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숨겨진 보물이 가득한 도시

마이애미는 환상적인 날씨와 해변으로 가장 유명합니다. 물론 이들이 도시의 장관을 이루지만, 예상치 않았던 보석 같은 즐거움 역시 가득합니다. 마이애미를 놀라운 문화의 용광로(Melting Pot)으로 만드는 문화적 뿌리를 탐험하는 가장 좋은 시작점은, 이곳 마이애미의 다양한 지역을 탐험하는 것입니다. 리틀 아이티(Little Haiti)에서 카리브해의 유산을 발견하거나, 웨스트 코코넛 그로브(West Coconut Grove)에서 마이애미의 바하마적 토대를 확인해보세요. 히스토릭 오버타운(Historic Overtown)에서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경험에 빠져보거나, 사우스 데이드(South Dade)의 미코수키 인디언 공동체(Miccosukee Native American community)와 함께해 보세요.

 

마이애미 해변의 아르데코

사우스 비치(South Beach)에 활력을 불어넣는 것은 단순히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과 패션만이 아닙니다. 오션 드라이브(Ocean Drive) 같은 화려한 건축물이 줄지어 늘어선 상징적인 거리들을 감상해보세요. 1920년대와 1930년대에 발흥하여 아메리칸 리비에라(American Riviera)라고 불리기도 하는 마이애미 해변 아르데코는 파리의 유럽풍 트렌드와 지중해식에서 영감을 받았고, 이 도시에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독특한 디자인의 새로운 가능성을 불러왔습니다. 이를 보존하려는 노력에 힘입어, 관광객들은 여전히 이 눈을 사로잡는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르데코 웰컴 센터(Art Deco Welcome Center)의 도보 투어에 참여하여 전문가와 함께 이 지역을 구경해보세요.

 

만 근처의 박물관

마이애미에는 마이애미 해변의 배스 미술관(The Bass Museum of Art)과 울프소니언(The Wolfsonsian) 등의 환상적이고 매혹적인 박물관들이 오래전부터 있어왔지만, 이 도시의 문화적 경관에 스펙터클한 볼거리가 더 추가되었습니다. 다운타운 마이애미는 완벽한 베이사이드의 경치가 녹음이 뻗어 나간 광장과 어우러진 마이애미의 뮤지엄 파크(Museum Park)가 자랑스럽게 자리한 곳입니다. 이 멋진 공원에는 도시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두 곳의 새 박물관이 있습니다. 페레즈 마이애미 미술관(Perez Art Museum Miami)과 프로스트 사이언스(Frost Museum of Science)입니다. 페레즈, 줄여서 PAMM이라고 부르는 미술관에는 약 18,600㎡의 면적에 체험 예술을 포함한 놀라운 미술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프로스트는 프로스트 별자리 투영기(Planetarium)와 부피 1,892,705ℓ의 걸프 스트림 수족관(Gulf Stream Aquarium)을 포함한 6층의 대화형 전시관을 자랑합니다. 심지어 바다 생물에게 다가가 만져볼 수도 있습니다.

 

세계 각국의 맛

리틀 하바나는 마이애미에 자리한 활기 넘치는 쿠바 공동체의 중심지입니다. 다양한 푸드 트럭과 이 지역 최고의 쿠바 샌드위치를 맛보고, 리틀 하바나에서 인기 많은 더 볼 앤 체인(The Ball & Chain)과 같은 살사 클럽에서 밤늦도록 마음껏 즐겨 보세요. 남서부 8번가의 칼레 오초(Calle Ocho)에서는 해마다 마이애미 카니발(Carnival Miami)이 열립니다. 쿠바 출신 가족이 운영하는 시가 공장 엘 티탄 데 브론즈(El Titan de Bronze)에 들러 솜씨 좋은 장인이 정통 쿠바 시가를 마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더불어 마이애미에는 새롭게 부상하는 사업들과 나란히 아이티의 전통 음식을 제공하는 리틀 아이티(Little Haiti) 또한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마이애미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아르데코 건축물이 모여있습니다.
더 보기

마이애미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아르데코 건축물이 모여있습니다.

에드워드 리드스칼닌이 마이애미에서 1923년부터 1951년까지 조각했던 코럴 캐슬
더 보기

마이애미에서 가장 불가사의한 명소 중 하나인 코랄 캐슬 박물관은 밤중에 한 사나이가 1,100톤의 산호 암반에 비밀스럽게 조각했습니다.

마이애미는 미국에서 유일하게 두 개의 국립공원으로 둘러싸인 도시입니다. 하나는 비스케인 국립공원이며 다른 하나는 에버글레이즈 국립공원입니다.
더 보기

마이애미는 미국에서 유일하게 두 개의 국립공원으로 둘러싸인 도시입니다. 하나는 비스케인 국립공원(Biscayne National Park)이며 다른 하나는 에버글레이즈 국립공원(Everglades National Park)입니다.

 열기구를 타고 바라보는 노스캐롤라이나 주 애슈빌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다음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