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 브룩 일리노이주
- 주요 공항:
- 시카고 미드웨이(MDW)
- 시카고 오헤어(ORD)
- 주별:
- 일리노이주
활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 즐기는 대도시의 짜릿함
아름답게 보존된 자연
일리노이주에서 가장 건강한 카운티로 선정된 뒤파제 카운티는 100km²를 웃도는 자전거 도로와 하이킹 트레일 및 녹지를 자랑합니다. 현지인들은 자연을 보호하고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며 이 지역의 공원을 끊임없이 개선하고 숲을 보호하는 데 큰 자부심을 느낍니다. 식물학계의 살아있는 역사박물관과도 같은 6.88km² 규모의 모튼 수목원(The Morton Arboretum)에서 자연과 하나가 되어 보세요. 가이드 트램 투어를 통해 삼림 지대, 습지대, 초원 등 수목원 경내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탁 트인 모험의 공간인 어린이 정원(Children’s Garden)에서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다양한 체험형 액티비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캉티니 파크(Cantigny Park)에는 다수의 정원과 온실, 박물관 두 곳은 물론 챔피언십 골프 코스 또한 갖춰져 있습니다. 98km 길이의 일리노이 프레리 패스(Illinois Prairie Path)에서는 역사를 간직한 야생 속 전기 철도길인 시카고 오로라 & 엘긴(Chicago Aurora & Elgin) 등 수많은 길 가운데 한 곳에서 사이클이나 하이킹을 즐겨보세요.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문화
뒤파제 카운티는 과학적인 발견과 환경 보호 연구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세계 입자물리학 연구소의 양대 산맥 가운데 하나인 페르미 국립 가속기 연구소(Fermi National Accelerator Laboratory)와 에너지 응용 분야 최고의 원소 생산 연구 센터인 아르곤 국립연구소(Argonne National Laboratory)가 바로 이곳에 있습니다. 최우수 연구소인 두 곳 모두 견학하며 전시물을 체험할 수 있는 투어를 제공합니다. 페르미랩 아트 갤러리(Fermilab Art Gallery)와 레온 레더만 과학 교육 센터(Leon Lederman Science Education Center) 및 윌슨 홀(Wilson Hall) 또한 모든 연령의 방문자에게 열려 있습니다.
BAPS 스리 스와미나라얀 만디르 시카고(BAPS Shri Swaminarayan Mandir Chicago)로 향해 웅장한 힌두교 예배 공간에서 뒤파제 카운티를 구성하는 문화의 다양성에 한 걸음 더 들어가 보세요. '힌두교의 이해(Understanding Hinduism)' 전시를 관람하거나, 하벨리(Haveli, 복잡하게 설계된 목조물과 안뜰) 내부를 둘러보고, 정교한 건축물의 경이로움에 그저 감탄하며 만디르를 감상해보세요. 여기서 끝내지 말고 조금 더 들어가 보세요. 시카고의 지하 철도 조직을 조명하는 살아 있는 야외 역사박물관인 네이퍼 세틀먼트(Naper Settlement)로 향해 과거로 시간 여행을 떠나보고 온 가족이 탐방하기 좋은 농업 자료관(Agricultural Interpretive Center)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쇼핑과 먹거리
이곳에서는 실컷 쇼핑하고 음식을 즐길 기회가 풍성한데, 놀랄 만큼 가격이 합리적입니다. 하루 시간을 내어 미국에서 가장 크고 뛰어난 야외 고급 쇼핑센터 가운데 하나인 오크브룩 센터(Oakbrook Center)를 방문해 보세요. 거의 160개에 이르는 상점, 레스토랑, 고급 백화점 매장 주변으로 정원, 분수, 현대 미술 전시 등 감각적인 배경이 연출되어 있습니다. 시카고 프리미엄 아울렛(Chicago Premium Outlets)은 디자이너 브랜드 등 수많은 매장에서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니 꼭 들러보세요. 쇼핑을 즐긴 후에는 스테이크하우스나 이탈리아 레스토랑, 라틴 식당, 브루 펍, 노천카페 또는 간단한 음식을 함께 제공하는 와인 바에서 미각을 자극하는 맛있는 요리를 드셔보세요. 뒤파제에서는 수백 가지의 현지 별미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놀라운 풍미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시인 칼 샌드버그(Carl Sandburg), 블루스의 거장 머디 워터스(Muddy Waters), 미식축구 선수 레드 그레인지(Red Grange), 영화배우 존 벨루시(John Belushi)와 제임스 벨루시(Jim Belushi) 모두 이곳에 거주했습니다.

네이퍼빌에 있는 모저 타워(Moser Tower)는 14층 높이(자유의 여신상보다 3m 높음)이나, 저 멀리 시카고의 스카이라인까지 내다보이는 멋진 전망을 자랑합니다.

뒤파제 카운티에는 페르미랩이라고도 불리는 페르미 국립 가속기 연구소가 자리해 있습니다. 이곳은 전 세계에 오직 두 곳밖에 존재하지 않는 최고의 입자물리학 연구소 중 하나입니다.
다음 이벤트

더 알아보기

목적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