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아름다운 해변

아름다운 금빛 모래사장이 대서양 해안을 따라 끝없이 펼쳐지는 곳, 세인트 오거스틴과 폰테 베드라 해변은 단연 최고입니다. 모래를 가지고 놀거나 시원하고 푸른 파도를 즐기는 동안 태양을 가리는 높은 건물도, 호텔도, 콘도도 전혀 없습니다. 여러분 주위에는 오직 자연의 아름다움과 태양을 가득 담은 68km 길이의 해변이 펼쳐질 뿐이죠.

 

재미난 체험

해변에서도 시내에서도 온 가족이 재미나게 즐길 거리가 다양한데요. 보트 관광을 즐기고, 카약을 타고 자연 지대를 탐험해보고, 리플리의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Ripley’s Believe It or Not)도 방문해 보세요! 이 외에도 박물관, 바다낚시, 유령의 집 방문하기, 말이 끄는 마차 타기 등 다양한 체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역사적인 랜드마크

세인트 오거스틴의 대부분 지역은 방대한 역사를 자랑하며 플로리다 역사의 단면을 보여주는 곳이 많습니다. 카스티요 드 산 마르코스(Castillo de San Marcos) 요새를 돌아보며 대포가 발사되기 위해 갑판에 포열된 모습을 확인해 보세요. 또 콜로니얼 쿼터(Colonial Quarter)를 방문해 수백 년 전 현지인의 삶의 모습을 체험해 보세요. 세인트 오거스틴 등대에 올라 만타사스 베이(Matanzas Bay)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해보세요. 그리고 후안 폰세 데 레온의 명물 젊음의 샘(Fountain of Youth)도 찾아보세요.

 

세계 골프의 중심지

이곳이 세계 골프의 중심지로 불려지고 있는 이유는 이곳에 세계 정상급 골프 코스가 수십여 개 모여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아마추어 골퍼는 물론 프로 선수까지 각자의 레벨에 맞는 코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한 발 더 나아가 골프계에 공헌한 전설적인 인물을 기리기 위해 설립된 골프 명예의 전당(World Golf Hall of Fame)을 방문할 수도 있죠. 특히 폰테 베드라에 있는 TPC 소그래스(TPC Sawgrass)는 미국 최고 골프장 중 하나로 손꼽힐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골프 코스로 명성이 자자합니다.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숙소

쇼핑과 식사 종류도 무척 다양해 플로리다 히스토릭 코스트에는 정말 없는 것이 없는데요. 럭셔리 매장, 고급 레스토랑부터 캐쥬얼한 카페까지, 폰테 베드라에서는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세인트 오거스틴에는 아웃렛 쇼핑몰, 미술관, 앤틱 제품이 가득한 매장, 베이커리, 해산물을 선보이는 레스토랑도 인기가 많습니다. 사람들로 붐비는 세인트 조지 스트리트(St. George Street)를 비롯해 시내에 있는 여러 구역을 돌아보는 일도 놓치지 마세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호텔부터 해변가 작은 호텔과 멋진 골프 리조트까지, 숙박할 곳 또한 다양합니다. 특별한 여행을 원하신다면 아름다운 공원에서 캠핑을 해보세요. 여러 명과 함께 여행하는 경우에는 방이 여러 개 딸린 해안가의 집을 하나 렌트하는 것도 좋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세인트 오거스틴 대성당
더 보기

세인트 오거스틴은 미국에 현존하는 도시 가운데 가장 오래된 도시로, 1565년 스페인 개척자들이 개발했습니다.

Hot Air Balloon over Asheville, North Carolina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체험 더 보기

세인트 오거스틴과 폰테 베드라 공식 여행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