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하와이 주 호놀룰루에서 즐기는 3일

하와이주

하와이 주 호놀룰루에서 즐기는 3일

1 / 1
  • 주별:
    하와이주

하와이 주 호놀룰루의 아름다운 해변, 파도, 태양, 그리고 현지인들에게 ‘알로하’라고 인사해 보세요!

3일 동안 지상낙원 호놀룰루에서 최대한 많은 것을 보고 즐기고 싶으실 겁니다. 물론 햇볕에 너무 많이 타는 불상사는 피하면서 말이죠! 하와이 주 호놀룰루에서 72시간을 알차게 보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일 차

오전: 와이키키의 훌라 그릴(Hula Grill)에서 마카다미아 너트 아이스 커피를 마시며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합니다. 와이키키 시내를 둘러보고 카하나모쿠 해변(Kahanamoku Beach)에 있는 듀크 카하나모쿠(Duke Kahanamoku) 동상 앞에서 사진도 찍어 보세요. 현대 서핑의 창시자라 불리는 듀크 동상에 걸어 줄 꽃목걸이도 챙겨 오시면 좋습니다. 햇빛이 너무 강해지기 전에 30만 년 전 화산 분출로 생긴 다이아몬드 헤드 분화구(Diamond Head Crater)에 올라 보세요. 약 1.6km를 올라가다 보면 하와이 군대의 과거를 살펴볼 수 있으며, 정상에 다다르면 와이키키의 빼어난 경치를 한눈에 내려다보여 힘들게 올라온 보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후: 와이키키로 돌아가 카이 샐러스(Kai Sallas)의 프로 서프 스쿨 하와이(Pro Surf School Hawaii)에서 첫 서핑 강습을 받아 보세요. 프로 서퍼 강사진이 와이키키에서 비교적 잠잠한 파도 위에서 파도를 타는 법을 친절하게 가르쳐 주기 때문에 다른 서퍼들과 충돌할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녁: 하와이에 오셨다면 지구에서 가장 신선하기로 유명한 해산물을 맛보지 않을 수 없겠지요? 와이키키에 있는 산세이(Sansei)를 방문해 마우이의 달콤한 양파와 새싹을 얹고 매콤한 소스에 무친 하와이안 스타일의 아히 튜나를 꼭 먹어보시기 바랍니다. 저녁을 먹은 후에는 와이키키 해변을 거닐며 석양을 감상해보세요. 파란 하늘색이 주황색, 보라색, 분홍색이 오묘하게 섞인 아름다운 노을로 물드는 멋진 광경을 지켜보세요.

와이키키 해변에서 첫 서핑 강습 받기

와이키키 해변에서 첫 서핑 강습 받기
더 보기
하와이 관광청/토르 존슨

2일 차

오전: 오전에 진주만 기념관(World War II Valor in the Pacific National Monument)을 방문해 미국 역사의 한 부분을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미국의 2차세계대전 참전 계기가 된 사건인 진주만 공격의 당시 상황을 전해 들을 수 있습니다. 인근 USS 오클라호마(USS Oklahoma), USS 유타(USS Utah), USS 애리조나(USS Arizona)도 방문해 보세요.

오후: 호놀룰루에 오셨다면 최대 규모의 옥외 쇼핑몰로 손꼽히는 알라 모아나 쇼핑센터(Ala Moana Shopping Center)를 빼놓아서는 안 되겠지요? 알라 모아나에는 무언가 특별함이 있습니다. 한지붕 아래서 무료 훌라 쇼를 구경하고, 딤섬을 먹고, 샤넬(Chanel) 같은 명품 매장을 둘러보고, 우체국에 들러 엽서도 보내고, 라이브 음악까지 감상할 수 있는 쇼핑센터가 지구 상에 또 있을까요?

저녁: 배가 고파오면 오늘 저녁 식사는 여러 명이 나눠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퍼퍼스(애피타이저)로 해 보세요.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카파훌루(Kapahulu)의 엉글 보스 퍼퍼 바 앤 그릴(Uncle Bo’s Pupu Bar & Grill)을 추천합니다.

USS 애리조나 기념관

USS 애리조나 기념관
더 보기
국립공원관리청

3일 차

오전: “탑 셰프”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린 리 앤 웡 셰프의 브런치 레스토랑, 코코 헤드 카페(Koko Head Café)에서 맛있는 아침 식사를 먹으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인기가 많아 줄이 길게 늘어서 있으니 아침 일찍 가도록 하세요. 아침 식사 후에는 하나우마 베이 주립공원(Hanauma Bay State Park) 해양 생물 보호 구역으로 이동합니다. 이곳은 이 섬에서 최고의 스노클링 포인트로도 유명합니다. 바다거북(호누), 비늘돔과 파랑쥐치(Humuhumunukunukuapua'a, 하와이 주 공식 물고기) 등 하와이 바다에 서식하는 다양한 생물을 직접 마주할 때 밀려오는 감동을 꼭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오후: 바다 위에서 하와이의 석양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천국이 따로 없다는 생각이 들 것입니다. 파티의 흥겨운 분위기가 곁들어진다고 해도 나쁠 것이 없겠지요. 톰스 베어풋 투어(Tom’s Barefoot Tours)의 선셋 마이타이 세일(Sunset Mai Tai Sail) 투어를 신청해 보세요. 와이키키, 다이아몬드 헤드, 호놀룰루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면서 마이타이, 샴페인, 맥주, 와인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즐거운 분위기에 흠뻑 빠져 보세요.

저녁: 바다 위에서 와이키키의 석양을 감상했으면 이제 쿠히요 거리(Kuhio Avenue)의 마루카메 우동(Marukame Udon)에서 저녁 식사를 해 보세요. 자리 순환이 빠르게 이루어지는, 소박하고 캐쥬얼한 분위기의 무라카메는 하루 동안의 신나는 모험을 마치고 잠자리에 들기 전에 간단히 요기를 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아름다운 호놀룰루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가요? 도시 가이드를 참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