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리오그란데(Rio Grade) 강둑 위에 258년도 전에 지은 작은 스페인식 주택은 지금도 보석처럼 빛나던 시절의 흔적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역사적인 다운타운을 두 발로 누비며 산 아구스틴 플라자(San Agustin Plaza), 리오그란데 공화국 박물관(Republic of the Rio Grande Museum) 및 산 아구스틴 대성당(San Agustin Cathedral) 등 이 지역뿐 아니라 텍사스주 역사에 상당한 의미가 있는 랜드마크를 살펴보세요. 

러레이도의 숙소에서 묵으며 텍사스주 남부에서 마치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느껴 보세요. 다운타운에 자리한 역사적인 호텔부터 공항에서 몇 분 안에 도착하는 숙박시설까지, 러레이도에는 종류가 다양한 숙소에 거의 4,000개에 달하는 객실이 있어 예산과 취향에 꼭 맞는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쇼핑 마니아라면 러레이도 특유의 대로인 산 베르나르도 애비뉴(San Bernardo Avenue)에서 40개가 넘는 블록을 따라 진귀한 상품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컬렉션을 즐겨보세요. 조그맣고 특별한 매장들은 트레일러를 모는 손님부터 그저 “Hecho en Mexico(멕시코산)”가 적힌 특별한 물건을 하나 골라보고 싶은 여행자에게도 매력적입니다. 발길 닿는 어디에서나 놀라운 쇼핑을 즐기고 저렴한 할인 상품도 찾아보세요. 

도시 곳곳에서 멕시코, 텍스멕스 등 러레이도 풍미가 가득한 맛있는 음식도 드셔 보세요. 멕시코 정통 요리를 맛보고 그 매력에 빠져보세요.

러레이도의 온화한 날씨는 재미와 휴식을 모두 놓치지 않는 완벽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러레이도 시립 골프장인 맥스(Max)는 리오그란데강을 따라 조성되어 평화로운 모습을 연출합니다. 로버트 트렌트 존스 II(Robert Trent Jones II)의 시그니처 홀에서 골프를 치는 동안 텍사스주 남부의 아름다운 모습을 만끽해보세요. 18홀 퍼블릭 골프장인 이곳은 6.7km의 골프 코스를 자랑하는데, 도시 경계 맨 끝에서 리오그란데강을 내려다보는 전망도 제공합니다.

북아메리카 전역에서 사람들은 새를 관찰하기 위해 러레이도로 찾아옵니다. 새를 관찰하기 좋은 트레일은 편안한 수준부터 보통 수준까지 난이도가 다양합니다. 아름다운 트레일을 걸으며 텍사스주 남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토종 식물과 꽃을 찾아보거나 자연 서식지에 살아가는 희귀종 새들의 화려한 모습을 구경해보세요. 

러레이도로 가는 법은 아주 쉽습니다! 35번 주간 고속도로, 59번과 83번 연방 고속도로 및 359번 텍사스 고속도로를 이용해보세요. 러레이도 국제공항에는 American Airlines, United Airlines 및 Allegiant 항공사가 취항합니다.

재미있는 사실

매년 2월 러레이도에서 열리는 마사 워싱턴 협회의 야외극 및 무도회
더 보기

러레이도는 1달간 이어지는 미국 최대 규모의 조지 워싱턴 탄생 기념 행사를 주최합니다.

러레이도 토착 조류 중 하나인 흰옷깃참새
더 보기

러레이도는 수백 종의 토착 조류 및 철새의 서식지이며 연례 조류관찰 축제까지 열립니다.

러레이도 공식 여행 웹사이트

더 알아보기
댈러스 카우보이의 홈구장인 AT&T 스타디움

목적지

알링턴

말과 긴뿔소 투어로 다운타운 둘러보기

목적지

반데라

맥패딘-워드의 집에 있는 1900년대 초 건물

목적지

보몬트

마가렛 헌트 힐 다리 뒤로 빛나는 스카이라인

목적지

댈러스

코트하우스 온 더 스퀘어 박물관 너머로 물드는 석양

목적지

덴턴

다운타운에서 5분 거리인 프랭클린 산맥에서 자전거 타기

목적지

엘패소

유서 깊은 스톡야즈의 문을 지나는 텍사스 긴뿔소 무리

목적지

포트워스

국경 마을의 유산을 자랑하는 다채로운 상점에서 쇼핑하기

목적지

러레이도

어둠이 내린 리버워크

목적지

샌안토니오

텍사스 주립대학교의 보브캣 스타디움

목적지

샌마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