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예술 그리고 자연

레드 강(Red River)을 건너 다운타운 슈리브포트에 들어서면 예술 공간이 펼쳐집니다. 대대로 내려온 창의적인 이 공간은 미술관 혹은 박물관, 그 이상을 의미합니다. 작품을 전시하고 시를 읽고 라이브 음악을 듣고 심지어 현지 장인들이 작업하는 장소입니다. R.W. 노턴 미술관(R.W. Norton Art Gallery)으로 문화를 탐방하는 여정을 이어가 400년을 아우르는 유럽과 미국 예술 작품을 감상해보세요. 센테너리 대학(Centenary College)에 자리한 메도우스 미술관(The Meadows Museum of Art)에도 방문해 다양한 문화를 보여주는 작품과 역동적인 컬렉션을 관람해보고 강의와 이벤트 일정도 살펴보세요.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일이 더 좋다면 미국 장미 정원 센터(The Gardens of the American Rose Center)로 향해보세요. 각기 다른 65개의 장미 정원을 갖춘 여기는 꽃 중의 꽃을 위해 조성된 미국에서 가장 큰 공원입니다. 게이터스 와 프렌즈 악어 공원 및 이색 동물원(Gators and Friends Alligator Park and Exotic Zoo)에서 대자연의 거친 면모를 탐험해보고 악어가 우글거리는 습지대 위로 집라인을 타보거나 용감무쌍한 여행자라면 악어를 잡아보거나 먹이를 줘보세요.

 

문화와 역사

루이지애나 주립 전시 박물관(Louisiana State Exhibit Museum)에는 카도 인디언(Caddo Indian)의 유물과 모형이 소장되어 이 지역에서 가장 오래 살아온 사람들의 이야기에 푹 빠져보세요. 많은 사람이 그룹으로 여행하는 경우에는 루이지애나 고고학 보물 투어(Louisiana Archaeological Treasure Tour)에 참여해 이곳에 소장된 가장 희귀한 보석을 구경해보세요. 아프리카인과 아프리카계 미국인 역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서던 대학교(Southern University)가 진행하는 아트 앤 소울 오브 슈리브포트 투어(Art & Soul of Shreveport Tour)를 경험해보세요. 예술과 문화유산을 보게 되는데 아프리카 드럼 공연에 참여할 기회를 얻게 될지도 모른답니다.

 

음악, 가족과 함께 만드는 추억

음악적 유산은 이 지역 문화가 발전하는 원동력입니다. 슈리브포트 시립 강당(Shreveport Municipal Auditorium)으로 걸음을 옮겨 이 지역에서 가장 중요한 공연예술 장소로 전설적인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올랐던 현장 뒤편의 가려진 공간을 돌아보는 투어를 해보세요.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면 가족과 함께 사이-포트 디스커버리 센터(Sci-Port Discovery Center)를 방문해보세요. 거대한 센터 안에는 루이지애나 주에 하나뿐인 IMAX 돔 극장(IMAX Dome Theater)과 소이어 우주 돔 천체투영관(Sawyer Space Dome Planetarium) 및 놀이의 힘 어린이 박물관(Power of Play Children’s Museum)이 있습니다.  보시에 시티에서는 파티 센트럴 패밀리 펀 센터(Party Central Family Fun Center)에서 암벽 등반, 고카트, 범퍼커를 즐기며 가슴이 벅차도록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그리고 속도를 줄여 루이지애나 보드워크 아울렛(Louisiana Boardwalk Outlets)으로 향해 아이들이 아케이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동안 인기 많은 브랜드를 좋은 가격에 구매해보세요.

재미있는 사실

침팬지들의 낙원
더 보기

침팬지들의 낙원인 국립 침팬지 보호구역(National Chimpanzee Sanctuary)은 슈리브포트에서 남쪽으로 48km 떨어진 루이지애나 주 키스빌에 있습니다.

슈리프보트 시립 강당에서 로큰롤 황제의 처음을 기억하다
더 보기

엘비스 프레슬리(Elvis Presley)는 1954년 10월 16일 슈리브포트 시립 강당 무대에 서며 음악 인생을 시작했는데, 당시 19살 신인 가수였던 엘비스는 루이지애나 헤이라이드(Louisiana Hayride) 프로그램에서 첫 번째 공연을 선보입니다.

타바스코와 가재의 향연이 펼쳐지는 머드버그
더 보기

매년 현충일 연휴가 되면 슈리프보프에서 나흘 동안 머드버그 매드니스 축제(Mudbug Madness Festival)가 열리며, 이때 약 36,000-46,000kg의 삶은 가재를 소비합니다.

파란 하늘과 금빛 노을이 어우러진 슈리프보트 스카이라인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체험 더 보기

다음 이벤트

슈리브포트 및 보시에 시티 공식 여행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