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최고의 낚시 즐기기

카우보이 시인 앤서니 네이플스(Anthony Naples)가 지은 아주 짧은 시에서는 손에는 낚싯대를 가슴에는 송어를 품고 텅 강(Tongue River)의 이끼 낀 바위를 헤치는 마음을 노래합니다.

진달래 피어

개울 위로 나직이 드리웠는데

대어를 찾아가는 길

물과 돌을 헤치고 헤쳐

장화 신은 두 발로 길을 열리라

수풀이 무성한 산속 개울이 바로 네이플스가 본 것으로, 와이오밍 주를 뼛속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림같이 완벽한 아침을 맞이하며 텅 강의 물줄기를 보거나 고요한 시블리 호(Sibley Lake)에서 크루즈를 즐기며 컷스로트(Cutthroat) 송어를 찾아보거나 그 유명한 스팀보트 포인트(Steamboat Point)의 바위투성이 길을 따라 트레킹에 도전해 야생 지대 위로 213m를 올라가 보세요.

 

도시 주변을 둘러싼 장엄한 풍경

셰리든은 야생이 살아 있는 넓은 장소가 많은 축복받은 도시입니다. 클라우드 피크 윌더니스(Cloud Peak Wilderness)에서 여유롭게 하이킹을 즐기며 산을 올라 제네바 호(Geneva Lake)를 건너며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눈부신 산의 풍경을 감상하거나, 미국 최고의 고산지대 달리기 시합 중 하나로 매년 개최되는 빅혼 와일드 앤 시닉 트레일 런(Bighorn Wild and Scenic Trail Run)에 참여해 고지대에서 아슬아슬한 경주를 즐겨보세요.

이곳 셰리든 사람들은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아주 심각하게 즐기는데 여행자와 즐거움을 나누기도 한답니다. 산림청 사무소(Forest Services Office)에서 친절한 직원에게 지도를 구하고, 하이킹 요령을 듣고, 편의 시설도 이용한 후 빅혼 국유림(Bighorn National Forest)과 클라우드 피크 윌더니스를 모두 아우르는 160km 트레일을 탐방해보세요. 산속에 자리한 스털 호(Stull Lake)로 가는 코스에는 눈여겨봐야 할 매력이 가득합니다.

 

옛 서부의 문화에 푹 빠져보기

셰리든 바이시클 컴퍼니(Sheridan Bicycle Co.)에서 황소처럼 생긴 자전거를 타고 솔저 크리크 트레일(Soldier Creek Trail)을 누비며 13km를 달린 후 와이오밍 주 북부를 선도하는 수제 에일 제조사, 블랙투스 브루잉 컴퍼니(Blacktooth Brewing Company)에서 맛있는 맥주를 한 잔 들어보세요. 이 여정은 어느 이른 오후 자바 문(Java Moon) 커피 하우스로 들어가는 길을 열어 주기도 하는데, 운이 좋은 날에는 라테 한 잔을 마시며 열정적인 카우보이 시인, 수채화의 전설인 화가 랜디 스타우트(Randy Stout) 및 유명 소설 월트 롱마이어(Walt Longmire)로 명성이 자자한 작가 크레이그 존슨(Craig Johnson)을 보게 될 겁니다.

셰리든에서 옛 서부의 참모습과 시끌벅적한 카우보이 문화 및 용감무쌍한 여행자의 완벽한 은신처를 발견해보세요. 200년에 걸친 개척자의 역사가 서린 파사드 밑을 살펴보고 대담하고 자신감 넘치며 현대적인 미국 서부 개척 시대를 만끽해보세요. 셰리든이 선사하는 기회를 잡아 산속 작은 개울에 흐르는 차가운 물을 느끼듯 이 도시를 뼛속 깊이 느껴보세요.

재미있는 사실

셰리든 WYO 로데오의 공식 개회를 알리는 어린이 부트 킥 오프 대회
더 보기

트루 웨스트 매거진(True West Magazine)은 셰리든을 2006년 서부 마을 1위로 선정했으며, 2017년 “서부 개척 시대 카우보이처럼 살기 가장 좋은 곳”으로도 꼽았습니다.

셰리든 공식 여행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