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생각한 것보다 가까이 있는 해변 찾기

마이애미, 올랜도 또는 키웨스트에서 몇 시간밖에 떨어지지 않은 곳에서 자신만의 섬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살지 않는 아름다운 백사장을 찾아보세요. 고층 빌딩도 없고 붐비지도 않습니다. 바다소와 돌고래 옆으로 노를 저어 지나가 보세요. 캡티바 섬(Captiva Island)과 새니벨 섬(Sanibel Island)은 세계적인 조개 섬입니다. 석양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겨보세요. 

 

자연과 하나된 자신을 발견해 보세요.

햇살이 따사로운 해안선을 따라 곳곳에 수백 개의 무인도가 자리해 있으며, 대부분의 무인도는 보트나 수상비행기로만 갈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야생 보호구역을 선사합니다. 보트가 지나간 자국을 좇아 즐겁게 노니는 돌고래를 관찰해 보세요. 그레이트 칼루사 블루웨이(Great Calusa Blueway)를 따라 유영하는 바다소 무리의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야생 맹그로브 생태계가 형성된 J.N. "딩" 달링 국립 야생생물 보호지역(J.N. “Ding” Darling National Wildlife Refuge)에서 진홍저어새 등 400종이 넘는 조류를 관찰해 보세요. 

 

야생의 발견

로버트 라우센버그(Robert Rauschenberg)는 캡티바 섬에서 예술적 영감을 얻었습니다. 앤 모로우 린드버그(Anne Morrow Lindbergh)는 같은 해안을 배경으로 “바다의 선물(Gift From the Sea)”을 집필했습니다. 머리 좋은 토마스 에디슨(Thomas Edison)과 헨리 포드(Henry Ford)는 이곳에 뿌리를 두고 있는 이들의 방문을 아주 즐겼습니다. 열대 정원, 실험실, 박물관으로 가득찬 이들의 저택은 성공에 대한 유일한 제약은 사람의 상상력이라는 것을 입증했습니다.

숙박 시설에 대한 의문이 남습니다. 플로리다에서 자연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섬과 해변을 체험하려면 호텔과 소규모 숙소부터 빌라와 개인 주택까지 광범위한 숙소 중에서 선택해 보세요. FortMyers-Sanibel.com을 방문해 지금 여행 계획을 세워보세요.

재미있는 사실

포트 마이어스와 새니벨 해변에는 북미에서 가장 많은 종의 조개가 있습니다.
더 보기

포트 마이어스와 새니벨 해변에는 북미에서 가장 많은 종의 조개가 있습니다.

Hot Air Balloon over Asheville, North Carolina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체험 더 보기

포트마이어스와 새니벨 섬 공식 여행 웹사이트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