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츠데일 애리조나주
- 주요 공항:
- 피닉스 스카이 하버(PHX)
- 주별:
- 애리조나주
사막이 얼마나 매력적인지 알아보세요
레저 및 최고급 서비스
전 세계에서 럭셔리 서비스를 즐기러 스코츠데일을 찾습니다. 스파의 하루는 차크라 균형, 티피에서 하는 명상부터 폭포에서 받는 맛사지나 금을 이용한 페이셜 트리트먼트에 이르는 토털 서비스를 뜻합니다. 세 가지는 꼭 시도해 보세요. 게이니 랜치(Gainey Ranch)의 하얏트 리젠시 스코츠데일 리조트 앤 스파(Hyatt Regency Scottsdale & Resort)의 스파 아바니아(Spa Avania), 볼더스 리조트(Boulders Resort)의 더 스파(The Spa), AAA 파이브 다이아몬드 리조트인 페어몬트 스코츠데일 프린세스(Fairmont Scottsdale Princess)의 웰 앤 빙 스파(Well & Being Spa) 또는 시슬리 파리(Sisley Paris)를 추천드립니다. 쇼핑을 즐기는 분이시라면 피프스 애비뉴 쇼핑 지구(Fifth Avenue Shopping District) 또는 스코츠데일 패션 스퀘어(Scottsdale Fashion Square)의 현지 부티크에서 새 의상을 장만하실 수도 있습니다. 아울렛이 250개가 넘는 애리조나주 최대 쇼핑 지구입니다. 스코츠데일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집에 자리한 더 하우스 브라세리(The House Brasserie), 수로변의 마르첼리노 리스토랑테(Marcellino Ristorante), 75년 된 아도비 벽돌집으로 파티오에는 100년생 피칸 나무가 그늘을 드리우고 있는 올드 타운 토르티야 팩토리(Old Town Tortilla Factory) 등 유명 레스토랑에서 고급스러운 맛을 즐겨 보세요.
꿈의 사막
소노라 사막은 세계에서 가장 물이 풍부한 사막입니다. 지상에서 가장 다양한 사막 동식물이 서식하는 환경은 바로 이 때문이죠. 8개의 강과 호수까지 있어 모든 종류의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광활하게 펼쳐진 메사, 관목 덤불 및 산은 소노라 사막에서만 자라는 사와로 선인장을 비롯한 다채로운 동식물의 서식지입니다. 소노라 사막만의 독특한 생태계를 다양한 방식으로 탐색할 수 있습니다. 맥도웰 소노라 보호구역, 피너클 피크 또는 난이도 높은 캐멀백 마운틴을 하이킹하세요. 열기구를 타고 사막 위 상공에서 일출이나 일몰을 맞이해도 좋고, 허머, 지프, UTV, ATV를 타고 오프로드를 달려도 좋습니다. 말이나 세그웨이를 타거나 솔트강(Salt River)에서 카약에 몸을 싣고 경관을 둘러보세요. 뜨거운 여름 날씨가 걱정된다면 이른 아침 투어를 예약하고 나머지 시간은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세요. 봄, 가을, 겨울은 기후가 온화합니다.
이색 명소
예술, 문화, 역사, 랜드마크 등, 스코츠데일에는 다양한 볼 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합니다. 웨스턴 스피릿: 스코츠데일 서부 박물관에서 아메리카 원주민 예술과 카우보이 문화에 흠뻑 빠져 보세요. 오디시 수족관(OdySea Aquarium)에서 사막의 오아시스를 만나 보세요. 사방이 막힌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상어 전시관으로 가는 길은 어디에서도 접할 수 없는 독특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피닉스 근교 악기 박물관에 전시된 6,600여 점의 세계 악기는 음악 지식이 뛰어난 전문가들도 놀랄 만큼 방대한 규모를 자랑합니다. 전설적인 미국 건축가인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는 20년이 넘게 자신의 저택인 탈리에신 웨스트에서 겨울을 보냈으며 이 저택은 현재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이 환상적인 저택을 잊지말고 꼭 둘러보세요. 또한 스코츠데일은 그랜드 캐니언(Grand Canyon), 세도나(Sedona) 등의 명소를 하루만에 탐방하기에도 좋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하루를 마무리하며 진짜 카우보이 스타일 도어를 밀고 들어가 스코츠데일의 가장 오래된 바인 러스티 스퍼 살룬(Rusty Spur Saloon)에서 목을 축이세요. 밝은 핑크색 빌딩에 자리한 클래식한 아이스크림 가게인 슈거 볼(Sugar Bowl)도 괜찮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스코츠데일은 미국에서 거주자당 스파 리조트의 수가 가장 많은 ‘스파 천국’입니다.
스코츠데일에는 미국 최대의 도심 보호구역이 있습니다. 맥도웰 소노라 보호구역(McDowell Sonoran Preserve)에는 123㎢가 넘는 대지, 무료 레크리에이션 트레일 362km가 포함됩니다.
사진:An Pham
스코츠데일은 본래 감귤이 자라기 좋은 곳이어서 "오렌지데일"이라고 불렸습니다.
사진:Stephanie Russo/Andaz Scottsdale Resort & Bungalo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