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물론 내슈빌을 세계적인 도시로 만든 것은 음악이며, 음악이 없는 내슈빌은 생각도 할 수 없습니다. 오래전부터 컨트리 음악의 세계적인 수도로 인정받은 이 음악의 도시(Music City)에서는 팝, 록, 가스펠, 아메리카나, 블루그래스, 재즈, 클래식, CCM, 블루스와 소울 등 다양한 음악을 접할 수 있습니다. 120여 개의 라이브 음악 공연장에서는 장르를 불문하고 모든 음악 팬에게 멋진 공연을 선사합니다. 블루그래스 전문 공연장 스테이션 인(Station Inn), 록 공연장 엑시트/인(Exit/In), 브로드웨이(Broadway)의 홍키통크 바, 음악 전문 카페인 블루버드 카페(Bluebird Cafe), 전설적인 라이먼 오디토리엄(Ryman Auditorium) 등 시내 곳곳에서 가수와 작곡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음악의 도시를 유명하게 만든 명소로 컨트리 음악 공연장의 대명사인 그랜드 올 오프리(Grand Ole Opry)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컨트리 음악 명예의 전당® 및 박물관(Country Music Hall of Fame® and Museum)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조니 캐시 박물관(Johnny Cash Museum)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풍부한 조니 캐쉬의 유작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뮤지션 명예의 전당 및 박물관(Musicians Hall of Fame and Museum)은 음악 장르를 망라한 스타 가수와 스튜디오 연주가들을 기리는 전시물과 음악 역사상 가장 유명한 곡들을 녹음하는 데 사용된 진품 악기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시각 예술과 순수 미술계도 내슈빌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미술관으로 변모한 아르데코 양식의 우체국에 자리 잡은 프리스트 시각 예술 센터(The Frist Center for the Visual Arts)에는 몇 달 간격으로 새로운 전시회가 이어집니다. 치크우드 식물원 및 미술관(Cheekwood Botanical Garden and Museum of Art)에는 방대한 규모의 아트 갤러리가 자리하고 있으며, 시내 곳곳에서는 수많은 거리 미술, 스튜디오, 아트 갤러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내슈빌은 다양한 음악 공연으로 유명했지만, 최근에는 재능과 창의성을 겸비한 음식점들도 내슈빌의 유명세에 한몫하고 있습니다. 보나페티(Bon Appetit) 잡지에서 "남부에서 가장 멋지고 맛있는 도시"라 일컬은 내슈빌은 그 창조 정신을 발휘하여 주방 또한 셰프의 스튜디오로 만들었습니다. 남부 지역 전통 음식에서 고급 요리까지, 내슈빌에서는 거의 모든 종류의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내슈빌 현지의 모습을 제대로 체험하고 싶다면 음악의 도시만의 매력으로 가득한 특색 있는 지구들을 방문해보세요. 12사우스(12South), 힐스버러 빌리지(Hillsboro Village), 이스트 내슈빌(East Nashville), 걸치(Gulch)와 같은 곳에서는 쇼핑, 식사, 나이트라이프와 음악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음악, 역사, 문화의 정취가 매력적인 조화를 이루는 내슈빌은 명실공히 모든 시즌과 스타일에 걸맞은 도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음악의 도시 내슈빌에 오면 5번가와 브로드웨이에 자리한 브리지스톤 아레나(Bridgestone Arena) 유리 타워와 4번가와 커머스(Commerce)가에 자리한 리전스(Regions) 건물 지상층에 위치한 방문자 안내 센터에 들러보세요. 관광 명소 입장 할인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내슈빌의 센테니얼 파크(Centennial Park)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그리스 파르테논 신전을 그대로 재현해놓은 곳입니다.
더 보기

내슈빌의 센테니얼 파크(Centennial Park)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그리스 파르테논 신전을 그대로 재현해놓은 곳입니다.

Hot Air Balloon over Asheville, North Carolina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체험 더 보기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