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호스 컨트리 둘러보기

매력적인 다운타운에서 차로 10분만 이동하여 호스 컨트리(Horse Country)의 중심부에 도착하면, 세계 최고 수준의 말 농장 450개가 둘러싸고 있는 블루그래스의 드넓은 초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킨랜드 경마장(Keeneland Racecourse)에서 서러브레드 종 말들이 결승선을 향해 질주하는 것을 직접 관람하거나, 호스 컨트리를 여행하면서 광활한 서러브레드 종 말 농장 및 원예 농장을 둘러보세요.

 

버번에 대한 모든 것

렉싱턴은 버번을 시음하고 그 상징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켄터키주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다운타운에서 75km 이내에 있는 14개의 버번 양조장 중 한 곳을 방문해보세요. 옛 창고 안으로 끝없이 줄지어 펼쳐져 있는 그을린 참나무 배럴에 담긴 맛있는 버번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운타운에 있는 세계 최고 수준의 버번 및 칵테일 바 여러 곳 중 한 곳을 정해서 자리를 잡고 앉아 여유를 즐겨보세요. 렉싱턴에서는 모든 바에서 버번을 판매합니다.

 

남부의 컴포트 푸드, 그 이상

렉싱턴의 레스토랑은 현지의 농장으로부터 농작물을 직배송 받아 곧바로 요리합니다. 창의적인 셰프들은 이 신선한 재료를 요리하여 렉싱턴의 유명한 음식 문화를 이끄는 주춧돌을 이루고 있으며, 새로운 레스토랑, 카페, 푸드 트럭, 비스트로 등이 지금도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곳의 요리사들은 버번을 첨가한 아이스크림부터 메인 요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리에 버번을 사용하는 요령을 터득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음악과 나이트라이프

렉싱턴은 켄터키주에서 가장 오래된 블루그래스 음악 축제인 페스티벌 오브 더 블루그래스(the Festival of the Bluegrass)의 본고장입니다. 렉싱턴은 버번과 함께 블루그래스 음악으로 가장 유명한 곳이긴 하지만 그 밖에도 여러 음악가들이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기도 합니다. 렉싱턴에서는 레스토랑, 바, 전통 음악 공연장 등 도시 전역에 걸쳐 일주일 내내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과거에는 버려진 증류주 공장 지대였지만 현재는 이색적이고 독특한 장소로 되살아난 디스틸러리 디스트릭트(Distillery District)가 있습니다. 디스틸러리 디스트릭트는 레스토랑, 바, 양조장, 그리고 증류주 공장으로 가득한 곳입니다. 현지에서 조각 피자를 먹거나, 소형 양조장의 맥주를 마시거나, 옛날 아케이드 게임을 하는 등 휴식을 취하고 렉싱턴 라이프스타일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재미있는 사실

켄터키주 렉싱턴 수목원의 장미
더 보기

생명이 움트는 렉싱턴 수목원(Lexington’s Arboretum)에서는 1,200여 종의 향기로운 꽃을 볼 수 있답니다.

렉싱턴 말 농장의 전원 풍경
더 보기

렉싱턴은 450개 이상의 말 농장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켄터키주 렉싱턴의 버번 칵테일
더 보기

렉싱턴 다운타운에서 45분 이내의 거리에 14개의 버번 양조장이 있습니다.

 열기구를 타고 바라보는 노스캐롤라이나 주 애슈빌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