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셸비빌의 문화: 말과 역사

80개 이상의 말 농장과 승마 트레일이 가득한 셸비빌은 말 애호가를 위한 꿈의 도시입니다. 21개의 정돈된 트레일과 32필 규모의 마구간이 있는 셸피 트레일 파크(Shelby Trails Park)에서 가이드 트레일 승마를 즐겨보세요. 승마 초보자라도 대부분의 목장에서 레슨을 진행하고 있으므로 걱정 없습니다. 멋진 아메리칸 새들브레드가 있는 키스멧 목장(Kismet Farm), 단단한 아이슬랜딕 품종이 있는 레틀레이키 아이슬랜딕스(Léttleiki Icelandics) 목장에서도 승마 레슨을 받을 수 있답니다. 말 애호가를 위한 켄터키 백로드 투어(Kentucky Backroad Tours)의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지역에서 유명한 서러브레드, 새들브레드, 아이슬랜딕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역사에 관심이 있다면 언둘라타 농장(Undulata Farms)에서 진행되는 켄터키 백로드 투어의 전통 농장 투어에 참여하거나 20세기 시민 운동가의 삶을 엿볼 수 있는 휘트니 영의 생가와 박물관을 방문해 보세요.

 

쇼핑과 식사

멋쟁이와 패셔니스타를 위한 블루그래스(Bluegrass) 아웃렛 샵에는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구찌(Gucci), 케이트 스페이드(Kate Spade), 토리 버치(Tory Burch)를 비롯한 약 100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쇼핑을 즐긴 뒤 셸비빌 메인 스트리트로 내려오면 고풍스러운 건물에 다양한 지역 상점과 레스토랑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식스 앤 메인 커피하우스(Sixth and Main Coffeehouse)에서 커피 한 잔과 함께 책을 읽거나, 파이 키친(Pie Kitchen) 또는 맥킨리 브래드 샵 & 델리(McKinley’s Bread Shop & Deli)에서 달콤한 후식을 주문하거나 매장 외부에 160년 전 화재 경보기로 쓰였던 벨이 있는 벨 하우스 레스토랑(Bell House Restaurant)에서 식사를 즐겨보세요. 클라우디아 샌더스 디너 하우스(Claudia Sanders Dinner House)는 셸비빌에서 유명한 식당 중 하나입니다. 켄터키 프라이드치킨으로 유명한 할랜드 샌더스(Harland Sanders) 대령과 그의 아내가 세운 이 레스토랑은 우수한 풍미의 남부 요리와 특별한 레시피로 만들어진 프라이드치킨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유명한 먹거리를 찾는다면 반드시 들러야 할 곳입니다.

 

증류주 공장과 와이너리

켄터키주의 전통에 충실한 증류주와 달콤한 와인을 맛보세요. 스미스 베리 와이너리(Smith-Berry Winery) 또는 탤런 와이너리(Talon Winery)에서 교외의 경치를 즐기며 수상 경력에 빛나는 과일 풍미의 와인을 즐겨보세요. 젭타 크리드 양조장(Jeptha Creed Distillery)은 특별히 직접 재배한 재료로 보드카, 버번, 밀주를 담그고 있습니다. 투어를 예약해 증류주를 시음하고 애플 파이, 레모네이드, 계피, 블랙베리 향이 나는 밀주도 맛보세요. 불레 양조장(Bulleit Distillery)은 1830년부터 내려오는 가문의 레시피를 바탕으로 매콤한 켄터키 버번을 만든다고 합니다.

재미있는 사실

켄터키주 셸비빌의 농장에서 멋진 자태를 뽐내는 아메리칸 새들브레드
더 보기

80개 이상의 아메리칸 새들브레드 말 농장이 있는 섈비 카운티는 세계 새들브레드의 수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켄터키주 셸비빌의 아메리칸 새들브레드가 보여주는 우아한 걸음걸이
더 보기

1800년대부터 이어져온 아메리칸 새들브레드 품종은 ‘미국산 마종’, ‘말 계의 공작’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켄터키주 셸비빌의 한적한 농장
더 보기

셸비빌의 켄터키 블루그래스는 초록빛을 띠지만 이삭이 싹트기 시작하는 봄에는 긴 풀잎에 푸른빛이 돕니다.

아메리칸 새들브레드가 있는 셸비빌 농장의 와인과 스낵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체험 더 보기

다음 이벤트

셸비빌 공식 여행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