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낚시와 카약

세계 최고의 스포츠 피싱 여행지로 국제적인 명성을 쌓은 보카 그랑데 패스와 샬럿 하버는 최근 스포츠 피싱(Sport Fishing) 매거진에서 세계 최상위 타폰 낚시 지역에 선정되었습니다. "실버 킹"으로 불리는 이 거대한 물고기떼는 4~6월 중 “세계 타폰 낚시의 수도”인 샬럿 하버에 돌아옵니다. 이 카운티에서는 카약, 카누와 스탠드업 패들보드로 탐험할 수 있는 322km에 달하는 수로가 있습니다. 초보에서 전문가까지 여러 난이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트레일이 있으며, 1km부터 29km 이상까지 길이도 다양합니다.

 

골프와 야구

완벽에 가까운 날씨에 대한 칭송도 충분하지 않다는 듯 골프 다이제스트(Golf Digest)에서는 샬럿 하버를 "미국에서 살며 골프를 치기 가장 좋은 곳 3위"로 선정하였습니다. 이 지역에 있는 2개의 코스는 별 4.5개를 받았으며, 21개의 아름다운 골프장은 프라이빗부터 챔피언십 레벨까지 종류도 다양합니다. 한편 샬럿 스포츠 공원(Charlotte Sports Park)은 두 팀의 팬들이 보내는 응원 열기로 뜨겁습니다. 탬파 베이 레이스(Tampa Bay Rays)의 춘계 훈련지이자 샬럿 스톤 크랩스(Charlotte Stone Crabs)의 마이너리그 경기가 열리는 현장을 만나보세요. 메이저리그 야구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예술과 음악 축제

도시 역사를 그려낸 벽화가 가득한 푼타 고르다는 거리마다 예술성이 흐르고 있습니다. 도보 가이드를 들고 자전거를 무료로 대여한 후 시내 곳곳으로 페달을 밟아보세요. 클래스, 워크숍과 전시회가 카운티 어디를 가나 열리고 있습니다. 수백 명의 예술가, 고급 요리,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를 한 자리에 모아놓은 예술 축제에서 멋진 기념품도 구입해 보세요. 현지인과 방문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축제는 피스 강 유역에서 열리는 푼타 고르다의 와인 앤 재즈 페스티벌( Punta Gorda’s Wine & Jazz Festival)입니다.

 

현지 먹거리

샬럿 카운티에는 신선한 해산물 음식점, 보도에 즐비한 예쁜 노천카페, 아름다운 풍경 속 해안가 식당 등이 다채롭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식당가는 푼타 고르다 다운타운, 피셔멘스 빌리지, 잉글우드의 디어본 스트리트(Dearborn Street)에 있습니다. 어부들은 빌리지 피시 마켓 레스토랑에서 그들이 갓 잡아 깨끗하게 씻은 생선을 원하는 대로 맛있게 요리하도록 요청하기도 합니다. 먹고 싶은 요리는 무엇이든 먹을 수 있답니다.

재미있는 사실

80%가 넘는 샬럿 하버의 해안은 보호 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더 보기

80%가 넘는 샬럿 하버의 해안은 보호 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Hot Air Balloon over Asheville, North Carolina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체험 더 보기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