴버 국제공항(DEN)으로 가는 티켓을 구매한 뒤, 공항에서 차량을 렌트하여 콜로라도주 리조트 마을을 돌아보세요. 주 곳곳에 지역 공항이 있어 멋진 리조트에 더욱 쉽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가을 등산 중에 보이는 아름다운 마을 풍경

목적지

브레켄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