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해변 즐기기

파라솔과 비치 체어를 펴고 선스크린을 듬뿍 바르면 해변을 즐길 준비는 끝났습니다. 레호보스 비치는 깨끗하고 접근이 쉬워 휴가를 즐기기에 아주 좋습니다. 햇살을 즐기면서 파도를 가르는 돌고래도 찾아보세요. 낚시, 카약, 카누, 패들보딩 등 각종 수상 활동도 좋고, 파도타기가 처음이라면 서핑 강습을 예약해도 좋습니다. 아니면 보트 투어로 경치를 감상만 해도 충분하죠.

 

다양한 할 거리

레호보스 비치의 가장 큰 매력은 클래식한 해변 보드워크랍니다. 미드웨이 게임,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놀이기구와 아케이드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펀랜드(Funland)에서 다시 어린아이가 되어봅니다. 레호보스 비치 밴드스탠드(Rehoboth Beach Bandstand)는 거의 모든 장르를 망라해 재능있는 아티스트들을 초청해 무료 여름 콘서트 시리즈를 엽니다. 클리어 스페이스 시어터 컴퍼니(Clear Space Theatre Company)에서는 ‘그리스’, ‘렌트’, ‘시카고’ 등 유명 뮤지컬 공연이 펼쳐집니다. 탠저 아웃렛(Tanger Outlets)에서 유명 브랜드를 저렴하게 구입해도 좋습니다. 델라웨어 주는 면세 쇼핑 주인 만큼, 신용 카드를 꺼낼 준비를 하셔야 할 겁니다.

 

미각 여행

레호보스 비치에는 수십 곳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미국에 오스트리아식 카이제르슈마른 페이스트리를 최초로 소개한 케이시즈 딜라이츠(Kaisy's Delights)에서 팬케이크와 비슷한 케이시로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싱싱한 해산물을 좋아하신다면 굴이나 생선 전문점과 로우 바(raw bar, 생조개류 전문점)를 권합니다. 백사장에서 몇 걸음만 더 가면 오랜 역사를 간직한 피자집들이 있는데 뉴욕식 파이와 그라인더를 맛보려는 손님들로 붐빕니다. 아직도 배가 고프신가요? 보드워크 가득 풍기는 맛있는 냄새를 따라가보세요. 이탈리아 아이스크림이나 감자튀김을 맛보거나, 한 가족이 1927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돌스 캔디랜드(Dolle's Candyland)로 향해 캐러멜 콘, 솔트워터 태피, 홈메이드 퍼지를 맛 보세요.

재미있는 사실

델라웨어 주 레호보스 비치의 바닷가 보드워크 산책하기
더 보기

레호보스 비치는 원래 종교를 중심으로 한 해변 리조트였으나 철도가 개통되면서 가족 여행지로 인기를 끌게 되면서 오늘날까지 그 명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열기구를 타고 바라보는 노스캐롤라이나 주 애슈빌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체험 더 보기

레호보스 비치 공식 여행 웹사이트

더 알아보기
느무르 저택의 분수

목적지

윌밍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