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플로리다 주 새러소타 도심 연안의 해변
1 / 1
  • 주별:
    플로리다주

플로리다 주 남서쪽에 위치한 새러소타 카운티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해변이 있는 아름다운 고장이자 예술의 천국입니다.

또한 셰프가 직접 운영하는 레스토랑, 식품 장인들,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각종 행사, 독특한 디저트 등 훌륭한 음식 문화를 두루 경험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새러소타의 다채로운 맛을 직접 체험해보세요.

1. 세이버 새러소타 레스토랑 주간

여름은 새러소타의 참맛을 느끼기에 그만인 계절입니다. 이 지역의 레스토랑에서 저마다 특별한 행사가 열리기 때문이지요. 매년 6월이 되면 새러소타의 셰프들은 2주 동안 세 가지 코스 요리를 포함한 점심과 저녁 식사 메뉴를 특가로 제공합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바닷가의 작은 식당에서 신선한 해산물로 만든 정통 이탈리아 요리와 함께 새러소타의 다양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2. 가이드와 함께 하는 요리의 재발견

이 지역의 농부를 만나거나 햇살 가득한 새러소타의 농장에서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내고 싶으신가요? 새러소타 농장 투어 가이드(Tour Sarasota Agriculture Guide)는 40여 곳의 농장, 시장, 직접 수확할 수 있는 밭 등을 소개합니다. 최신판 낚시 가이드(Fishing Guide)에서는 새러소타의 반짝이는 물길에서 어떤 어종을 어떻게 낚을 수 있는지 배워보세요. 이 두 가이드는 모두 무료로 제공되며 새러소타 카운티 방문자 정보 센터(Sarasota County Visitor Information Center)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러소타 파머스 마켓에서 판매하는 신선한 당근

새러소타 파머스 마켓에서 판매하는 신선한 당근
더 보기

3. 수제 맥주

새러소타의 수제 맥주를 맛보고 싶다면 푸드 트럭과 맥주 가든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이덥스 브루잉(JDubs Brewing)이나 서커스 시티 IPA(Circus City IPA) 등 새러소타의 유구한 서커스 문화를 기념하는 다양한 맥주를 맛볼 수 있는 빅 톱 브루잉 컴퍼니(Big Top Brewing Company)에 들러보세요.

빅 톱 브루잉의 서커스 시티 IPA

빅 톱 브루잉의 서커스 시티 IPA
더 보기

4. 전통의 아미시 요리

파인크래프트(Pinecraft)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새러소타의 한 지역, 아미시 공동체를 찾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곳에서는 수공예 기념품도 살 수 있고 닭요리나 덤플링과 같은 가정식 요리도 맛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배를 채우지는 마세요. 요더스 레스토랑(Yoder’s Restaurant)에서 달콤한 피넛 버터 파이를 디저트로 맛봐야 하니까요!

5. 놓칠 수 없는 와인과 위스키, 맥주의 향연

매년 1월에 열리는 포크스 앤 코크스 요리 및 와인 축제(Forks & Corks Food & Wine Festival)에서는 와인 제조자와 새러소타의 최고 셰프들이 화려한 앙상블을 선보입니다. 이 축제에서는 이 지역의 50여 개 레스토랑과 크래프트 맥주 양조자들, 그리고 전 세계 80여 곳의 와인 양조자들이 모여 화려한 시식과 시음 기회를 제공합니다.

위스키 전문가라면 위스키 시음회와 전문가들의 강연이 열리는 위스키 애호가 축제(Whiskey Obsession Festival)가 열리는 3월을 놓치지 마세요. 지역 및 국내, 해외의 뛰어난 맥주가 한자리에 모이는 5월의 베니스 맥주 축제(Venice Brew Bash) 역시 빼놓을 수 없습니다.

6. 아주 특별한 기념품

새러소타 장인들의 손에서 탄생하는 수제 식품은 현지에서 음미하는 것만 해도 아주 특별한 경험이지만 훌륭한 기념품이기도 합니다. 베니스 올리브 오일(Venice Olive Oil Co.)에서 프리미엄 올리브 오일과 식초를 구입해보세요. 커스텀 블렌드 제품도 구할 수 있습니다. 지역에서 빚은 증류주를 구하고 싶다면 드럼 서클 디스틸링(Drum Circle Distilling)에 들러보세요. 이곳에서는 수상 경력이 있는 진짜 향신료와 꿀이 들어간 시에스타 키 스파이스드 럼(Siesta Key Spiced Rum)의 맛이 일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