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신구의 조화가 아름다운 마야게즈

마을 광장인 플라자 콜론(Plaza Colon)은 마야게즈의 역사가 녹아있는 곳입니다. 크리스토퍼 콜럼버스(Christopher Columbus) 동상, 식민지풍의 시청과 카톨릭 성당을 둘러보세요. 야게즈 시어터(Yagüez Theater)와 마야게즈 우체국(Mayagüez Post Office)은 유서 깊은 랜드마크로 유명합니다. 대학에는 관광객이 찾기 편한 MUSA 미술관(MUSA Art Museum), RUM 천체투영관(RUM Planetarium), 열대 농업 연구소(Tropical Agriculture Research Station)와 같은 명소가 있습니다. 대학 캠퍼스 바로 옆에는 17종의 동물들이 살고 있는 푸에르토리코 유일의 동물원 마야게즈 동물원(Mayagüez Zoo)이 있습니다. 쇼핑을 하고 싶다면 100개가 넘는 매장이 입점한 마야게즈 몰(Mayagüez Mall)을 권합니다.

 

서퍼의 천국 린콘

린콘은 1968 세계 서핑 선수권 대회(World Surfing Championships) 이후 서핑 메카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돔스(Domes), 인디케이터스(Indicators), 스패니시 월(Spanish Wall), 도그맨스(Dogman’s)는 겨울에는 7m 높이의 거대 파도를 타는 서퍼를 볼 수 있는 해변입니다. 물이 잔잔해지는 여름에는 현지인들이 조용하게 즐기는 여유로운 분위기가 됩니다. 고래 관찰 크루즈, 선물 가게와 갤러리 둘러보기, 100년 역사의 등대 방문, 현지 요리 맛보기 등 느긋한 시간을 즐길거리가 많답니다.

 

다이빙 천국 데세체오 섬

한때 미군이 폭격 연습장으로 사용했던 1.5㎢ 면적의 무인도로, 직접 들어가 볼 수는 없지만 주변에 카리브 해 최고의 스쿠버다이빙 포인트가 있습니다. 스쿠버다이빙과 스노클링 마니아라면 투어를 예약해 불가사리, 뱀장어, 거북이, 수백 종의 다채로운 열대어를 포함한 해양생물의 풍부한 서식처가 되는 수중 벽, 동굴과 산호초를 탐험해보세요. 린콘의 수많은 업체가 섬까지 가는 반일 투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마야게즈의 야게즈 강
더 보기

‘마야게즈’라는 이름은 ‘맑은 물’이라는 뜻의 인디언 말 야게즈 강에서 따온 것입니다.

푸에르토리코 공식 여행 사이트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