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와인과 음식

한때 세계의 아몬드 수도(Almond Capital)로 불렸던 파소 로블스는 예로부터 신선한 농작물로 유명합니다. 주마다 열리는 4개의 농산물 직매장에서 신선한 현지 산물을 판매하며, 특히 현지에서 수확한 포도부터 방금 구워낸 빵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판매하는 열정적인 상인들로 유명한 템플턴 파머스 마켓(Templeton Farmers Market)이 잘 알려져 있습니다. 와인 포도는 18세기에 처음으로 이 지역에 들어왔습니다. 나이너 와인 에스테이트(Niner Wine Estates)의 포도밭 투어와 와인 시음을 예약해보세요. 이곳에서 하트 힐 빈야드(Heart Hill Vineyard)라는 이름의 기원이 된 독특한 하트 모양의 숲을 감상하거나 에벌리 와이너리(Eberle Winery)의 와인 동굴에서 VIP 시음 체험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과주, 수제 주류 및 현지 음식과 함께 아티산 와인을 즐기시려면 틴 시티(Tin City)의 식음료 단지를 방문해보세요.

 

현지 역사 탐방

캘리포니아의 21개 스페인 선교 교회 중 가장 정통한 모습으로 알려진 미션 산 미겔 데 아르칸겔(Mission San Miguel de Arcangel)은 1797년 지어졌으며, 유서 깊은 어도비 벽과 잘 보존된 토착 예술을 보기 위해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곳입니다. 에스트렐라 군용 비행기 박물관(Estrella Warbirds Museum)에는 군용기, 차량, 군수품 등이 소장되어 있으며, 파이오니어 박물관(Pioneer Museum)에는 오래된 감옥 문, 원룸식 학교 건물, 철조망 등 기이한 유물들과 함께 흥미진진한 지역 역사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문화와의 만남

예술과 기술, 자연의 어우러짐을 목표로 하는 엔터테인먼트 명소, 센소리오(Sensorio)에 설치된 '필드 오브 라이트(Field of Light)’는 6만㎡ 규모의 구릉지를 다채로운 조명으로 화려하게 뒤덮고 있는 설치 예술입니다. 서둘러 티켓을 예매하십시오. 이 전시는 2021년 1월 3일에 종료될 예정입니다. 예술 애호가라면 스튜디오스 온 더 파크 갤러리(Studios on the Park Gallery)를 방문해보세요. 이 오픈 스튜디오에서 15명의 특별하고 독창적인 아티스트가 작업하는 모습을 직접 관찰할 수 있습니다. 예술가들과 어울린 후, 파소 로블스의 나머지 도심 지역을 방문하여 현지 부티크에서 쇼핑을 즐기고 피쉬 가우초(Fish Gaucho)의 캘리포니아-멕시코식 해산물과 테킬라부터 캘리포니아주의 카우보이 전통을 기념하는 스테이크하우스이자 살롱인 F. 매크린톡스(F.McLintocks)에 이르기까지 음식과 문화를 접목한 독특하고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요리를 즐겨보세요.

재미있는 사실

캘리포니아주 파소 로블스 시내에 있는 카네기 도서관
더 보기

1908년에 지어진 파소 로블스의 유서 깊은 카네기 도서관에는 현재 지역 역사 박물관이 들어서 있습니다.

위에서 내려다본 캘리포니아주 와인 컨트리, 파소 로블스의 전경
더 보기

파소 로블스는 한때 세계의 아몬드 수도로 잘 알려져 있었지만, 현재는 포도밭과 와이너리로 더 유명합니다.

파소 로블스 포도밭의 오크 나무
더 보기

마릴린 먼로와 조 디마지오는 신혼 첫날밤을 파소 로블스에서 보냈습니다.

캘리포니아주 파소 로블스 와인 컨트리의 전경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