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하와이주 마우이에 있는 이아오 밸리 주립공원에서 하이킹 도중 셀카 포즈를 취하는 커플
1 / 1
  • 주별:
    뉴욕주
    네바다주
    하와이주
    루이지애나주
    와이오밍주
    플로리다주
    캘리포니아주
    푸에르토리코
    워싱턴주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

예식장을 정하고, 사진작가를 고용하고, 밴드도 예약했다면 이제는 즐거운 부분, 바로 신혼여행 계획만 남았습니다.

최고의 신혼여행지는 사람들이 자주 찾아가지 않는 곳입니다. 낭만적인 숙소뿐만 아니라 관광 명소와 커플이 함께 즐길거리도 있어야 좋습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평생 남을 만한 기억을 쌓는 장소입니다. USA는 상징적인 곳부터 깜짝 놀랄 만한 곳까지 여러 취향을 만족시키는 완벽한 신혼여행지로 가득한 곳입니다. 여기 나온 멋진 신혼여행지를 찾아보고 계획을 세워 보세요. 여행을 일생에 한 번만 갈 이유는 없어요. 언제든 일상에서 탈출해 낭만적인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장엄한 나이아가라 폭포

황홀한 경관을 자랑하는 뉴욕주 나이아가라 폭포는 방문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낭만적인 숙소를 찾고, 멋진 폭포 전경을 바라보며 식사를 하고, 다채로운 조명이 빛을 발하는 야경을 감상해 보세요. 돈을 마음껏 써서 나이아가라 월풀(Whirlpool Rapids)과 아메리칸 폴스(American Falls)의 헬리콥터 투어를 즐기고, 나이아가라 협곡(Niagara Gorge)으로 내려가서 허리케인 데크(Hurricane Deck)에서 폭포의 거대함을 느껴 보세요. 하루는 핑거 레이크스(Finger Lakes) 와인 생산지의 그림처럼 아름답고 매력적인 풍광 속으로 뛰어드세요.

나이아가라 폭포 주립공원에서 메이드 오브 더 미스트 보트 투어로 폭포를 가까이서 보기

나이아가라 폭포 주립공원에서 메이드 오브 더 미스트 보트 투어로 폭포를 가까이서 보기
더 보기

현란하고 매력적이고 구속이 없는 라스베이거스

럭셔리 리조트, 세계적으로 유명한 공연, 현란한 카지노, 고급 레스토랑으로 가득한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는 오랫동안 미국의 대표적인 신혼여행지로 알려져 왔습니다. 호사스러운 스파 트리트먼트, 베네치아를 연상케하는 운하에서 타는 곤돌라, 그랜드 캐니언 헬리콥터 투어로 자유로운 기분을 만끽하세요.

낭만적인 곤돌라를 타고 더 베네치안 리조트 둘러보기

낭만적인 곤돌라를 타고 더 베네치안 리조트 둘러보기
더 보기

열대 섬 마우이로 떠나다

하와이 제도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인 마우이가 열대 기후, 해변의 고운 모래사장, 푸른 나뭇잎, 궁전 같은 리조트로 신혼부부를 유혹합니다. 지프차를 타고 돌아다니며 숨은 만이나 폭포를 발견하고, 할레아칼라 국립공원(Haleakala National Park)에서 하이킹을 하고, 농장 체험을 통해 신선한 파인애플과 다른 열대과일을 맛보세요. 저녁에는 하와이 토속 음식을 즐기고, 하와이 전통 향연 루아우(luau)에서 훌라(hula) 공연을 감상해보세요.

마우이 앞바다에서 크루즈 도중 일몰을 바라보는 커플

마우이 앞바다에서 크루즈 도중 일몰을 바라보는 커플
더 보기

뉴올리언스의 축제 분위기

“Let the good times roll(즐기자)”가 비공식 슬로건인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에서는 매일매일이 축제입니다. 클럽과 길거리에서 흘러나오는 재즈와 블루스 음악에 몸을 맡기고, 진짜 크리올 음식과 케이준 음식을 맛보고, 전차를 타거나 걸어서 오래되고 매력적인 동네를 탐방해보세요. 미시시피강을 떠나디는 재즈 디너 크루즈를 즐기며, 뉴올리언스 프라이드(New Orleans Pride)나 세컨드 라인(Second Line) 퍼레이드에 참여해보세요.

로열 스트리트에서 길거리 악단의 음악에 춤을 추는 사람들

로열 스트리트에서 길거리 악단의 음악에 춤을 추는 사람들
더 보기

잭슨홀의 산장

그랜드 티턴 국립공원에서 8킬로미터 떨어진 와이오밍주 잭슨홀은 겨울 휴가지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연중 인기 있는 신혼여행지입니다. 겨울에는 서로 꼭 껴안고, 말이 끄는 썰매를 타고 산장 주변을 달려보세요. 아니면 주변에 아무도 없는 산간 지역에서 스노우모빌을 타고 마음껏 달릴 수도 있습니다. 여름에는 프라이빗 투어로 일출 무렵 열기구를 타고 황홀한 경관을 만끽하세요. 야생화가 잔뜩 핀 아름다운 계곡을 말을 타고 둘러본 후 온천수에 몸을 담그고 편안히 휴식을 취하세요.

그랜드티턴 국립공원 내 옥스보 벤드의 황금빛 나무와 웅대한 산의 모습

그랜드티턴 국립공원 내 옥스보 벤드의 황금빛 나무와 웅대한 산의 모습
더 보기

키웨스트의 색다른 섬

플로리다키스 최남단 키웨스트는 도보 여행하기 좋고 럭셔리 리조트와 멋진 여관이 있으며 흥이 가득한 도시입니다. 헤밍웨이의 집과 근처의 등대를 비롯한 역사적인 명소를 방문하거나 여름의 프라이드 축제, 10월의 판타지 페스트(Fantasy Fest)에 참가해 보세요. 저녁이 되면 맬로리 광장에서 일몰을 바라보거나 커다란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가고, 그 후에는 듀발 스트리트(Duval Street)의 활기 넘치는 밤을 즐기세요. 이러한 것들에 관심이 없다면, 페리나 수상비행기를 타고 113킬로미터 서쪽에 있는 드라이토르투가스 국립공원으로 가세요. 스노클링, 조류 관찰, 포트 제퍼슨(Fort Jefferson) 방문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현지 부두에서 바라본 키웨스트의 유명한 일몰

현지 부두에서 바라본 키웨스트의 유명한 일몰
더 보기

몬터레이 만의 해안부터 포도원까지

빅서(Big Sur)의 드라마틱한 절벽은 캘리포니아주 몬터레이 카운티에 인상적인 풍광으로 남습니다. 컨버터블 카를 빌려서 미국 해안 1번 고속도로를 따라 영화처럼 드라이브를 해보세요. 잠시 차를 멈추어서 라임킬 주립공원(Limekiln State Park)의 삼나무 숲 한복판에서 피크닉이나 하이킹을 하고, 고요한 파이퍼 비치(Pfeiffer Beach)를 산책해 보세요. 캘리포니아 콘도르가 날아오르는 모습과 연안에 나타난 혹등고래를 주시하세요. 투어에 참가해서 훌륭한 와인과 음식을 맛보고 고풍스러운 여관에서 스파 트리트먼트를 하세요.

몬터레이 카운티에 있는 포도원 래스 와인스에서 와인을 마시며 산책하는 모습

몬터레이 카운티에 있는 포도원 래스 와인스에서 와인을 마시며 산책하는 모습
더 보기

비에케스: 작은 섬, 끝없는 즐거움

카리브해의 비에케스섬푸에르토리코 본토에서 동쪽으로 11킬로미터 떨어진 작은 섬으로, 희고 검고 금빛을 띄는 모래가 깔리고 오염되지 않은 해안이 있는 보물 같은 곳입니다. 수정같이 맑고 색색의 암초가 있는 바다에서 수영과 스노클링을 하거나 모스키토 베이에서 카약 투어를 하면서 미생물이 발광하는 모습을 볼 수도 있습니다. 19세기에 쌓은 스페인식 요새와 박물관을 관람하고, 사탕수수 농장터를 방문하거나 일요일 오후에 에스페란사(Esperanza)라는 작은 마을의 오래된 부두에서 현지 주민들과 어울려 보세요.

푸르고 멋진 바다와 검은 모래 해변을 둘러싼 절벽

푸르고 멋진 바다와 검은 모래 해변을 둘러싼 절벽
더 보기

산후안 제도에서 만나는 북서태평양의 완전함

산후안 제도는 바위로 이루어진 군도로 워싱턴주 북서부 해안에서 좀 떨어진 세일리시 해(Salish Sea)에 있습니다. 자동차나 여객선을 타고 로페즈(Lopez), 오르카스(Orcas), 산후안, 쇼(Shaw) 등 주요 섬 네 곳으로 가보세요. 신혼부부는 바다에서 카약 투어를 하거나 집라인으로 숲을 통과할 수도 있고, 라임 킬 포인트 주립공원(Lime Kiln Point State Park)에서 고래를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프라이데이 하버의 작지만 강렬한 항구를 거닐고, 섬의 상징적인 등대를 찾아가 보고, 생생한 해산물을 먹고, 서해안에서 생산된 와인을 마셔 보세요.

라임 킬 포인트 주립공원 내에 있는 라임 킬 등대 너머로 보이는 태평양 연안의 일몰

라임 킬 포인트 주립공원 내에 있는 라임 킬 등대 너머로 보이는 태평양 연안의 일몰
더 보기

세인트존에 펼쳐진 카리브해의 낙원

세인트존(St. John)은 미국령 버진아일랜드의 주요 섬 세 곳 중 가장 작은 섬입니다. 이 섬 면적의 3분의 2를 버진아일랜드 국립공원(Virgin Islands National Park)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훼손되지 않고 산지가 많은 이 섬에서 암각화를 보려고 원시림을 통과해 하이킹을 하고, 매일 다른 해변에서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지프차를 빌려서 구불구불하고 경사진 도로를 달려보세요(왼쪽 차선 주행, 당나귀 주의). 하루는 시간을 내어 쌍동선을 타고 항해를 즐기세요. 스노클링과 점심 식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섬 요리를 즐기고 쇼핑을 하려면 사람이 북적이는 크루스 베이(Cruz Bay)나 코럴 베이(Coral Bay)로 발걸음을 옮기세요.

공중에서 내려다본 크루스 베이와 주변을 둘러싼 투명하고 푸른 카리브해

공중에서 내려다본 크루스 베이와 주변을 둘러싼 투명하고 푸른 카리브해
더 보기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