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콜로라도주 두랑고 인근의 산후안 국유림을 통과하여 달리는 두랑고 앤드 실버톤 협궤 철도
1 / 1
  • 주별:
    콜로라도주

1800년대 중반, 콜로라도주의 역사적인 철도는 금과 은 채굴자들을 남서부의 새로운 삶으로 데려다주었습니다. 이제 그 철도들은 여러분을 꿈같은 휴가로 데려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콜로라도주에는 10개의 아름답고 유서 깊은 철도가 있으며, 각 철도는 미국 남서부의 화려한 자연과 매혹적인 이야기에 푹 빠질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선사합니다. 정통 증기 기관차를 타고 과거의 은광으로 달리고, 며칠간 멋진 풍경과 함께 장엄한 로키산맥을 감상하고, 열차 위에서 특별 이벤트와 휴일 기념행사를 통해 계절이 주는 다채로움을 즐겨보세요. 어떤 식으로든 철도를 탐험하고 싶다면, 일생일대의 모험을 선사할 콜로라도주 열차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역사 알아보기

콜로라도주에서 열차를 이용하면 주의 거친 서부 역사를 즐겁고 독특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두랑고 앤드 실버톤 협궤 철도(Durango & Silverton Narrow Gauge Railroad)의 당일 여행 티켓을 구입하여 140년이 넘은 철도 위에서 산후안 국유림(San Juan National Forest)의 중심부를 통과해 보세요. 여정은 두랑고에서 시작됩니다. 이곳에서 무료 철도 박물관(Railroad Museum)을 둘러보고 철도 부지와 기관차 차고 가이드 투어를 신청한 후, 역사적인 광산 마을을 관광하기 위해 실버톤(Silverton)으로 이동하세요. 계절별로 운영하는 크리플 크릭 앤 빅터 협궤 철도(Cripple Creek & Victor Narrow Gauge Railroad)를 통해 골드러시의 역사 속으로 멋진 여행을 떠나볼 수도 있습니다. 45분짜리 해설을 들으며 크리플 크릭(Cripple Creek)과 빅터(Victor) 마을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으며, 길을 따라가다 정차하여 아름다운 에코 밸리(Echo Valley)와 열차 선로에 인접한 역사적인 광산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더 짧지만 흥미로운 여행을 원한다면 조지타운 순환 철도(Georgetown Loop Railroad)를 예약하세요. 라이브 투어 가이드의 해설을 통해 이 지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아름다운 로키산맥(Rocky Mountain)의 풍경을 감상하고, 역사적인 레바논 광산(Lebanon Mine)에 방문하여 관광 및 금을 채취할 수 있는 부가 여행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조지타운 순환 철도 위에서 감상하는 로키산맥의 풍경

조지타운 순환 철도 위에서 감상하는 로키산맥의 풍경
더 보기

경관 감상하기

흥미로운 역사적 통찰력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열차 여행은 콜로라도주의 멋진 풍경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방법이 되어 줍니다. 암트랙은 주 내에서 다음과 같은 2개의 장거리 여객선을 운영합니다. 캘리포니아 제퍼(California Zephyr)는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캘리포니아주 에머리빌까지 운행하며 콜로라도주에서 덴버, 포트 모건(Fort Morgan), 그랜비(Granby), 글렌우드 스프링스, 그랜드 정션(Grand Junction)에 정차합니다. 사우스웨스트 치프(Southwest Chief)는 시카고에서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까지 운행하며 콜로라도주에서는 라마(Lamar), 라훈타(La Junta), 트리니다드(Trinidad)에 정차합니다. 이 열차 노선들은 미국의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친환경적인 방법입니다.

고급스러운 여행을 원한다면 4월에서 10월 사이에 로키 마운티니어(Rocky Mountaineer) 티켓을 예매해 보세요. 이 열차의 로키산맥(Rockies)에서 레드 록스(Red Rocks)까지의 노선을 통해 유타주 모압에서 콜로라도주 글렌우드 스프링스와 덴버까지 며칠간 여행하며 완벽한 식사를 즐기고, 콜로라도주 로키산맥 및 대륙 분수령(Continental Divide)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덴버 바로 남쪽에 위치한 브로드무어 매니토 및 파이크스 피크 코그 레일웨이(Broadmoor Manitou and Pikes Peak Cog Railway)는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톱니바퀴식 철도입니다. 이 밝은 빨간색 열차 중 하나를 타고 파이크스 피크 기슭부터 꼭대기까지 이동하여 파이크스 피크 정상 방문자 센터(Pikes Peak Summit Visitor Center)에서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세요. 앤토니오(Antonito)로 이동하여 쿰브레스 앤 톨텍 경관 철도(Cumbres & Toltec Scenic Railroad)에 올라보세요. 이것은 북아메리카에서 가장 긴 증기 철도로, 로키산맥이 간직한 평원, 숲, 협곡의 놀라운 전망을 선사합니다. 재미있는 사실: 이 기관차는 '인디아나 존스 - 최후의 성전'을 비롯한 여러 할리우드 영화에 등장했습니다.

브로드무어 매니토 및 파이크스 피크 코그 레일웨이를 통해 파이크스 피크 여행하기

브로드무어 매니토 및 파이크스 피크 코그 레일웨이를 통해 파이크스 피크 여행하기
더 보기

특별한 이벤트로 계절을 즐겨보세요

열차 여행은 연중 언제든지 가족과 함께 즐거운 나들이로 즐길 수 있지만, 콜로라도주의 많은 철도 회사는 특별 계절 또는 휴가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11월부터 1월까지, 두랑고 앤드 실버톤 협궤 철도(Durango & Silverton Narrow Gauge Railroad)는 같은 이름의 책과 영화에서 영감을 받아 전설 속의 폴라 익스프레스(Polar Express)로 변신합니다. 이 휴가 테마의 모든 연령대용 체험 티켓에는 ‘산타클로스’와의 만남, 핫 초콜릿, 라이브 동화책 낭독이 포함됩니다. 로열 고지(Royal Gorge), 리드빌 및 조지타운 순환 철도(Georgetown Loop Railroads)에서도 휴가 기간에 산타와의 특별한 탑승 상품을 제공합니다. 로맨틱한 커플의 휴가 또는 온 가족을 위한 달콤한 여행을 선사하는 테마 여행인 리드빌 철도(Leadville Railroad)의 2시간짜리 스위트하트 트레인 라이드(Sweetheart Train Ride)를 타고 2월의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보세요. 몰입감 있는 경험을 원한다면 여름 저녁 일정 기간 동안 로열 고지 루트(Royal Gorge Route) 티켓을 구입하여 머더 미스터리 디너 트레인(Murder Mystery Dinner Train)에서 파인 다이닝과 상호 작용형 라이브 극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눈 덮인 풍경을 가로지르는 두랑고 앤드 실버톤 협궤 철도

눈 덮인 풍경을 가로지르는 두랑고 앤드 실버톤 협궤 철도
더 보기

찾아가는 방법

덴버 국제공항(DEN)으로 가거나 콜로라도주의 12개 지역 공항 중 어디에서나 연결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빌려 목적지까지 경치 좋은 드라이브를 즐기거나, 덴버의 대중교통 경전철과 버스 시스템을 활용해 보세요. 하이킹을 하거나 자연을 탐험하는 동안 지역 생태계를 염두에 두고 흔적 남기지 않기(Leave No Trace) 원칙을 따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