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별:
- 플로리다주
놓치지 말아야 할 다섯 가지 경험을 즐기는 맛 기행을 떠나보세요.
플로리다주 네이플스는 가장 신선한 해산물부터 훌륭한 팜투테이블 요리까지 미식 여행가를 위한 행복한 여정을 약속합니다. 해변에서 정찬을 즐기거나 유서 깊은 네이플스 다운타운의 5번가(5th Avenue) 또는 3번 거리(3rd Street)에 늘어선 레스토랑이나 노천카페를 이용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분위기입니다.
1. 품질이 뛰어난 해산물
한 장의 엽서 같은 네이플스의 아름다운 해안가에는 훌륭한 해산물 식당이 줄지어 들어서 있습니다. 핀처스 크랩 스낵(Pincher’s Crab Shack)은 꼬치삼치, 참돔, 전갱이, 그루퍼, 도미 등의 특선 요리로 유명합니다. 이 레스토랑은 매년 10월 특별한 맛을 선보이는 네이플스 스톤 크랩 축제(Stone Crab Festival)의 후원사입니다. 직접 잡은 생선을 요리해보고 싶으신가요? 네이플스 시티 독(Naples City Dock) 주변의 유서 깊은 크레이튼 코브(Crayton Cove)에 가면 선착장에서 도보 거리에 있는 전세 낚싯배와 세 개의 레스토랑을 통해 낚시도 하고 요리도 즐길 수 있습니다. 크레이튼 코브에는 더 독 앳 크레이튼 코브(The Dock at Crayton Cove), M 워터프론트 그릴(M Waterfront Grille), 베이사이드 시푸드 그릴 앤 바(Bayside Seafood Grill & Bar) 등 해안가에서 식사할 수 있는 레스토랑도 많이 있습니다.
매년 10월에 열리는 네이플스 스톤 크랩 축제는 도시 주변 바다에서 잡은 해산물을 한껏 즐기는 축제입니다.
2. 최고급 팜투테이블 식재료
유기농 인증을 받은 옥스 팜(Oakes Farms)과 콜리어 페밀리 팜(Collier Family Farms)은 네이플스의 인기 셰프인 빈센조 베툴리아(Vincenzo Betulia)에게 농산물을 공급합니다. 이들 농장에서는 고정종자 토마노, 가지, 새싹 채소 및 기타 식재료를 재배하여 베틀리아 레스토랑에 제공합니다. 오스테리아 툴리아(Osteria Tulia), 심야 주점 바 툴리아(Bar Tulia)와 프랑스 브래서리풍의 러스티크(Rustique)에서 신선한 식재료를 엄선해 만든 특별한 요리를 맛보세요.
5. 네이플스 크래프트 비어 페스트
네이플스 크래프트 비어 페스트(Naples Craft Beer Fest)는 맥주 전문가들이 모여 전국 십여 곳의 양조장에서 만든 맥주를 시음하고 다양한 레스토랑의 요리를 맛보는 축제입니다. 셰프들은 맥주와 잘 어울리는 시식 요리를 준비하며, 가장 잘 어울리는 요리를 만든 셰프는 인기상(Peoples Choice Award)을 수상하게 됩니다.
관련 주제
인근 체험 더 보기
더 알아보기
목적지
아멜리아섬
목적지
푼타 고르다와 잉글우드 비치
목적지
플로리다키스 그리고 키웨스트
목적지
브룩스빌과 위키 와치
목적지
포트로더데일
목적지
포트마이어스와 새니벨
목적지
잭슨빌
목적지
마이애미
목적지
네이플스
목적지
올랜도
목적지
뉴포트리치와 데이드시티
목적지
새러소타
목적지
세인트 오거스틴과 폰테 베드라
목적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