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역사, 다채로운 문화, 대표 명소로 가득한 6개 주 탐방하기
미국 북동부에는 한쪽은 대서양, 또 다른 쪽은 짙푸른 산맥에 면한 지역이 있습니다. 어디를 가나 주요 유적지, 문화 명소, 매력적인 도시, 아름다운 마을과 아웃도어 모험이 가득한 지역.
코네티컷주, 메인주, 매사추세츠주, 뉴햄프셔주, 로드아일랜드주, 버몬트주의 총 6개 주로 구성된 뉴잉글랜드를 발견해보세요. 백사장 해변과 바위 절벽부터 가을 단풍, 고즈넉하고 푸른 호수와 눈 덮인 산악 풍경까지 다채로운 자연이 펼쳐져 있습니다. 이런 환경은 야생동물 관찰은 물론 하이킹, 자전거, 급류 래프팅과 끝없는 겨울 스포츠 등 아웃도어 모험을 위한 천혜의 자원입니다. 모험이 끝난 후에는, 천연 메이플 시럽, 야생 블루베리, 크랜베리, 싱싱한 로브스터, 조개(클램 차우더를 강력 추천합니다!), 굴, 수제 맥주 등 뉴잉글랜드를 대표하는 먹거리로 에너지를 충전해보세요.
뉴잉글랜드는 사계절이 뚜렷한 목적지입니다. 해변이나 산에서 더위를 피하는 전통적인 여름 휴가부터 황홀하게 물든 가을 단풍을 보는 가을 나들이까지 여행 목적도 다채롭습니다. 눈 덮인 마법 세계로 바뀌는 겨울은 스키 리조트와 도시 관광이 기다립니다. 전원 풍경이 생기를 되찾는 늦봄은 비교적 한산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소도시마다 상점, 갤러리, 레스토랑은 물론 자전거, 카약, 카누, 투어 등 필요한 것은 모두 조달할 수 있는 아웃도어 전문업체까지 있으니 연중 어느 때든 편하게 찾으면 됩니다.

뉴잉글랜드의 주 탐방하기
뉴잉글랜드 여행 아이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