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오기도 쉽고 돌아다니기도 편한 필라델피아에는 입맛에 따라 고를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문화와 아이디어, 기술, 교육이 만나는 21세기 도시의 매력에 빠져 보세요. 필라델피아는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역사 유적지들이 모여 있는 곳으로, 독립 정신이 살아있는 ‘미국의 탄생지’로 불립니다.

필라델피아는 아메리칸 드림과 함께 현대 민주주의 모델이 탄생한 곳이기도 합니다. 독립기념관(Independence Hall,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자유의 종(Liberty Bell)과 국립헌법센터(National Constitution Center) 등의 대표적인 명소에서는 국가의 탄생 과정을 엿볼 수 있습니다.

필라델피아와 미국 역사의 중심에는 혁신과 교육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필라델피아 출신 벤 프랭클린은 이곳에 최초의 대학교와 병원을 설립하며 초기 미국의 혁신을 이끌었습니다. 이 대학교와 병원은 방문객들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트레블 앤 레저(Travel + Leisure) 매거진이 '미국 최고의 문화 도시'로 선정한 필라델피아의 예술, 음악, 영화, 디자인, 패션, 공연 및 요리계는 활기찬 에너지가 넘칩니다.

시내 곳곳에서 유명한 수상 경력의 셰프가 만든세계적 수준의 요리들을 만나볼수 있습니다. 필라델피아에는 센터 시티(Center City) 지역에만 1,000곳 이상의 레스토랑이 있으며 425곳 이상의 노천카페와 200곳의 BYOB(Bring Your Own Bottle, 손님이 자신이 마실 술을 직접 챙겨가야 하는 곳) 스타일 레스토랑이 있어 선택의 폭이 매우 넓습니다.

필라델피아시청에서 필라델피아 미술관(Philadelphia Museum of Art)에 이르는 뮤지엄 마일(Museum Mile)에는 펜실베이니아 미술 학교와 반스 파운데이션 및 로댕 미술관이 있어 문화의 수도로 알려진 필라델피아를 더 빛나게 합니다. 공연 및 라이브 예술 부문에는 수상 경력의 펜실베이니아 발레단, 필라델피아 오케스트라, 오페라 필라델피아, 필라댄코(PHILADANCO), 발레 X가 있습니다.

이곳의 주민들은 필라델피아의 근간을 이룹니다. 환하게 밝혀진 친근한 거리는 도시를 더욱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게 해줍니다. 올드 시티의 자갈길과 미국의 역사, 그리고 개성 넘치는 부티크를 둘러본 뒤 야외 광장에서 무료 콘서트, 파머스 마켓과 활기 넘치는 축제가 열리는 노던 리버티스(Northern Liberties)로 걸어가 보세요. 벽화의 수도로 알려진 이곳의 거리에는 필라델피아 벽화 프로그램을 통해 출품된 4,000개 이상의 야외 예술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필라델피아는 세계 최대의 도시 공원 시스템을 갖춰 미국에서 가장 친환경적인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많은 어드벤처 트레일, 수변, 자전거 트레일, 산책로가 도시 곳곳에 얽혀 있습니다. 프로머스(Frommer’s)에서 '공원이 잘 갖춰진 세계 10대 도시' 중 한 곳으로 선정한 필라델피아에서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과 도시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필라델피아에서 즐기는 도심의 휴식, 연인과의 여행, 휴가철 모험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재미있는 사실

필라델피아에는 3,600점 이상의 벽화가 있어 '미국 벽화의 수도'라는 명칭을 얻었습니다.
더 보기

필라델피아에는 3,600점 이상의 벽화가 있어 '미국 벽화의 수도'라는 명칭을 얻었습니다.

 열기구를 타고 바라보는 노스캐롤라이나 주 애슈빌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더 알아보기
미국 독립 선언과 헌법이 채택된 미국독립기념관

목적지

필라델피아

링컨 광장에 자리한 유서 깊은 게티즈버그 호텔

목적지

게티즈버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