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매력적인 지역 환경과 명소

미국 내륙의 물길 그 중심부라고 할 수 있는 오하이오강(Ohio River)은 파두카를 감싸 흐르며 이곳 특유의 에너지와 흥미로운 역사를 창출하는 데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특색을 소개하는 리버 디스커버리 센터(River Discovery Centre)에서 도시의 초기 정착민에 대한 내용부터 현대의 강변 지역 생활에 이르는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랜드마크인 코카콜라 공장(The Coke Plant) 또한 파두카의 과거를 기념합니다. 1939년에 지어졌으며 미드타운 지역에 위치한 이 일회용 코카콜라 병 공장은 세심하게 보존된 멋진 건물에서 현재 커피숍, 양조장, 피자 가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새롭게 재탄생한 역사적 공간이 더 있습니다. 최근 파두카 아트 디자인 스쿨(Paducah School of Art & Design)이 참여하여 화려한 색감으로 재탄생한 로워 타운 아트 지구(Lower Town Arts District)의 창의적이고 역사적인 주거 지역에는 많은 예술가들이 모여들어 마을 주변의 미술관에서 작품을 전시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역사가 깃든 번화가의 활기찬 거리는 19세기 건축물과 현지 상점과 레스토랑으로 가득하며 1927년에 건설된 컬럼비아 극장(Columbia Theatre)도 보존되어 있습니다.

 

창조적인 문화

세계 각지에서 예술가들이 유네스코 창의 도시인 이곳 파두카에 몰려와 각종 전시회, 워크숍 및 공연을 열며 문화와 공예 기술을 공유합니다. 예이저 아트 센터(Yeiser Art Center), 메이든 앨리 시네마 앤 갤러리(Maiden Alley Cinema and Gallery), 마켓 하우스 극장(Market House Theatre), 클레멘스 순수 미술 센터(Clemens Fine Art Center) 및 칼슨 센터(Carson Center)는 모두 라이브 극장부터 전시회, 예술 영화는 물론 파두카 심포니 오케스트라(Paducah Symphony Orchestra)의 클래식 공연까지 열며 파두카의 광범위한 문화 예술 공연 발전에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국립 퀼트 박물관(National Quilt Museum)은 예술과 공예에 대한 경외심을 표현하는 기념물입니다. 500장 이상의 퀼트가 갤러리에 전시되어 있으며 광범위한 매체를 선보입니다. 외부 전시로는 이 도시의 가장 인기있는 명소 중 하나인 월 투 월 플러드월 벽화(Wall to Wall Floodwall Murals)의 또 다른 갤러리가 펼쳐져 있습니다. 유명한 벽화 예술가 로버트 다 포드(Robert Dafford)의 작품 50점으로 강변을 따라 장식된 이 패널은 파두카의 역사를 상세하게 조명하고 있어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습니다.

 

강력한 역사

남북전쟁부터 시민권까지, 파두카에 서린 역사는 미국의 역사와 복잡하게 얽혀 있습니다. 로이드 틸먼 하우스 앤 남북전쟁 박물관(Lloyd Tilghman House & Civil War Museum)을 방문해 파두카가 남북전쟁에서 맡았던 중요 역할을 알아보세요. 그리고 새단장하여 역사 박물관으로 재탄생한 호텔 메트로폴리탄(Hotel Metropolitan)은 인종차별이 횡행하던 시대에 이 호텔에 투숙했던 유명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삶을 보여줍니다. 파두카의 건축물과 역사적인 명소에는 파두카의 역사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1876년 약국으로 운영되었던 윌리엄 클라크 마켓 하우스 박물관(William Clark Market House Museum)은 실내 장식의 세부적인 부분들이 그대로 보존하고 있습니다. 내부에는 유물이 전시되어 있고 기념품 매장도 있습니다. 이 도시를 이루는 또 다른 중요한 이야기는 파두카 철도 박물관(Paducah Railroad Museum)으로 이어집니다. 1925년에 설립된 프레이트 하우스(Freight House)를 마주하고 있는 박물관에서 열차를 직접 운행해보고 완전한 증기 기관차를 탐험해볼 수 있는 철도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체험해 보세요.

재미있는 사실

오하이오강과 테네시강이 만나는 곳
더 보기

명성이 자자한 루이스 앤 클락(Lewis & Clark)의 윌리엄 클락(William Clark)이 1827년 발견한 파두카는 오하이오강과 테네시강(Tennessee River)이 합류하는 지점에 위치한 전략적 요지로 이러한 지리적 이점 덕분에 풍부한 역사가 깃들 수 있었습니다.

사진: 파두카 방문자 센터

국립 퀼트 박물관에 전시된 화려한 퀼트 작품
더 보기

파두카는 국립 퀼트 박물관, 직물 공급업체인 핸콕스(Hancock's)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퀼트 공모전인 퀼트위크(QuiltWeek)가 운영되고 있는 퀼트의 천국입니다.

사진: 파두카 방문자 센터

로컬 스튜디오 워크숍 공간 에피메라에서 작품을 둘러보세요.
더 보기

파두카는 54개국 116개 도시에 걸쳐있는 유네스코 창의 도시 네트워크에 포함된 미국의 6개 도시 중 하나입니다.

사진: 파두카 방문자 센터

파두카 항과 강변을 수놓은 튤립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체험 더 보기

다음 이벤트

A colorful dragon touches the sky during the Dragon Boat Festival
더 보기
Paducah Visitors Bureau

이벤트

Dragon Boat Festival

September

Quilts on display at Paducah's Fall AQS QuiltWeek
더 보기
Paducah Visitors Bureau

이벤트

Fall AQS QuiltWeek

September

Dogwood Trail Celebration’s pretty blooms
더 보기
Paducah Visitors Bureau

파두카 공식 여행 웹사이트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