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넘치는 휴가를 보낼 도시 5곳
움직일 시간입니다! 해가 뜰 때부터 질 때까지 몸을 움직일 최고의 장소들만 골랐습니다. 카약, 하이킹, 낚시, 산악 자전거 등 모두를 운동하기 좋은 곳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알래스카주의 장엄함을 만나보세요
위대한 땅(the Great Land)을 방문할 준비가 되셨나요? 알래스카주는 미국에서 가장 에너지 넘치고 모험 가득한 여행지로 손꼽힙니다. 북아메리카에서 가장 높은 산이 있는 데날리 국립공원 및 보호구역(Denali National Park and Preserve)에서 진정 일생에 단 한 번뿐인 특별한 경험을 해 보세요. 개썰매를 끌고, 얼음 등반 투어를 하고, 세계에서 유명한 알래스카 연어 낚시를 하고, 비행기나 헬리콥터를 타고 하늘로 관광을 떠나 이 지형의 가장 멀리 떨어진 지역까지 둘러보세요. 놀라운 모험을 떠나기 전, 현지 아웃도어 용품 매장에 들러 보세요. 알래스카주의 자연을 즐기려면 딱 맞는 부츠와 품질 좋은 옷이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옐로스톤 국립공원
카우보이 부츠를 신고 안장에 앉아 미국을 대표하는 공원으로 야생 아웃도어 모험을 떠나보세요. 옐로스톤 국립공원(Yellowstone National Park)은 무려 5,588㎢에 달하며(델라웨어주, 로드아일랜드주를 합한 것보다 큽니다) 와이오밍주, 몬태나주, 아이다호주에 걸쳐 있습니다. 펼쳐지는 협곡, 상징적인 간헐천, 빽빽한 숲이 있어 진정한 야생 하이킹, 캠핑, 동물 관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반드시 알아주어야 할 점은, 옐로스톤 국립공원 여행은 안전한 아웃도어 모험이지만 공원 규칙은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모든 신호에 주의를 면밀히 기울이고, 동물과 많이(아주 많이) 떨어져야 합니다. 방문객은 버펄로, 여우, 늑대, 무스, 심지어는 곰도 볼 수 있습니다!
콜로라도 기슭에서 즐기는 스포츠
태평양 북서부를 따라 모험
워싱턴주와 오리건주는 변덕스러운 날씨, 멋진 와인, 미국 최고의 아웃도어 활동으로 유명합니다. 모두를 즐길 수 있는 모험을 예약해 보세요. 자동차를 빌려 두 주를 걸쳐 해안을 드라이브해 보세요. 이곳에서 길을 따라 내려가며 헤이스택 락(Haystack Rock) 같은 놀라운 장관을 보고, 레이니어산(Mount Rainier)을 오르고, 퓨젓 사운드(Puget Sound)에서 범고래와 카약을 타고, 수많은 독특한 도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오리건주 윌라멧 밸리(Willamette Valley)의 보물을 즐기고 싶으실 겁니다. 화산 토양과 와인 장인이 빚어낸 피노 누아는 천상의 맛일 겁니다.
수도 거닐기
수도는 이 목록에서 조금 동떨어진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역사와 운동을 모두 사랑한다면 분명 워싱턴 D.C.만 한 여행지가 없을 겁니다. 74곳의 장엄한 미술관, 내셔널 몰(The National Mall), 마틴 루터 킹 주니어 기념관(Martin Luther King Jr. Memorial) 등의 명소가 있어 이곳에서 지칠 때까지 걷고 싶어질 겁니다. 다리에 휴식이 필요하면 업라이트 스쿠터 투어를 즐겨보세요! 야외의 경이로움을 찾으신다면 록 크리크 국립공원(Rock Creek National Park)가 마음에 드실 겁니다. 7.1㎢에 펼쳐진 오아시스에서 즐길 거리가 아주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