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슬로프 안팎에서 겨울나기

8.09km² 이상의 놀랍도록 멋진 지형이 펼쳐진 텔루라이드는 스키를 탈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곳이라는 명성에 전혀 손색이 없습니다. 플런지(Plunge), 골드 힐(Gold Hill), 팔미라 봉우리(Palmyra Peak)는 스키 전문가를 위한 다양한 경사지와 하이킹 지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시 포에버(See Forever)와 프로스펙트 보울(Prospect Bowl)은 스키 중급자를 위한 이상적인 지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유트 파크(Ute Park)와 메도우즈(The Meadows)는 슬로프가 완만하고 넓어 스키 초보자들도 부담없이 스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숙박 시설의 대부분이 스키를 신고 출입이 가능하거나 슬로프에서 도보 이동이 가능해 차량이 없이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키 외에도 스노슈/스노바이크 투어, 스노모빌, 노르딕 스키, 썰매 타기 등 다양한 겨울철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야외 액티비티와 더불어, 텔루라이드 전역에서는 최고의 먹거리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스키와 보드를 즐기는 동안 봉비방(Bon Vivant), 알피노 비노(Alpino Vino) 같은 마운틴 레스토랑에서 훌륭한 와인과 음식을 즐기고 이후에는 다양한 아프레스키로 하루를 멋지게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식사 또한 정통 스테이크와 찹스테이크부터 이탈리아 가정식, 팬 아시아 요리, 현지 식자재를 사용한 이색 요리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여름 내내 이어지는 축제

흔히 텔루라이드는 겨울철에 처음 왔다가 여름철에 길게 지내러 다시 찾는 곳이라고 말합니다. 텔루라이드의 빼어난 경치와, 야외 액티비티 그리고 특유의 분위기는 다른 어느 곳과 비교해도 빠지지 않을 만큼 매력적입니다. 또한 이곳은 “남서부에서 축제의 수도”라고 불릴 정도로 다양한 행사와 볼거리가 이어집니다.

여름철이면 거의 매주 관광객과 현지인들은 음악, 독립 영화, 수제 맥주, 요가 등 다양한 테마의 축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텔루라이드의 축제 라인업은 해가 갈수록 그 수준이 높아지고 있어 부담없는 분위기 속에서 정상급 엔터테이너, 아티스트, 요리 전문가, 수공예가가 참여하는 기분 좋은 축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메모리얼 데이(Memorial Day) 주말 동안 열리는 마운틴필름(Mountainfilm)을 시작으로 여름 내내 텔루라이드 블루그래스 축제(Telluride Bluegrass Festival), 텔루라이드 영화제(Telluride Film Festival)에 이르는 다채로운 행사를 직접 체험해 보세요.

또한 여름에 이 곳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하이킹, 산악 자전거, 플라이 낚시, 래프팅, 승마, SUV 투어 등을 비롯한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찾아오는 방법

텔루라이드로 오는 방법은 텔루라이드를 여행하는 방법만큼 쉽습니다. 5개 항공사가 텔루라이드(TEX)와 몬트로즈(MTJ) 지역 공항을 운항하며 미국 8개 허브 도시에서 직항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텔루라이드는 세계 최초로 교류 전력을 가동해 한때 "빛의 도시"라고 불리기도 했습니다.
더 보기

텔루라이드는 세계 최초로 교류 전력을 가동해 한때 "빛의 도시"라고 불리기도 했습니다.

Hot Air Balloon over Asheville, North Carolina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체험 더 보기

텔루라이드 공식 여행 웹 사이트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