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마이애미의 빛과 화려함

마이애미에는 마이애미 비치(Miami Beach)와 조스 스톤 크랩(Joe's Stone Crab)만큼 유명한 것이 참 많습니다. 마법의 도시(The Magic City)라는 별명을 가진 마이애미는 120년 전 어두컴컴한 늪지대에서 개발된 후 미국의 허브가 되었으며, 스페인어를 선호하고 카페시토(cafecito: 쿠바식 에스프레소)를 많이 마십니다. 마이애미를 방문할 때는 자연광을 만끽해보세요. 마이애미에 쏟아지는 빛은 세상 어느 곳보다 아름다워 일 년 열두 달 패션 화보, 영화 및 CF 촬영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라틴 스타일의 재미와 현란함, 화려함을 갖춘 도시로 자리매김한 마이애미는 초라한 모습에서 탈피해 감각적인 도시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고나 할까요. 멋을 내기 위해 짐을 꾸릴 때 도움이 되는 팁을 드리자면 옷장에 있는 화려한 옷을 꺼내 입을 장소라는 것입니다. 다른 건 아무것도 걱정하지 마세요. 동물 프린트, 베르사체(Versace), 튀는 색상, 하이힐을 챙겨 마이애미에서 뽐내보세요!

 

해변의 아르데코

미드-비치(Mid-Beach)는 이 지역에서 가장 히피스러운 해변입니다. 사우스 비치(South Beach)의 보드워크와 발 하버(Bal Harbour) 쇼핑 지구 사이에 위치한 이곳은 거의 25개 블록을 아우릅니다. 미드-비치는 수영, 해수욕 및 사람 구경을 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오션 드라이브(Ocean Drive)를 따라 1920년대부터 1940년대까지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는 800개의 건축물이 즐비한 아르데코 지구(Art Deco District)는 미국 국립사적지(National Register for Historic Places)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5번가 북쪽의 오션 드라이브에 위치한 아르데코 지구 웰컴 센터(Art Deco District Welcome Center)에 들러 오디오 투어를 하며 자유 여행을 즐겨보세요. 링컨 로드 몰(Lincoln Road Mall)은 보행자 전용 공간으로 점심을 먹을 곳과 다양한 바, 상점 및 재미있는 복장을 하고 작은 반려견을 동반한 이 지역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창조적인 문화

베스 미술관(The Bass Museum of Art)울프소니언(The Wolfsonian) 등 마이애미 최고의 박물관을 방문해보세요. 디자인 지구(Design District)는 마이애미에서 가장 흥미진진하고 새로운 동네 중 한 곳입니다. 예술의 동네인 이곳은 세계 각국의 유명 셰프들이 자리를 잡으며 꼭 가봐야 할 맛집 동네로 부상했습니다. 그래피티 예술가들이 창조한 윈우드 벽화(Wynwood murals)는 몇 블럭에 걸쳐 그래피티를 선보여 이 동네를 하나의 야외 화랑으로 바꿔놓았습니다. (벽화 앞에 서서 셀카를 찍어보세요!) 베네시안 풀(The Venetian Pool)은 신비하고 멋진 곳으로 채석장에 샘이 솟으며 조성된 연못에 폭포와 동굴이 있습니다.

 

세계 각국의 맛

리틀 하바나는 마이애미에 자리한 활기 넘치는 쿠바 공동체의 중심지입니다. 다양한 푸드 트럭과 이 지역 최고의 쿠바 샌드위치를 맛보고 리틀 하바나에서 인기 많은 더 볼 앤 체인(The Ball & Chain)과 같은 살사 클럽에서 밤늦도록 마음껏 즐겨보세요. 남서부 8번가의 칼레 오초(Calle Ocho)에서는 해마다 마이애미 카니발(Miami Carnival)이 열립니다. 쿠바 출신 가족이 운영하는 시가 공장 엘 티탄 데 브론즈(El Titan de Bronze)에 들러 솜씨 좋은 장인이 정통 쿠바 시가를 마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더불어 마이애미에는 새롭게 부상하는 사업들과 나란히 아이티의 전통 음식을 제공하는 리틀 아이티(Little Haiti) 또한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마이애미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아르데코 건축물이 모여있습니다.
더 보기

마이애미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아르데코 건축물이 모여있습니다.

마이애미에서는 모래로 만든 눈사람밖에 볼 수 없습니다. 딱 한 번 이곳에 눈이 내렸던 날은 1997년 1월 19일이었습니다.
더 보기

마이애미에서는 모래로 만든 눈사람밖에 볼 수 없습니다. 딱 한 번 이곳에 눈이 내렸던 날은 1997년 1월 19일이었습니다.

마이애미는 미국에서 유일하게 비스케인 국립공원(Biscayne National Park)과 에버글레이즈 국립공원(Everglades National Park), 이 두 개의 국립공원으로 둘러싸인 도시입니다.
더 보기

마이애미는 미국에서 유일하게 비스케인 국립공원(Biscayne National Park)과 에버글레이즈 국립공원(Everglades National Park), 이 두 개의 국립공원으로 둘러싸인 도시입니다.

Hot Air Balloon over Asheville, North Carolina
더 보기

인근 여행

체험 더 보기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