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뉴저지주 버겐 카운티의 iFly 퍼래머스 실내 스카이다이빙
1 / 1
  • 주별:
    뉴저지주

쇼핑, 외식, 엔터테인먼트, 탐험하고 싶은 자연을 모두 갖추고 있어 가족, 커플, 친구와 함께 여행하거나 혼자 여행하는 사람에게도 완벽한 여행지를 상상해 보세요.

뉴욕시로부터 몇 분 걸리지 않으면서도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여행지를 상상해 보세요. 뉴저지주 버겐 카운티가 바로 그런 곳입니다. 허드슨강(Hudson River)을 지나 링컨 터널(Lincoln Tunnel)을 통과하면, 대도시와는 전혀 다른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하므로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여행 일정을 잘 세워보세요.

유명한 스포츠 경기와 엔터테인먼트

메트라이프 스타디움(MetLife Stadium)은 NFL 팀인 뉴욕 제츠(New York Jets)와 뉴욕 자이언츠(New York Giants)의 홈 구장이자, 롤링스톤스, BTS, 테일러 스위프트와 같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뮤지션이 공연한 장소입니다. 스포츠 경기나 콘서트 일정을 확인하고 관람해 보세요. 관람보다는 직접 경기를 뛰고 싶으신가요? 도전적이고 스포티하며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여섯 개의 멋진 골프 코스에서 골프를 즐겨 보세요. 버겐 공연 예술 센터(Bergen Performing Arts Center)에서는 일 년 내내 코미디 쇼, 연극, 크리스마스 공연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근처의 바나 레스토랑으로 가서 완벽한 데이트를 완성해 보세요.

NFL 뉴욕 제츠와 뉴욕 자이언츠 팀의 홈 구장 메트라이프 스타디움의 야경

NFL 뉴욕 제츠와 뉴욕 자이언츠 팀의 홈 구장 메트라이프 스타디움의 야경
더 보기

쇼핑의 천국

캘리포니아주 비벌리 힐스의 로데오 드라이브(Rodeo Drive)보다 더 많은 매출을 올리고, 플로리다주 디즈니 월드 매직 킹덤(Disney World’s Magic Kingdom)만큼 많은 방문객을 끌어들이고 있는 쇼핑몰은 어디일까요? 바로 버겐 카운티의 웨스트필드 가든 스테이트 플라자(Westfield Garden State Plaza)입니다. 15개의 명품 브랜드 컬렉션과 수십 개의 레스토랑, 영화관 및 어린이 놀이 공간을 비롯하여 총 300개가 넘는 매장이 있습니다. 새로운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대형 복합 단지인 아메리칸 드림(American Dream)에는 소매점, 식당, 명소는 물론이고, 니켈로디언 유니버스 테마파크(Nickelodeon Universe Theme Park), 시 라이프 아쿠라리움(SEA LIFE Aquarium), 레고랜드 디스커버리 센터(Legoland Discovery Center), 북미 최대 규모의 드림웍스 워터파크(DreamWorks waterpark)와 같은 테마파크가 입점해 있습니다. 쇼핑을 더 원하실 경우, 버겐 카운티에는 많은 쇼핑 플라자와 엔터테인먼트 지구와 더불어 쇼핑몰이 4곳이나 더 있습니다. 추가 보너스: 버겐 카운티에서는 의류 및 신발 구매 시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아울렛 앳 버겐 타운 센터(The Outlets at Bergen Town Center)에서의 쇼핑을 마치고, 인근 iFly 퍼래머스 실내 스카이다이빙을 방문해 보세요. 리지우드(Ridgewood), 잉글우드(Englewood), 웨스트우스(Westwood) 시내에서 개인이 운영하는 골동품 가게, 부티크, 전문 상점에도 들러 보세요.

야외 활동

지역 공원에는 유적지부터 자전거 트레일, 스키, 수영, 동물원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난이도의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반 사운 카운티 공원(Van Saun County Park)에서 아이들은 놀이터, 회전목마, 조랑말 타기, 기차 타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낚시를 하거나 소풍을 즐길 수도 있고 썰매를 타거나 테니스나 농구 게임을 할 수도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국가적으로 인정받은 버겐 카운티 동물원(Bergen County Zoo)이 제격입니다. 오버펙 카운티 공원(Overpeck County Park)에서는 무료 여름 콘서트와 야외 영화 감상, 해컨색강(Hackensack River)에서 카약 타기를 즐기고, 맨해튼 스카이라인의 멋진 풍경을 사진에 담을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달링턴 호수(Darlington Lake)에서 소풍과 수영을 즐기고, 겨울에는 캠프고우산(Campgaw Mountain)에서 스키와 눈썰매를 타보세요.

오버펙 카운티 공원에서의 다채로운 야외 공연

오버펙 카운티 공원에서의 다채로운 야외 공연
더 보기

맛있는 음식

혹시 배가 고프신가요? 버겐 카운티에는 다양한 메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19세기 네덜란드 가옥의 레스토랑 스토니 힐 인(Stony Hill Inn)에서 일요일 브런치를 즐기거나 야외 테라스에서 전원 풍경을 바라보며 식사해 보세요. 1950년대 분위기의 칫 챗 다이너 인 해컨색(The CHiT CHaT Diner in Hackensack)에서는 클래식한 고급 식사 메뉴를 제공합니다. 단골 손님들은 아침, 점심, 저녁 모두 만족스러운 식사다고 극찬합니다. 복고풍으로 11세기 식사를 경험해 보는 것은 어떠세요? 마상 창 시합을 보며 은 식기에 나오는 4코스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미디벌 타임스(Medieval Times)의 디너쇼를 예약하세요. 웅장한 경기장을 바라보며 자리를 잡으면 경기 중에 응원할 기사를 배정받게 됩니다. 버겐 카운티를 방문한다면 꼭 들러야 하는 필수 코스로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미디벌 타임스 디너쇼의 마상 창 시합 장면

미디벌 타임스 디너쇼의 마상 창 시합 장면
더 보기

찾아오는 방법

버겐 카운티는 3개의 주요 공항인 뉴욕시의 존 F. 케네디(JFK), 라과디아(LGA) 그리고 뉴저지주의 뉴어크(EWR)로부터 40km 이내에 위치합니다. 버겐 카운티를 둘러보려면 차량을 빌리거나, 세 가지 개별 철도 노선인 메인 라인(Main Line), 파스캑 밸리 라인(Pascack Valley Line), 버겐 라인(Bergen Line)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뉴욕시와 버겐 카운티 전역을 잇는 지역 및 고속 버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뉴저지 트랜짓(New Jersey Transit)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추가 정보
더 알아보기
푸르덴셜 센터의 신나는 라이브 공연

목적지

뉴어크

석양으로 물든 허드슨 강에서 요트 즐겨보기

목적지

저지시티

존 보이드 태처 주립 공원의 인디언 래더 트레일에서 폭포를 향해 하이킹하기

목적지

올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