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해변, 섬, 인근 지역

세인트피트 비치(St. Pete Beach)에서 윈드서핑, 제트 스키, 패러세일링을 즐기며 활기찬 아침을 맞이하세요. 세인트피트에서 먹고, 마시고, 쇼핑을 즐기려면 시내의 센트럴 애비뉴(Central Avenue)로 가보세요. 예술적이고 느긋한 분위기가 흘러 현지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소입니다. 섬에서만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찾으시나요? 에그먼트 키(Egmont Key)의 가라앉은 폐허 속을 스노클링으로 둘러보거나, 북쪽에 위치한 자연 그대로의 허니문 아일랜드(Honeymoon Island)로 짧은 여행을 떠나보세요. 가족과 함께할 활동을 찾고 있거나 신선한 해산물을 맛보고 싶다면 마데이라 비치(Madeira Beach)존스 패스 빌리지 앤 보드워크(John’s Pass Village & Boardwalk)에 있는 상점을 둘러보거나 남쪽의 포르 데 소토(Fort De Soto)를 방문해 보세요.

클리어워터 비치 중심부에서 차로 조금만 이동하면 있는 클리어워터 마린 수족관(Clearwater Marine Aquarium)에 들러 현지에 서식하는 해양 생물에 대해 공부하며 태양을 잠시 피해보세요. 또는 ‘걸프 코스트(Gulp Coast)’를 따라 여행하면서 하루를 보내보세요(멕시코만의 영어 이름인 ‘Gulf Coast’와 발음이 비슷하지만, 철자가 다릅니다). 이곳의 수제 브루어리 트레일에서는 40곳이 넘는 수제 브루어리가 장인이 직접 만든 맥주를 판매합니다. 특히 ‘플로리다 바이세(Florida Weisse)’ 맥주를 꼭 맛보세요. 산미와 탄산 함량이 높고 도수가 낮은 이 맥주는 독일 베를린의 맥주 ‘베를리너 바이세(Berliner Weisse)’로부터 영감을 얻었습니다. 현지 양조업자들은 키 라임, 용과, 백향과 등 열대 지방의 풍미가 더해진 맥주를 직접 개발합니다.

 

시내의 예술 세계

세인트피트/클리어워터의 놀라운 해안선에는 오로지 놀 거리만 있을 것 같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이곳은 세계 정상급 박물관과 전도유망한 도시 예술계의 본고장이기도 합니다. 스페인 이외의 지역에서 초현실주의 화가인 살바도르 달리(Salvador Dali)의 작품을 가장 많이 소장하고 있는 달리 박물관(Dali Museum)을 놓치지 마세요. 그런 다음 모리안 아트 센터(Morean Arts Center)의 치훌리 컬렉션(Chihuly Collection)으로 향해 유명한 유리 공예가 데일 치훌리(Dale Chihuly)의 영구 컬렉션을 구경해보세요. 두 명소 모두 세인트피트 시내의 중심에 있습니다. 유행을 선도하는 도시 예술을 감상하고 싶다면 세인트피트 시내와 그 주변에서 수백 점의 놀라운 벽화를 확인해보세요.

 

교통 정보

세인트피트/클리어워터에서는 최고의 해변과 재미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지역에 있는 두 곳의 국제공항으로 도착하는 직항 항공편은 거의 100편이나 됩니다. 게다가 올랜도에서 차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세인트피트/클리어워터는 대부분의 명소가 걸어서 관광이 가능하며 대중교통 또한 잘 갖춰져 있어 주변을 쉽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플로리다주 멕시코만 지역 궁극의 휴가지인 이곳에 푹 빠져보세요.

재미있는 사실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트의 석양
더 보기

세인트피트는 1967년 2월 9일부터 1969년 3월 17일까지 768일 동안 연속으로 이어지는 가장 많은 맑은 날로 기네스북에 오른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클리어워터 마린 수족관의 돌고래, 윈터
더 보기

클리어워터 마린 수족관에는 영화 ‘돌핀 테일’과 ‘돌핀 테일 2’의 주인공 ‘윈터’가 살고 있습니다.

공중에서 내려다본 도심 수변에서 펼쳐지는 세인트피트 프라이드 퍼레이드
더 보기

매년 6월에 열리는 세인트피트 프라이드는 플로리다주의 가장 큰 성소수자 축제입니다. 퍼레이드, 블록 파티, 라이브 음악 공연 등, 주말 내내 사랑이 넘치는 행사를 즐기기 위해 25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곳을 찾습니다.

하늘에서 내려다본 클리어워터 비치의 피어 60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