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 시티 메릴랜드주
- 주요 공항:
- 볼티모어-워싱턴(BWI)
- 필라델피아(PHL)
- 주별:
- 메릴랜드주
미국의 매력적인 해변 마을
오션 시티의 해변에 대하여
오션 시티 해변에서 명당자리를 잡는 일은 쉽습니다. 길고 넓기 때문이죠. 심지어 수질이 5성 등급을 받을 정도로 깨끗해 미국에서 가장 깨끗한 해변 가운데 하나입니다. 남쪽 끝에 있을 때도(북적북적한 동네) 북쪽 끝에 있을 때도(좀 더 조용한 동네) 모래 사장을 연결하는 산책로가 많아 금세 바다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개인용 선박, 카약 또는 보트에 몸을 실어 파도를 가르며 달려보세요. 물 위에서 누리는 즐거움에는 끝이 없습니다. 육지에서는 연을 날려보고 비치 발리볼을 즐겨보거나 말을 타고 모래사장을 가로질러보세요.
북적이는 해변의 산책로
1902년 이곳에 조성된 산책로는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산책로 가운데 하나로 자리 잡았는데, 발을 들여놓는 순간 그 이유를 알게 됩니다. 레스토랑, 아이스크림 가게 및 기념품 매장이 줄지어 늘어선 해변의 산책로에는 아케이드, 회전목마 및 트림퍼스 라이즈(Trimper’s Rides)라는 소규모 놀이공원이 있으며, 공원 안에는 가장 오래된 것 중 하나로 알려진 회전목마가 돌아가고 있습니다. 오션 시티 인명 구조소 박물관(Ocean City Life-Saving Station Museum)으로 향해 연안 경비대에서 활약하는 조직에 대해 알아보세요. 여기는 대서양 위로 펼쳐지는 불꽃놀이를 감상하기에 완벽한 장소이니 트레셔스 프렌치 프라이즈(Thrasher’s French Fries)를 포장해 벤치에 앉아 구경해보세요.
액티비티 즐겨보기
물속에서 난파선을 구경해보세요. 고카트를 조종해보세요. 부두에서 낚시를 해보고 테니스 한 게임을 즐겨보거나 산책로에서 스케이트를 타보세요. 원하는 만큼 온몸으로 신나게 즐겨보거나 바다를 누비는 투어에 참여해 생태계를 알아보고 역사 강좌도 들어보세요. 땅 위에서 스포츠를 즐겨보려면 노스사이드 공원(Northside Park)으로 달려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운동장이나 오션 보울 스케이트파크(Ocean Bowl Skatepark)로 가보세요. 패들보드부터 페인트볼까지 경험하며 쉬고 싶어질 때까지 온몸을 움직여보세요. 휴식할 마음이 생기면 오션 시티 아트 센터(Ocean City Arts Center)를 방문해 전시품을 돌아보거나 공연예술센터(Performing Arts Center)에 자리 잡아 공연을 한 편 관람해보세요.
재미있는 사실
해마다 800만 명의 여행자가 오션 시티로 찾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