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애틀랜타 다운타운에서 북쪽으로 10분 거리에 편리하게 위치한 샌디 스프링스는 애틀랜타의 하츠필드-잭슨 국제공항(Hartsfield-Jackson International Airport)에서 매우 가까우며, MARTA(애틀랜타 대중교통 시스템)를 이용하기도 쉽습니다. 기차나 버스를 타거나 직접 운전해 여러 명소를 방문해 보세요. 조지아 수족관, 코카콜라 월드, 센테니얼 올림픽 파크와 다운타운의 모든 명소가 지척 거리에 있습니다. 샌디 스프링스에는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호텔이 18개가 있으니, 이 중 마음에 드는 곳을 골라 편안하게 숙박해보세요.

애틀랜타 다운타운에 있는 명소를 방문하는 것 외에도, 미국의 역사, 문화와 아름다운 풍경을 접할 수 있는 흥미로운 방법은 매우 많습니다. 샌디 스프링스에서 멀지 않은 애틀랜타, 매리에타, 케네소와 스톤 마운틴 공원에 있는 남북전쟁 사적지를 방문해보세요. 단순한 관광 이상의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안네 프랑크 인 더 월드' 전시회에서 사진을 통해 홀로코스트의 역사를 눈으로 확인해 보세요.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샌디 스프링스 엔터테인먼트 클러스터(Sandy Springs Entertainment Cluster)에 들러 보세요. 인기 코미디언의 쇼를 보며 배꼽 빠지게 웃는 펀치라인 코미디 클럽(The Punchline Comedy Club), 수준 높은 재즈 음악가의 선율을 감상할 수 있는 카페 290(Café 290), 훌륭한 연극을 관람하는 액트 3 프로덕션(Act 3 Productions), 모든 장르를 망라하며 멋진 음악을 즐기는 여러 개의 라이브 공연장이 이곳에 있습니다.

조지아는 달콤한 차와 프라이드 치킨 이외에도 무궁무진한 체험을 선사하며, 샌디 스프링스는 이런 조지아 여행을 시작하는 장소로 손색이 없습니다.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 노스 조지아 산맥을 방문하는 건 어떨까요? 포도를 직접 재배하여 포도주를 생산하는 와이너리도 가볼 수 있고, 아미칼롤라 폭포(Amicalola Falls) 같은 수려한 자연 환경 속에서 하이킹과 캠핑도 즐길 수 있습니다. 샌디 스프링스는 채터후치 강 국립휴양지에 있는 채터후치 강을 따라 형성된 32km에 달하는 해안선을 자랑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물길을 따라 튜브, 카약, 카누를 타거나 수영을 즐겨 보세요.

야외 활동 후에는 샌디 스프링스에서 세계 각국의 정통 요리로 미각을 충족시키는 건 어떨까요? 개인이 운영하는 이색적인 레스토랑이 100개도 넘는 이 도시는 먹거리의 천국입니다. 현지인이 추천하는 식당에 들러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곳에서는 맛있는 남부지방 먹거리를 맛보는 것도 잊지 마세요! 여행의 추억을 간직할 특색 있는 기념품이 필요하신가요? 샌디 스프링스의 독특한 부티크, 세련된 상점과 고급 몰에 들러보세요. 여행의 징표가 될만한 근사한 기념품을 찾아 친구들에게 마음껏 자랑할 수 있습니다.

편리성, 지리적 이점, 다양한 체험 등을 한껏 누릴 수 있는 샌디 스프링스와 애틀랜타 지역 일대를 방문해 보세요. 야외 활동에서 고급 식사에 이르는 모든 것을 만끽할 수 있고, 남부 지방의 매력이 넘치며, 편리한 위치를 자랑하는 샌디 스프링스야말로 최고의 휴가지입니다. 샌디 스프링스에서 남부 지방의 매력을 즐기며 일상 탈출의 짜릿한 기쁨을 맛보세요.

재미있는 사실

상공에서 내려다본 샌디 스프링스
더 보기

애틀랜타는 1970년대 샌디 스프링스 자치구를 합병하려 했으나 이곳 주민들은 독립적으로 남아있기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2005년 도시로 통합되었습니다.

 열기구를 타고 바라보는 노스캐롤라이나 주 애슈빌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체험 더 보기

샌디 스프링스 공식 여행 웹사이트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