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멕시코 만에서 즐기는 제트 스키
1 / 1
  • 주별:
    텍사스주
    앨라배마주
    플로리다주
    미시시피주

멕시코 만 연안에서 절대 놓쳐서는 안 될 다섯 곳의 해변을 소개합니다.

텍사스 주와 멕시코 국경에서부터 플로리다 주 남단에 이르기까지 멕시코 만을 따라 1,600km에 걸쳐 늘어선 미국의 다섯 개 주는 연중 내내 해변을 즐길 수 있는 지역으로 유명합니다. 텍사스 주, 루이지애나 주, 미시시피 주, 앨라배마 주, 플로리다 주는 항상 따뜻한 수온을 유지하는 푸른 바닷물과 낚시에 적합한 우수한 환경, 다양한 야외 명소, 모래사장까지 갖춰 한층 매력을 더합니다.

텍사스 주 갤버스턴 섬

텍사스 주 휴스턴 남동부 약 96km 지점에 위치한 갤버스턴(Galveston) 섬은 51km 길이의 해안선을 따라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각양각색의 해변으로 가득합니다. 스튜어트 비치(Stewart Beach)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 좋은 장소이며, 텍사스 주에서 가장 큰 해변인 이스트 비치(East Beach)에서는 성인의 음주가 허용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또한 다양한 축제와 라이브 음악, 매년 열리는 모래성 쌓기 대회로도 유명합니다. 갤버스턴 아일랜드 주립공원(Galveston Island State Park)에서 하이킹을 하거나 조류 관찰, 승마를 즐겨보세요. 또는 유서 깊은 무디 맨션(Moody Mansion)이나 1900년대 초반에 지어진 롤러코스터, 대관람차, 회전목마, 회전 찻잔 등의 놀이기구를 갖춘 놀이공원 플레저 피어(Pleasure Pier)와 같은 문화 명소에도 방문해보세요. 

갤버스턴 섬의 해돋이

갤버스턴 섬의 해돋이
더 보기

앨라배마 주 오렌지 비치

세계에서 가장 큰 인공 어초 어장 중 한 곳이 있는 앨라배마 주 오렌지 비치(Orange Beach)는 루이지애나 주 뉴올리언스 동부 약 300km 지점에 위치해 있으며 하얀 모래사장이 펼쳐진 해변가에서 돌고래를 포착할 수 있는 인기 관광 명소입니다. 통유리 바닥 보트 투어를 예약하거나 스노클링 장비를 대여해 자연 서식지에서 즐겁게 노니는 돌고래를 만나보세요. 낮 시간대의 오렌지 비치 부둣가는 쇼핑과 미니어처 골프를 즐기고 햇볕을 피해 영화관을 찾는 여행객으로 북적입니다. 밤이 되면 현지 주민들은 더 워프 아웃도어 앰피시어터(The Wharf Outdoor Amphitheater)로 향해 미란다 램버트(Miranda Lambert)나 지미 버핏(Jimmy Buffett)과 같은 뮤지션들의 공연을 즐깁니다. 

오렌지 비치

오렌지 비치
더 보기

플로리다 주 새러소타

아이들과 함께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 북서부 370km 지점에 위치한 새러소타를 방문해보세요. 수심이 얕아 바다에서 수영을 배우고 물놀이를 즐기기에 완벽한 곳입니다. 2015년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에서 미국 최고의 해변으로 선정한 시에스타 키(Siesta Key)는 순수 석영으로 이루어진 백사장 해변뿐만 아니라 시내 항구 선착장에 줄지어 정박한 전세선을 타고 연중 내내 레드핀, 날새기, 고등어, 송어 등 다양한 토종 물고기 낚시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11월에는 매년 정교한 디자인의 모래 조각이 전시되는 시에스타 키 크리스털 클래식(Siesta Key Crystal Classic) 축제가 열려 해변이 하나의 거대한 미술관으로 변신합니다. 

시에스타 키

시에스타 키
더 보기
새러소타 방문하기

미시시피 주 걸프포트

뉴올리언스에서 동쪽으로 125km 떨어진 미시시피 주 남부의 걸프포트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멕시코 만 연안에 위치한 해변 마을인 이곳 걸프포트는 패들보드, 카약, 카누를 대여하여 다양한 물길에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지역으로 유명합니다. 걸프포트 스몰 크래프트 하버(Gulfport Small Craft Harbor)에서 페리를 타고 해안에서 19km 지점에 위치한 보호 평행 사도이자 국립공원인 웨스트 십 섬(West Ship Island)으로 향해보세요. 모래 언덕과 무릎 높이까지 올라오는 풀이 가득한 곳으로 새, 돌고래, 악어와 같은 다양한 토종 야생 동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사추세츠 요새(Fort Massachusetts)에 들러 웨스트 십 섬의 식민지 역사에 대해 알아보세요. 또는 41km에 달하는 걸프포트의 곱고 하얀 모래사장에서 일광욕을 즐기며 마음 편히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미시시피 주 걸프포트

미시시피 주 걸프포트
더 보기
알렉스 노스

플로리다 주 데스틴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서 남서쪽으로 500km 지점에 위치한 해안가 마을인 플로리다 주 데스틴에는 항상 즐길 거리가 가득합니다. 매년 여름, 수많은 가족 단위 관광객들이 반짝반짝 빛나는 따뜻하고 푸른 바닷속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모래성을 쌓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펭귄에게 먹이를 주고 돌고래, 가오리와 함께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걸퍼리움 마린 어드벤처 파크(Gulfarium Marine Adventure Park)를 방문하여 다양한 해양 동물을 더욱 가까이에서 만나보세요. 세상에서 가장 운이 좋은 어촌 마을이라는 별명이 붙은 데스틴에서 하버워크 마리나(HarborWalk Marina)도 들러보세요. 세계 정상급 전세 낚시 선박이 가득하답니다. 데스틴 항구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캐리커처 화가에게 그림을 부탁해보고, 버커니어 해적선(Buccaneer pirate cruise) 투어도 즐기고,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해보세요. 

에메랄드 비치

에메랄드 비치
더 보기
에메랄드 코스트 컨벤션 및 방문자 센터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