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플로리다주 위키 와치의 베이포트 인에서 포착된 백로

플로리다주

플로리다주 어드벤처 코스트에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6가지 옵션

글쓴이: Idoia Gkikas

1 / 1
  • 주별:
    플로리다주

플로리다주 어드벤처 코스트에서 패들링, 낚시, 자전거 타기, 야생동물 관찰을 통해 일상 생활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세요.

플로리다주의 매력은 휘황찬란한 테마 파크와 팜 트리가 늘어선 쇼핑 메카로만 그치지 않습니다. 휴양 생활 및 레저 활동이 모두 가능한 우거진 숲과 수온이 높은 해변을 감싸고 있는 천연 트레일과 수정 같이 맑은 샘으로 대변되는 자연적인 아름다움 역시 가득합니다. 탬파에서 불과 1시간 미만의 거리에 있는 플로리다주 어드벤처 코스트(브룩스빌, 위치 와치 타운 등)는 이러한 모든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관광지입니다. ‘자연이 선사한 최상의 여가 장소’라는 별명을 지닌 플로리다주 어드벤트 코스트에서 아웃도어 모험을 위한 6가지 옵션을 확인해보세요.

도시와 트레일에서 즐기는 자전거

브룩스빌의 굿 네이버 트레일(Good Neighbor Trail)에서 자전거 타기를 즐겨 보세요. 도시의 역사 깊은 다운타운에서 시작해 위드라쿠치 주유림(Withlacoochee State Forest)의 위드라쿠치 주립 트레일(Withlacoochee State Trail)에 연결될 때까지 삼림 지대와 목초지가 계속 펼쳐지는 환상적인 코스입니다. 더 오랫동안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고 싶으신가요? 하루 일정으로 74km 길이의 위드라쿠치 주립 트레일이나 68km 길이의 선코스트 트레일(Suncoast Trail)을 달려보세요. 두 코스 모두 도시 풍경과 자연 경관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습니다. 플로리다주의 산악 자전거 코스는 조금 평탄한 편이지만, 숙련된 산악 자전거족도 위드라쿠치 주유림의 80.4km에 달하는 크룸 섹션 트레일(Croom Section Trail)에서 펼쳐지는 장관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게 될 겁니다.

위드라쿠치 주립 트레일 크룸 지대에서 경험하는 산악 자전거

위드라쿠치 주립 트레일 크룸 지대에서 경험하는 산악 자전거
더 보기

다양한 패들링 코스

베이포트-린다 페더슨 코스트 패들링 트레일(Bayport-Linda Pedersen Coastal Paddling Trail)은 모든 경험 수준에 완벽하게 들어맞는 경치 좋은 해안 어귀를 통해 베이포트(Bayport)와 린다 페더슨 공원(Linda Pedersen Parks)을 연결합니다. 사이프러스 나무와 야생동물이 조화를 이루는 위드라쿠치강(Withlacoochee River)의 남부는 플로리다의 아름다움을 여실히 보여주는 진풍경입니다. 명소로 지정된 이 플로리다 수로를 탐험할 수 있도록 카약 대여가 가능합니다. 위키와치 보호구역(Weekiwachee Preserve), 젠킨스 수로 공원(Jenkins Creek Park), 타운센 호수 지역 공원(Lake Townsen Regional Park)은 탐험할만한 패들링 코스 3곳입니다.

연안 수로를 따라 만끽하는 평화로운 패들링 여행

연안 수로를 따라 만끽하는 평화로운 패들링 여행
더 보기

심해어, 가자미류, 민물고기 낚시

보트를 대절하여 멕시코만(Gulf of Mexico)을 가득 채우고 있는 농어, 날새기, 도미, 기타 대형 어종을 낚아올리는 짜릿한 손맛을 느껴보세요. 연안의 해초 지대에 숨어 있는 남해산 잉어, 송어, 볼락은 트릴 낚시로 잡을 수 있습니다. 호수와 강에는 배스, 브리임, 크래피 등 민물고기도 풍부합니다. 경험 많은 가이드가 환상적인 낚시 모험을 계획하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머드강(Mud River) 강변에 소재한 마리의 낚시 캠프(Mary’s Fish Camp)에는 낚시 시설, 오두막, 캠프장이 구비되어 있어, 시원한 음료를 마시면서 휴식을 취하고 최고의 낚시 친구들과 옛 플로리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플로리다주 어드벤처 코스트에서 잡은 갈전갱이를 자랑스럽게 보여주는 여행객

플로리다주 어드벤처 코스트에서 잡은 갈전갱이를 자랑스럽게 보여주는 여행객
더 보기
추가 정보

스릴감 넘치는 ATV 탑승

위드라쿠치 주유림에 소재한 크룸 오토바이 지역(Croom Motorcycle Area)에서 ATV를 타고 10㎢ 이상의 오프로드 트레일을 마음껏 질주해보세요. 해먹과 관목지를 따라 펼쳐진 오프로드 트레일과 더불어 이 공원에는 역사적인 폐광 지역에서의 굴곡 및 점프 구역, 훈련 구역, 젊은 탑승객을 위해 특별히 예약된 구역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ATV 대여 옵션과 숙박 캠프장이 제공됩니다.

10㎢ 이상의 오프로드 차량 전용 트레일을 구비한 크룸 모토시클 에어리어에서 ATV를 즐기는 관광객

10㎢ 이상의 오프로드 차량 전용 트레일을 구비한 크룸 모토시클 에어리어에서 ATV를 즐기는 관광객
더 보기

스노클링 및 다이빙 체험

7월부터 9월 중순까지 수온이 따뜻한 걸프만에서 스노클링 장비를 착용하고 조개와 다른 해양 생물을 사냥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가 안내하는 조개 채취 여행은 가족적인 분위기의 모험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제공합니다. 조금 더 멀리 나가면 다이버들이 폐기된 M60 패튼 탱크 10대로 농어, 대서양산 고등어, 날새기, 킹피시의 보금자리를 제작해 놓은 벤딕스 암초(Bendickson Reef)에서 놀라운 장소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독특한 장소는 구석구석 더 자세히 탐험할 수 있도록 최근에 확장되었습니다.

걸프만에서 스노클링 및 다이빙 체험 중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해양 생물 중 하나인 푸른바다거북

걸프만에서 스노클링 및 다이빙 체험 중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해양 생물 중 하나인 푸른바다거북
더 보기

조류부터 곰까지 다양한 야생동물 관찰

그레이트 플로리다 조류 및 야생동물 트레일(Great Florida Birding and Wildlife Trail)의 여러 경유지가 있는 이 지역은 조류 탐사자들의 지상낙원입니다. 피켓 해먹 보호지역 및 사이프러스호수 보호지역(Fickett Hammock Preserve and Cypress Lake Preserve)에서는 다양한 새들의 울음 소리로 가득찬 원시 조류 환경을 자연 그대로 엿볼 수 있는 한편, 친스것 야생동물 및 환경지역(Chinsegut Wildlife and Environmental Area)은 멸종 위기종 붉은 벼슬 딱다구리의 안식처입니다. 간석지 주위의 이 지역에서 바다소는 보호 받는 거주 동물이며 민물 샘도 널리 분포해 있습니다. 젠킨스 수로의 린다 페더슨 공원을 향해서 이동하다보면 이 두 가지를 모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차사호위츠카 야생동물 보호지역(Chassahowitzka Wildlife Management Area)은 수십 종의 조류는 물론 뱀, 땅거북, 소수 흑곰 무리의 보금자리입니다.

바다소 어미와 새끼, 다른 좋아하는 현지 야생동물 목격

바다소 어미와 새끼, 다른 좋아하는 현지 야생동물 목격
더 보기

찾아오는 방법

탬파 국제공항(TPA)은 플로리다주 어드벤처 코스트에서 불과 1시간 미만의 거리에 있습니다. 렌트카, 택시, 승차 공유 서비스, 버스 서비스, 공유 셔틀 밴을 이용하여 지상으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