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여기는 에이브러햄 링컨(Abraham Lincoln), 프랭클린 D. 루스벨트(Franklin D. Roosevelt)와 토마스 제퍼슨(Thomas Jefferson) 등 미국 대통령과 제1차 세계대전, 제2차 세계대전, 한국 전쟁 및 베트남 전쟁에서 목숨을 잃은 참전 용사들을 기리는 곳입니다. 인권 운동의 지도자 마틴 루터 킹 Jr.(Martin Luther King Jr.)이 조각된 기념비도 그의 업적을 기립니다.

그 위로 높이 솟은 워싱턴 기념탑(Washington Monument)은 대리석 기둥으로 높이가 169m에 이릅니다. 1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70초 만에 149m까지 올라가 박물관에서 소장품을 관람하고 주변으로 펼쳐지는 도시의 전망을 감상해보세요.

반사 연못(Reflecting Pool)을 중심으로 링컨 기념관과 제2차 세계대전 기념지가 연결됩니다. 길이 618m, 폭 51m의 고요한 연못 주변을 천천히 걸어보세요.

공원 전문 요원이 진행하는 무료 공원 투어에 참여해 멋진 경험을 해보세요. 이곳과는 다른 모습을 즐겨보고 싶다면 패틀보트 타고 타이달 베이신(Tidal Basin) 주변을 돌며 아름답기로 유명한 벚나무를 감상해보세요. 이 나무들은 1912년 도쿄 시장이 선물한 것입니다. 매년 봄 분홍색 벚꽃이 만개합니다.

 열기구를 타고 바라보는 노스캐롤라이나 주 애슈빌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체험 더 보기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