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1 / 1
  • 주별:
    캘리포니아주
    네바다주
    뉴욕주
    텍사스주
    일리노이주
    워싱턴주
    플로리다주

미국 여행 중 완벽한 사진을 얻을 수 있는 명소를 살펴보세요.

미국에는 팔로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부러움을 살 만한 명소가 전국 방방곡곡에 가득합니다. 유명한 랜드마크와 감탄을 자아내는 명소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의 천사 날개 벽화

로스앤젤레스 출신의 예술가, 콜레트 밀러(Colette Miller)는 미국 전역에 자신의 대표 작품인 형형색색의 날개 벽화를 남기고 있습니다. LA 다운타운의 예술 거리를 방문해 초창기 작품을 직접 구경해 보세요. 천사 날개를 배경으로 한 사진으로 인스타그램을 알록달록 꾸며보세요.

로스앤젤레스의 천사 날개 벽화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의 천사 날개 벽화
더 보기

워싱턴 주 시애틀의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태평양 북서부의 대도시, 시애틀에서 가장 대표적인 인스타그램 명소는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Pike Place Market)입니다. 잊지 말고 스타벅스 1호점을 찾아 복고풍 간판 앞에서 사진을 남기고 커피도 맛보세요.

시애틀의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워싱턴 주 시애틀의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더 보기

뉴욕 주 뉴욕 시의 브루클린교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다리 중 하나인 브루클린교(Brooklyn Bridge)는 뉴욕 시의 필수 관광지입니다. 다리에서는 물론 다리 밖에서도 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뉴욕 시의 브루클린교

뉴욕 주 뉴욕 시의 브루클린교
더 보기

네바다 주 라스베이거스의 벨라지오 분수 쇼

벨라지오 분수 쇼(Bellagio Fountains)를 보지 않고는 라스베이거스 여행을 했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전문적인 촬영 기술이 없어도 층층이 솟구치는 물줄기와 라스베이거스의 스카이라인으로 그림처럼 완벽한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라스베이거스 스트립의 벨라지오 분수 쇼

라스베이거스 스트립의 벨라지오 분수 쇼
더 보기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의 윈우드 월스

마이애미 도심에서 몇 분만 가면 윈우드 월스(Wynwood Walls)가 나타납니다. 2009년 세워진 이 공간에는 16개국을 대표하는 예술가 50인의 작품이 담긴 7,400m²가 넘는 벽이 있습니다.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이 플로리다 주 남부 도시에서 마음에 드는 벽화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사진을 남겨보세요.

마이애미의 윈우드 월스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의 윈우드 월스
더 보기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의 금문교

금문교(Golden Gate Bridge)는 푸른 샌프란시스코 만과 대조를 이루는 선홍빛 색감으로 여행객의 발길을 사로잡습니다. 금문교 위에서 또는 금문교를 배경으로 이 건축학적 걸작을 사진에 담아보세요. 실망할 일이 결코 없습니다.

샌프란시스코의 금문교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의 금문교
더 보기

텍사스 주 오스틴의 호프 아웃도어 갤러리

색감을 주제로 한 여정이라면 전 세계에서 온 벽화가와 거리 예술가들이 작품 활동을 하는 오스틴의 호프 아웃도어 갤러리(Hope Outdoor Gallery)를 방문해 보세요. 개성 넘치는 이 지역 벽화 공원에 있으면 내 안에 잠재된 예술성을 발견할지도 모릅니다.

오스틴의 호프 아웃도어 갤러리

텍사스 주 오스틴의 호프 갤러리
더 보기

루이지애나 주 뉴올리언스의 프렌치 쿼터

미국 남부 문화를 사진에 담을 수 있는 뉴올리언스의 프렌치 쿼터를 방문해 보세요. 이 오래된 동네는 매력적인 인스타그램을 완성할 수 있는 촬영지로 가득합니다.

뉴올리언스의 프렌치 쿼터

뉴올리언스의 프렌치 쿼터
더 보기

일리노이 주 시카고의 클라우드 게이트

시카고 시내를 돌아다니다가 “콩”이라 불리는 반짝이는 클라우드 게이트(Cloud Gate)를 찾아 그 아름다움을 사진으로 포착해 보세요. 밀레니엄 공원(Millennium Park)에 있는 이 예술 작품은 거울처럼 모습이 비쳐 작품에 비친 자신을 사진에 담거나 이 거대한 스테인리스스틸 구조물에 걸쳐진 매혹적인 스카이라인을 촬영하기에 좋습니다.

시카고의 클라우드 게이트

일리노이 주 시카고의 클라우드 게이트
더 보기

뉴욕 주 뉴욕 시의 타임스 스퀘어

뉴욕 시의 활기찬 거리를 거닐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교차로를 방문해 보세요. 맨해튼 미드타운에 위치한 타임스 스퀘어(Times Square)에서는 해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송년 행사가 열립니다. 하지만 어느 때 방문해도 항상 좋은 곳입니다.

이외에도 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 미국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Visit The USA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되도록 사진에 #VisitTheUSA 태그를 붙이는 것을 잊지 마세요.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론니(Lonny) 내용 발췌

뉴욕 시의 타임스 스퀘어

뉴욕 시의 타임스 스퀘어
더 보기
더 알아보기
도시의 생생한 역사 체험 페스티벌이 열리는 동안 옛 주 의사당에서 링컨 대통령과 흡사한 모습 감상하기

목적지

스프링필드

아버 힐스 자연 보호 구역의 경치 감상해보기

목적지

플래이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