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와이오밍주의 자연 속에서 즐기는 승마
1 / 1
  • 주별:
    와이오밍주

광활한 지역, 넓게 펼쳐진 풍경, 푸른 보석과 같은 하늘, 아름다운 자연으로 알려진 와이오밍주로 여행을 떠나 미국 서부를 체험해 보세요.

와이오밍주의 경이로운 자연을 즐기는 최고의 방법 중 하나는 많은 주립공원을 탐방하는 것입니다. 12개의 주립공원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하이킹, 자전거 타기, 수상 액티비티를 통해 자연과 야생에 가까이 다가가서 체험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와이오밍주에서 가장 경이로운 자연 관광 명소 10곳입니다.

옐로스톤 국립공원

옐로스톤(Yellowstone)은 1872년에 미국의 첫 번째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왜 이곳이 국가의 이목을 사로잡았는지는 잭슨에서 1시간 남짓 운전해보면 금방 알 수 있습니다. 광활한 숲과 하이킹, 승마를 하기 좋은 아름다운 경관은 물론이고 열수를 활용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중심지이기 때문입니다. 명성이 자자한 올드 페이스풀(Old Faithful)과 같이 분출하는 간헐 온천과 무지개빛의 그랜드 프리스매틱(Grand Prismatic)처럼 김이 나는 온천, 진흙, 분기공을 관찰해 보세요.

옐로스톤 국립공원의 열을 활용한 액티비티

옐로스톤 국립공원의 열을 활용한 액티비티
더 보기

그랜드 티턴 국립공원

옐로스톤 국립공원의 남부에 자리한 그랜드 티턴 국립공원(Grand Teton National Park)에는 들쭉날쭉하게 솟은 산이 있습니다. 스네이크강(Snake River) 하류로 래프팅 하며 내려가거나 강둑에서 미세한 붉은 반점이 있는 송어를 낚아보세요. 스네이크강 전망대(Snake River Overlook)나 쉬와바하 랜딩(Schwabacher Landing)에서 산 정상이 눈으로 덮인 산의 경관을 감상하고 들소, 무스, 엘크, 곰, 독수리 등을 찾아보세요.

브리저 티턴 국유림에서 보이는 그랜드 티턴 국립공원의 산봉우리

브리저 티턴 국유림에서 보이는 그랜드 티턴 국립공원의 산봉우리
더 보기

데빌스 타워 국립기념지

하늘로 386m 가량 치솟은 이 독특한 암반 지형은 국가의 첫 번째 국립기념지였습니다. 질레트에서 1시간 정도 거리에 있는 외딴 산은 암벽 등반, 하이킹, 캠핑, 지질학적 연구로 인기 있는 곳입니다.

데빌스 타워 국립기념지를 둘러싼 트레일 하이킹

데빌스 타워 국립기념지를 둘러싼 트레일 하이킹
더 보기

플레이밍 고지 국립 휴양지

제멋대로 뻗어 나가는 이 황무지의 이름은 밝고 붉은 협곡의 벽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곳의 그린 리버(Green River)에서는 세계 최고 수준의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산책로를 따라 하이킹하고 보트도 타보세요. 록스프링스(Rock Springs) 근처의 많은 캠핑장 중 한 곳에서 저녁 시간 동안 휴식을 취하세요.

플레이밍 고지를 에워싸는 숲으로 덮인 붉은 협곡 벽

플레이밍 고지를 에워싸는 숲으로 덮인 붉은 협곡 벽
더 보기

빅혼 캐니언 국립휴양지

27km에 달하는 트레일을 갖춘 빅혼 캐니언 국립휴양지(Bighorn Canyon National Recreation Area)에는 다양한 자전거 및 등산 코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빅혼 레이크(Bighorn Lake)의 물결을 감상하거나 와이오밍주와 몬태나주 사이의 주 경계선을 따라 협곡 근처에 자리한 유서 깊은 목장과 유령 마을을 탐방해 보세요.

빅혼 캐니언의 우뚝 솟은 바위 지형

빅혼 캐니언의 우뚝 솟은 바위 지형
더 보기

모뉴먼트 힐과 핫스프링스 주립공원

서모폴리스의 코디에서 136km 거리에 있는 모뉴먼트 힐(Monument Hill)과 핫스프링스 주립공원(ot Springs State Park)에서는 야외 모험과 휴식을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규모가 가장 큰 미네랄 온천이 자리한 서모폴리스의 탁 트인 뷰를 보려면 언덕을 올라가 보세요. 그런 다음에는 핫스프링스 주립공원의 목욕탕에서 휴식을 취해보세요. 이 공원은 와이오밍주 들소 떼의 서식지이기도 합니다.

핫스프링스 주립공원에서 보이는 모뉴먼트 힐의 경관

핫스프링스 주립공원에서 보이는 모뉴먼트 힐의 경관
더 보기

국립 엘크 보호구역

잭슨의 국립 엘크 보호구역(National Elk Refuge)으로 이동하여 수천 마리의 장엄한 피조물들을 관찰해 보세요. 겨울철에 방문한다면 썰매를 타고 구불구불한 엘크 서식지를 관찰하며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여름철에는 여러 가지로 활용 가능한 이 지역의 좁은 길을 따라 걷거나 자전거를 타보기도 하고 보호구역, 커티스 캐니언(Curtis Canyon), 플랫 크리크(Flat Creek) 도로를 따라 운전해 보세요.

계절에 따라 썰매를 타면서 겨울 왕국을 노니는 엘크 발견하기

계절에 따라 썰매를 타면서 겨울 왕국을 노니는 엘크 발견하기
더 보기

프레몬트 레이크

파인데일을 벗어나면 와이오밍주에서 두번째로 큰 호수가 나옵니다. 고대 빙하에 의해 형성된 이 호수는 미국에서 7번째로 깊습니다. 산 경관에 둘러싸여 있으며 완벽하리만치 선명한 푸른색을 띈 프레몬트 레이크(Fremont Lake)는 카약을 타고 낚시를 즐기기에 매우 좋은 장소입니다. 광범위하게 펼쳐진 이 호수를 조금 더 살펴보고 싶다면 판툰(Pontoon) 보트를 렌트해보세요.

장관을 이루는 산 경관에 둘러싸인 프레몬트 레이크의 깨끗한 물

장관을 이루는 산 경관에 둘러싸인 프레몬트 레이크의 깨끗한 물
더 보기
추가 정보

베다우 휴양지

샤이엔의 서쪽으로 이동하여 감탄을 자아내는 메디슨 보우루트 국유림(Medicine Bow-Routt National Forest)의 고대 셔먼(Sherman) 화강암들을 감상해 보세요. 아메리카 원주민들이 이 지역의 이름을 베다우(Vedauwoo)로 지었습니다. ‘땅에서 비롯된 정신이 깃든 땅’이라는 의미의 베다우는 암벽 등반, 하이킹, 승마를 하기에 환상적인 장소입니다.

베다우 휴양지에 있는 독특한 바위 지형들 중 하나 바라보기

베다우 휴양지에 있는 독특한 바위 지형들 중 하나 바라보기
더 보기
추가 정보

뷰트 화석 국립 천연 기념물

케머러(Kemmerer) 근처의 자료관을 방문하는 것으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이곳에서 이 지역의 역사를 알아보고 이 지역이 화석을 찾기에 최적의 장소인 이유에 대해서도 살펴보세요. 그리고 산쑥이 가득한 풍경 속으로 들어가 하이킹을 즐기거나 야생 동물을 관찰해 보세요. 여름에는 관리인의 안내를 받아 채석장을 둘러보고 이 지역의 지질학적 기원에 대해 알아보세요.

주변의 경관에 대한 이해를 돕는 전시품들을 갖춘 뷰트 화석 방문자 센터

주변의 경관에 대한 이해를 돕는 전시품들을 갖춘 뷰트 화석 방문자 센터
더 보기

찾아오는 방법

와이오밍주에서 인기 있는 공항으로는 캐스퍼-나트로나 카운티 국제공항(CPR), 샤이엔 지역 공항(CYS), 잭슨홀 공항(JAC), 셰리든 카운티 공항(SHR), 코디 지역의 옐로스톤 지역 공항(YRA)이 있습니다. 공항에서 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와이오밍주는 워낙 면적이 넓기 때문에 자체 교통 수단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