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나 델 레이 캘리포니아주
- 주요 공항:
- 로스앤젤레스(LAX)
- 존 웨인/오렌지 카운티(SNA)
- 주별:
- 캘리포니아주
남부 캘리포니아주의 숨은 해변 명소에서 즐기는 햇살, 모래사장과 스포츠
최고의 해변
가족 여행에 좋은 해변부터 한적한 해변에 이르기까지 모든 여행객들의 취향에 맞는 해변이 있습니다. 마리나 비치(Marina Beach)는 잔잔한 물결, 레크리에이션 시설, 그리고 호텔과 가깝다는 장점으로 인해 마더스 비치(Mother’s Beach)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쪽의 도크웨일러 스테이트 비치(Dockweiler State Beach)에서 LA 국제공항으로부터 이륙하는 비행기를 바라 보거나, 선탠을 즐긴 후 북적이는 관광객을 피하기 좋은 조용한 마을인 플라야 델 레이(Playa Del Rey)의 현지 바를 찾아 보세요. 바로 북쪽에 있는 샌타모니카에서 즐길 거리와 쇼핑 매장을 둘러본 후 카메라를 준비해 베니스 비치에서 길거리 공연자, 스케이드보드를 타는 사람들, 역도 선수들을 촬영해 보세요.
해안의 모험
마리나 델 레이를 방문하시면 로스엔젤레스 해안에서 수상 스포츠를 간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으며 날씨도 연중 내내 매우 좋습니다. 제트 스키, 파워 보트 또는 낚싯배를 타고 바다로 나가 보세요. 패러세일링으로 베니스 비치와 샌타모니카 위를 날아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마리나의 잔잔한 물결은 카약이나 스탠드업 패들보드를 타거나 패들보드 요가를 즐기기 좋습니다. 마리나 주변을 돌며 즐기는 다이닝 크루즈와 바다사자, 참돌고래, 돌고래와 바다 새들을 볼 수 있는 야생동물 관광 투어는 모든 관광객들에게 꼭 추천하는 코스입니다. 11월과 5월 사이에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동하는 캘리포니아 귀신고래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육지 탐험하기
해변에서 햇살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다면 육지에도 돌아볼 곳이 많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35km에 달하는 마빈 브로드 바이크 트레일(Marvin Braude Bike Trail)을 따라 로스엔젤레스의 해안 마을을 지나며 자전거를 타 보세요. 길을 따라가다 보면 멋진 관광 명소, 쇼핑 매장과 식당들이 나옵니다. 물가를 따라 걸으면서 피셔맨스 빌리지(Fisherman’s Village)와 버튼 샤스 공원(Burton Chace Park)에서 마리나로 들어오는 보트를 구경해 보세요. 특별 이벤트를 원하거나 일몰을 구경하고 싶다면 잘 오셨습니다. 무료 전기 셔틀(일주일 내내 운행, 오후 12시 – 9시)이나 여름철에 편도 1달러에 운행하는 워터버스(WaterBus)를 타면 마리나를 쉽게 둘러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