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가장 인기있는 동네와 관광명소

세인트 루이스 파크에서 꼭 들러야 할 인기 여행지는 쇼핑, 외식, 나이트라이프가 가득한 웨스트 엔드(West End) 지역입니다. 웨스트 엔드의 남쪽에 위치한 활기찬 히스토릭 워커 레이크 디스트릭트(Historic Walker Lake District) 또한 미네소타주 브랜드 옷과 소타 클로딩 코(Sota Clothing Co)의 장비를 포함한 다양한 소매점과 제품들로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팁 추가: 미네소타주에서는 의류 구매에 판매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세인트 루이스 파크의 아웃도어 모험을 즐기러 떠나기 전에 1895년부터 사업을 시작한 호이가즈(Hoigaard’s)에서 옷과 장비를 구경하는 것도 좋습니다. 파벡 박물관(Pavek Museum)에서 가이드 투어를 통해 옛스러운 라디오와 텔레비전 장비를 살펴보고 전자 통신의 개척자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으세요. 보다 현대적인 장비를 접하고 싶다면 REM5 버츄얼 리얼리티 랩(REM5 Virtual Reality Lab)에서 헤드셋을 쓰고 면적이 557㎡인 실내 놀이터를 가로질러 보세요. 작고한 뮤지션 프린스(Prince)의 팬들이라면 챈허슨(Chanhassen) 근처의 페이즐리 파크(Paisley Park)도 일정에 넣어보세요.

 

외식과 엔터테인먼트

2개의 양조장 스틸 토(Steel Toe)와 언더 프레셔(Under Pressure), 2개의 증류소 코퍼윙(Copperwing)과 댐프워크 디스틸러리 컴퍼니(Dampfwerk Distillery Co.), 그리고 와이너리인 웨어하우스 와인(Warehouse Wines)에서 음료를 맛보며 휴식을 취해보세요. 댐프워크에서는 진, 아쿠아비트, 독일 스타일의 과일 브랜디와 리큐어를 꼭 맛보세요. 이 지역의 대다수의 레스토랑에서는 파티오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웨스트 앤드(West End)에서는 라쿠 스시 앤 라운지(Raku Sushi & Lounge)에서 풍미 좋은 일본 퓨전 요리를 즐기고 더 로컬 아이리쉬 펍(The Local Irish Pub)에서 피시 앤 칩스와 맥주를 맛보세요. 로조 멕시칸 그릴(Rojo Mexican Grill)에서 데킬라로 목을 축이고 야드 하우스(Yard House)에서 100가지에 달하는 수제 생맥주 중 일부를 맛보세요. 훌륭한 식사의 마무리로 고급 초콜릿 상점인 드룰린스 무스(Droolin’ Moose)에서 달달한 디저트를 즐겨보세요. 골든 밸리의 랏14 아시안 이터리(Lat14 Asian Eatery)에서 식욕을 돋우는 타이, 베트남, 라오스, 캄보디아, 필리핀 음식을 다채로운 칵테일과 함께 맛보세요. 그런 다음 가장 좋아하는 TV 게임 쇼에서 친구와 가족들과 게임 대결을 할 수 있는 게임 쇼 배틀 룸(Game Show Battle Rooms)에서 여러분의 능력을 시험해 보고 이스케이프 MSP(Escape MSP)에서 제한 시간 안에 잠겨 있는 방에서 탈출해 보세요. 따뜻한 계절에는 울프 파크(Wolfe Park)의 베테랑스 메모리얼 원형극장(Veterans' Memorial Amphitheater)에서 인기있는 라이브 음악 공연이 펼쳐집니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

세인트 루이스 파크와 골든 밸리에는 구경할 아름다운 자연 경관이 너무도 많기 때문에 실내에서 모든 시간을 보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웨스트우드 힐즈 네이처 센터(Westwood Hills Nature Center)에 자리한 수십 여개의 공원에는 0.65㎢에 달하는 습지와 숲, 5km 길이의 트레일과 보도를 갖춘 복원된 초원이 있어 환경 친화적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웨스트우드 레이크(Westwood Lake)에서 카누와 낚시를 비롯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겨울에는 스노슈와 스키도 탈 수 있습니다. 미네소타주 최고 수준의 크로스 컨트리 스키를 즐기려면 시어도어 워스 지역 공원(Theodore Wirth Regional Park)의 트레일을 방문해 보세요. 워스 레이크 비치(Wirth Lake Beach), 조류 보호구역, 7개의 정원, 두 개의 골프 코스 등 이 공원에는 일년 내내 볼거리가 많습니다. 모든 연령대의 여행객들, 그 중에서도 특히 어린이들은 세인트 루이스 아쿠아틱 파크(St. Louis Park Aquatic Park)에서 수영장, 슬라이드, 장애물 코스 등을 즐기며 여름을 재미있게 보낼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영화 제작자 조엘과 에탄 코엔이 어린 시절 살았던 미네소타주의 세인트 루이스 파크에 자리한 집
더 보기

‘파고’, ‘위대한 레보스키’,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로 잘 알려진 영화 제작자인 조엘(Joel)과 이단 코엔(Ethan Coen) 형제는 세인트 루이스 파크에서 태어나 1425 플래그 스트리트(1425 Flag St.)의 평범한 가정에서 자랐습니다. 그들의 영화 ‘시리어스 맨’도 이 도시를 배경으로 합니다.

미네소타주의 골든 밸리에 자리한 브룩뷰 골프 앤 로운 볼링의 잔디에서 공을 굴릴 준비를 하는 볼링 선수
더 보기

골든 밸리의 브룩뷰 골프 앤 로운 볼링에는 미네소타주에서 가장 큰 잔디 볼링장이 있습니다.

미네소타주의 세인트 루이스 파크에서 1950년에 발명된 번트 팬을 비롯한 노르딕 웨어 제품
더 보기

노르딕 웨어(Nordic Ware)의 소유주인 H.데이비드 달퀴스트(H. David Dalquist)가 1950년에 세인트 루이스 파크에서 케이크를 굽는 번트 팬을 발명했습니다. 미니애폴리스에 위치한 회사 본사 옆 공장에서 다양한 주방 용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미네소타주의 세인트 루이스 파크에 자리한 웨스트우드 힐즈 네이터 센터의 보드워크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다음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