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오건킷의 역사와 문화 경험해보기

오건킷이 걸어서 다 다닐 수 있을 정도로 작다고 속지 마세요. 오건킷에는 예술과 문화가 풍성합니다. 오건킷 미국 미술관(Ogunquit Museum of American Art)의 아담한 공간은 갤러리 같은 분위기를 풍기지만, 1,600점의 작품이 소장되어 있습니다. 18세기 건물인 헤리티지 박물관(Heritage Museum) 안으로 발을 들여 이 도시의 낚시와 예술 문화를 전면적으로 조명하는 역사 유물을 탐방해보세요. 여름 극장으로 유명하고 브로드웨이에 필적할 공연을 펼치는 오건킷 플레이하우스(Ogunquit Playhouse) 건물은 1933년 지은 차고입니다. 레빗 순수미술 극장(Levitt Fine Arts Theatre)은 라이브 공연과 음악을 모두 무대에 올리는데, 매주 무성 영화 시리즈를 상영하며 라이브 공연을 펼칩니다.

 

해변을 따라 산에 올라보기

거의 6km를 뻗어 나가는 오건킷 비치(Ogunquit Beach)는 넓고 깨끗하며, 보행자 전용 다리를 통해 좀 더 작은 풋브리지 비치(Footbridge Beach)로 이어집니다. 양쪽 해변에서 풀이 자라는 야트막한 모래언덕을 올라보고 물에서 즐기는 액티비티를 다양하게 즐겨본 후 잠깐 산책하며 퍼지 가게나 해수 태피를 파는 가게를 둘러보세요. 2km를 아우르는 산책로인 마르기날 웨이(Marginal Way)를 걸으며 바위 절벽이 가득한 해안선의 눈부신 절경을 만끽해보세요. 구불구불한 길을 따라 랍스터 마을인 퍼킨스 코브(Perkins Cove)로 가는 동안 새와 랜드마크를 관찰해보는 것도 좋구요. 도전 정신을 불태워보려면 가까운 아가멘티커스 산(Mount Agamenticus)으로 향해 보존 구역에서 하이킹 트레일과 울창한 숲, 훼손되지 않은 바닷가를 즐겨보세요. 산 정상까지 드라이브를 해보거나 하이킹 또는 자전거 타기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먹고 쇼핑하고 랍스터 잡아보기

오건킷 남부에 인접한 퍼킨스 코브는 낚시 마을로 독특한 부티크, 갤러리와 메인 주의 장인들이 제품을 선보이는 가게 및 메인 주 대표 음식인 랍스터 롤을 내놓는 레스토랑이 가득합니다. 그리고 바다로 뛰어들기 전에 즐기는 마지막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랍스터잡이 크루즈와 심해 낚시 전세 보트부터 칵테일 크루즈와 등대 투어까지, 투어 업체가 다양한 투어를 준비했으니, 하나를 골라보세요. 하루는 시간을 내 키터리 아웃렛(Kittery Outlets)에서 쇼핑해보거나 애런델에서 오래된 골동품을 구매해보세요.

재미있는 사실

평화가 감도는 오긴컷의 밤
더 보기

1978년 발표한 스티븐 킹의 베스트셀러 '스탠드'는 일부 오건킷을 무대로 삼았습니다.

 열기구를 타고 바라보는 노스캐롤라이나 주 애슈빌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체험 더 보기

오건킷 공식 여행 웹사이트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