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유타 주에서 가족과 즐길 수 있는 7가지 야외 활동
1 / 1
  • 주별:
    유타주

유타 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유타 주를 방문하는 가족들은 별 보기부터 공룡 화석 관찰, 산악 등반, 사구 서핑에 이르기까지 잊지 못할 모험과 추억을 쌓을 수 있습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7가지 야외 활동을 소개합니다.

1. 살아있는 쥬라기 월드

유타 주는 공룡으로 유명합니다. 살아있는 쥬라기 월드(Jurassic World) 외에도 탄성을 자아내는 멋진 경치를 배경으로 다양한 공룡 화석을 만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미국 내에서 가장 많은 종의 공룡 화석이 발견되었고 선사시대의 생물의 흔적 또한 매우 다채롭게 나타나고 있는 유타 주에서는 여러 발굴 지점에 골고루 분포된 최대 규모의 공룡 뼈를 만날 수 있습니다.

유타 주 국립 공룡 유적지를 방문한 사람들

유타 주 국립 공룡 유적지를 방문한 사람들
더 보기

2. 지오캐싱

유타 주는 GPS를 사용하는 보물찾기, 지오캐싱의 천국입니다. 유타 주에서 출시한 공식 유타 관광 지오투어(Visit Utah GeoTou) 를 활용해 이곳에 펼쳐진 아름다운 자연의 신비를 감상하고 많은 생각을 불러 일으키는 여러 문화 유산지를 돌아다니며 패치를 수집하는 신개념 보물찾기를 즐겨 보세요.

유타 주 스노우 캐니언 주립공원을 방문한 등산객

유타 주 스노우 캐니언 주립공원을 방문한 등산객
더 보기
스티브 그린우드

3. 강줄기를 따라 하이킹하고 사구 서핑하기

유타 주의 남서부 사막에 펼쳐진 야외 놀이터와 광활한 대자연이 선사하는 경이로움을 따라갈 곳은 전 세계 어느 곳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없습니다. 내로우스(Narrows)는 자이언 국립공원(Zion National Park)에서 가장 유명한 하이킹 명소로, 아이들의 체력을 고려해 원하는 대로 코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이와 어른 모두를 위한 또 하나의 야외 놀이터로 코럴핑크샌드듄스 주립공원(Coral Pink Sand Dunes State Park)이 있습니다. 사구에서 점프하기, 미끄럼타기, 구르기 등으로 재미있게 시간을 보내 보세요.

유타 주 코럴핑크샌드듄스 주립공원을 따라 걸어보기

유타 주 코럴핑크샌드듄스 주립공원을 따라 걸어보기
더 보기

4. 고대 유적 트레일

모험으로 가득 찬 모압 지역에서 남쪽으로 1시간만 이동하면 가족을 위한 또 다른 멋진 여정이 펼쳐집니다. 뜻밖의 풍경이 펼쳐지는 이 신성한 지역을 차를 타고 지나가면 천 년의 인류 역사로 시간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고대인들의 유적을 구경하고 또 다른 시대의 눈으로 지질학적인 경이로움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5. 마이티 파이브® 국립공원

남부 유타 주의 유명한 가족 모험 여행지 마이티 파이브(Mighty 5®) 국립공원의 발자취를 따라가 보세요. 유타 주의 자이언, 브라이스 캐니언(Bryce Canyon), 캐피톨 리프(Capitol Reef), 캐니언랜즈, 아치스 국립공원을 모두 둘러볼 수 있다면 잊지 못할 특별한 여행이 되지 않을까요?

자이언 국립공원

자이언 국립공원
더 보기
로이 로버스

6. 유타의 대자연

고즈넉한 이른 아침 폰서건트 플래토(Paunsaugunt Plateau)를 따라 브라이스 캐니언 국립공원으로 차를 타고 떠나 보세요. 고원 지대에서 뛰노는 노새사슴을 만날 수 있습니다. 플레이밍 고지 국립 휴양지(Flaming Gorge National Recreation Area)는 유타 주에서 큰뿔야생양을 비롯한 다양한 야생동물을 관찰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특히, 유타 주 남부의 붉은 암석 지형에서 큰뿔야생양을 만났을 때 밀려오는 감동은 사뭇 다릅니다. 유타 주에는 다양한 환경과 기후 조건에 힘입어 총 600종 이상의 포유류, 조류, 파충류, 양서류, 어류가 서식하고 있습니다.

유타 주 브라이스 캐니언이 연출하는 장관

유타 주 브라이스 캐니언이 연출하는 장관
더 보기

7. 밤하늘과 끝 없는 경이로움

천문과학 탐험 또한 솔트레이크에서 시작합니다. 유타 주 천문학의 허브이자 혁신적이면서도 가족 여행지로 제격인 클라크 천문관(Clark Planetarium) 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천문관을 방문하면 우주 과학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질 것입니다. 도시의 인공적인 불빛은 잊고 유타 주의 아름다운 밤하늘을 수놓는 무수한 별에 관해 알고 있는 지식을 뽐내보세요.

유타 주의 고산 지대와 붉은 암석 위로 지는 태양을 감상한 후에는 밤하늘을 빼곡히 수놓은 별들을 바라보며 더 큰 감동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제 밤하늘 보호 협회(International Dark Sky Association)는 유타 주 국립공원 몇 곳을 조명의 방해를 거의 받지 않는 곳으로 선정했습니다.

별이 쏟아지는 유타 주 마을

별이 쏟아지는 유타 주 마을
더 보기
마이크 제미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