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3세기에 걸친 역사

내커터시는 루이 앙투안느 주셔우 드 생 드니(Louis Antoine Juchereau de St. Denis)가 1714년 무역 사절단으로 앨라배마주 모빌에서 멕시코까지 가던 중 건설했습니다. 레드강(Red River)에 사는 내커터시 인디언 마을에 도착한 그는 두 개의 막사를 지었으며, 현지인들의 물품과 교역품을 보호하기 위해 파견대를 남겨 두고 떠났습니다. 이것이 이 지역 최초의 영구적인 유럽인 정착지가 되어 후에 루이지애나 매입지의 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생 장 밥티스트 요새(Fort St. Jean Baptiste)는 기존 요새 지구에서 몇 백 미터 떨어진 케인 리버 레이크에 복원되어 투어가 가능합니다.

 

케인 리버 헤리티지 트레일 경관도로

구불거리는 강기슭을 따라 이어진 케인 리버 국립유산지역(Cane River National Heritage Area)에 있는 세 개의 주립 사적지, 크리올 플랜테이션과 박물관을 방문해보세요.

케인 리버 크리올 국립역사공원(Cane River Creole National Historic Park)에서는 미국에서 가장 온전히 보존된 두 개의 크리올 플랜테이션인 오클랜드 플랜테이션(Oakland Plantation) 및 매그놀리아 플랜테이션(Magnolia Plantation)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두 곳 모두 1700년대에 건설되었으며, 200년 동안 같은 가문에서 소유 및 운영했습니다. 오늘날, 이곳에는 떡갈나무로 둘러싸인 65개의 역사적 건물이 남아있으며, 1780년대부터 1960년대까지 이어진 플랜테이션 문화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공원 프로그램에서 다루는 다양한 주제는 크리올 문화, 노예제, 농업, 기계화, 종교와 건축 등 다양합니다.

길을 따라 몇 킬로미터 내려가면 아름다운 멜로즈 플랜테이션에 보존된 200년의 역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마리 테레즈 꾸앙꾸앙(Marie-Therese Coin Coin)이라는 노예의 출생, 그리고 클라우드 토마스 피에르 메토이어(Claude Thomas Pierre Metoyer)와의 사이에서 낳은 10명의 프랑스계 아프리카인 자녀들은 브레빌 아일 크리올 커뮤니티의 유산이 되었습니다. 오늘날 그들의 자손들이 케인강 지역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유산지역의 로스 아데이스 주립 사적지(Los Adaes State Historic Site), 아다이 인디언 국립 문화센터(Adai Indian Nation Cultural Center), 루이지애나 스포츠 명예의 전당(Louisiana Sports Hall of Fame), 노스웨스트 역사 박물관(Northwest History Museum)을 방문하여 풍부한 정보와 재미를 통해 현지 전통을 더 경험해보세요.

 

역동적인 도시에서 풍부한 문화 체험하기

일년 내내 계속되는 크고 작은 축제를 즐겨보세요. 내커터시는 미트파이를 사랑하고, 도시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행사인 크리스마스 빛의 축제가 여섯 주간 지속되는 곳입니다.

시내의 역사 지구를 거닐고 벽돌길을 따라 줄지은 다양한 종류의 부티크에서 쇼핑도 즐겨보세요. 1863년에 개장한 잡화점 캐피 프레드릭 제너럴 머컨타일(Kaffie-Frederick General Mercantile)을 방문해보세요. 도시의 중심이라 여겨지는 성모 무염시태 성당(Basilica of the Immaculate Conception)의 아름다움에 감탄해보세요. 트롤리를 타거나 말이 끄는 4륜 카트를 타고 앤 여왕 시대 양식, 이탈리아 양식, 스패니시 리바이벌 양식, 연방식, 아르데코, 빅토리안 양식을 반영한 건축물을 둘러보세요. 숙소는 40개 이상의 B&B 중 하나를 선택해 묵어보세요.

3월부터 10월까지는 매시간 진행되는 쇼에서 수백 마리의 악어를 볼 수 있는 내커터시 악어 공원(Natchitoches Alligator Park)에서 케이준 문화, 음악과 음식을 즐겨보세요. 자연으로 모험을 떠나고 싶다면 2,430km² 규모의 키사치 국유림(Kisatchie National Forest)에서 늪지대, 낙엽송 수풀 지대, 소나무림을 탐험해보세요.

재미있는 사실

내커터시 입구 표지판
더 보기

루이지애나주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내커터시는 1714년 건설되었습니다.

루이지애나 내커터시에서 촬영된 영화 ‘철목련’의 포스터
더 보기

1989년에 내커터시에서 촬영된 영화 ‘철목련(Steel Magnolias)’은 여섯 명의 현지 여성들의 우정을 담은 실제 이야기를 소재로 만든 영화입니다.

역사 지구의 다채로운 건물들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