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바다와 육지를 연결해 주는 스턴스 워프(Stearns Wharf)에는 싱싱한 해산물이 일품인 레스토랑과 해양 생물 센터가 있습니다. 가까운 채널 제도(Channel Islands)와 와인 지대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더욱 만끽할 수 있으며 유서 깊은 극장이 늘어선 스테이트 스트리트(State Street)는 휴식을 취하며 공연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또 다른 역사적인 명소로는 너무도 아름다워 미션의 여왕으로 불리는 샌타바버라 미션(Santa Barbara Mission)과 유명한 샌타바버라 카운티 법원(Santa Barbara County Courthouse)이 있습니다. 그림처럼 아름다운 이 건축물에서는 이 지역의 옛 모습과 샌타바버라에 깃든 스페인의 유산이 엿보입니다.

여행자와 현지인들은 현지에서 생산해 식탁에 올리는 샌타바버라 최고의 요리와 현지 특산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쇼핑을 원하는 사람들은 스테이트 스트리트로 몰려가 멋진 상품을 둘러봅니다. 좀 더 현대적인 분위기가 궁금하시면 펑크 존(Funk Zone)을 꼭 방문하세요. 한때 샌타바버라의 산업 지구였던 이곳은 이제 빨간 타일을 지붕에 깔고 벽을 흰색의 스투코 도료로 마감한 건물들이 들어서면서 세련된 곳으로 변신했습니다. 와인 시음장, 미술관, 양조장 및 획기적인 현지 부티크들이 오래된 창고에 둥지를 틀어 해변과 번화가에서 발걸음을 옮긴 사람들에게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밝고 행복한 에너지로 가득 찬 여행지인 샌타바버라에 오시면 삶의 미묘한 부분들을 더욱 쉽게 받아들이고 더욱 밝고 행복한 사람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재미있는 사실

미션 샌타바버라는 1786년 건립되었으나 1812년과 1925년 지진의 여파로 두 차례 재건되었습니다.
더 보기

미션 샌타바버라는 1786년 건립되었으나 1812년과 1925년 지진의 여파로 두 차례 재건되었습니다.

 열기구를 타고 바라보는 노스캐롤라이나 주 애슈빌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체험 더 보기

샌타바버라 공식 여행 웹사이트

더 알아보기
보수를 거쳐 감귤류 과일 포장 공장에서 먹거리 공간으로 재탄생한 애너하임 패킹 지구

목적지

애너하임

1913년 건축된 보자르 양식의 콘크리트 아치형 콜로라도 스트리트 다리

목적지

패서디나

미션만을 향해 뛰어들어보기

목적지

샌디에이고

이 도시에 영향을 미친 스페인 문화유산을 보여주듯 스카이라인을 장식하는 빨간 기와지붕

목적지

샌타바버라

캐피톨라 해변의 부두와 화려한 색상의 주택들

목적지

산타크루스

캐슬 크랙스 주립공원의 아름다운 풍경 감상

목적지

레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