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커스터 펜실베이니아주
- 주요 공항:
- 해리스버그(MDT)
- 볼티모어 워싱턴(BWI)
- 필라델피아(PHL)
- 주별:
- 펜실베이니아주
풍부한 네덜란드 역사가 생동감 넘치는 현대 도시를 만나는 곳
구세계의 매력
펜실베이니아주 아미시 사람들이 살아가는 방식은 300년도 전 최초의 네덜란드인 정착자들이 랭커스터에 도착한 이후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말과 마차를 타며 아름다운 시골 풍경을 투어하고, 마을 사람들 및 정보가 풍부한 투어 가이드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단순한 삶의 매력을 체험해 보세요. 아미시 빌리지 문화유산 박물관(Amish Village heritage museum)에서 1840년대식으로 지어진 정통 농장을 가이드 투어로 관람하고, 아미시 장인들이 만든 기념품을 쇼핑해 보세요. 전통 아미시 베이커리에서는 슈플라이 파이 같은 맛있는 간식이 여러 세대에 걸쳐 전수된 레시피로 만들어지니 놓치지 마세요.
네덜란드 감성의 시골 풍경
아미시의 네덜란드 역사는 보다 현대적인 영향과 섞여 펜실베이니아주 시골 전반에 나타납니다. 롱크스(Ronks)의 사이트 앤 사운드 시어터(Sight and Sound Theatre)는 서사시적인 라이브 연극 공연을 통해 성경 속 일화를 전달합니다. 공연이 끝나면 서반구에서 계속 운영되는 것 중 가장 오래된 철도인 스트라스버그 철도(Strasburg Railroad)에 올라보세요. 정통 증기 기관차를 타고 창문 너머로 랭커스터 카운티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롱크스에서 차로 조금만 가면 나오는 펜실베이니아주 인터코스의 평화로운 키친 캐틀 빌리지(Kitchen Kettle Village)에서 40개가 넘는 상점과 레스토랑을 방문해 보세요. 홈메이드 요리, 현지에서 만들어진 예술 작품, 계절에 따라 열리는 축제를 눈여겨볼 만합니다. 작은 마을인 리티즈(Lititz)의 그림 같은 거리에 오면 교외의 매력이 더욱 넘쳐납니다. 랭커스터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있는 랜디스 밸리 빌리지 앤 팜 박물관(Landis Valley Village & Farm Museum)에서는 설명이 함께하는 전시와 공예 수업을 통해 이 지역에 남은 독일의 문화유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녁으로는 미국에서 가장 큰 뷔페 레스토랑이 어떠신가요? 펜실베이니아주의 네덜란드식 요리 등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이스트 얼(East Earl)의 셰이디 메이플 스뫼르고스보르드(The Shady Maple Smorgasbord)에 오시면 어떤 음식 취향에도 꼭 맞는 요리가 기다립니다.
역동적인 도시에서 즐기는 현대의 삶
전원적인 아미시 컨트리와 선명하게 대비를 이루는 도시, 랭커스터는 오늘날 미국 도시에서 기대할 만한 모든 엔터테인먼트가 있습니다 . 크래프트 앤 코르크 트레일(Craft & Cork Trail)을 따라 풍부한 수제 주류 문화를 살펴보며 랭커스터의 또 다른 매력을 느껴보세요. 크래프트 앤 코르크 트레일의 모바일 이용권을 다운로드하시면 마을 곳곳의 맥주 양조장, 와인 양조장, 증류주 공장에서 현지 음료를 마음껏 시음하는 것은 물론, 포인트를 모아 특별한 상품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가 진 뒤 외출할 계획이신가요? 그렇다면 풀톤 극장(Fulton Theatre)에서 라이브 공연을 관람한 다음, 역사가 깃든 랭커스터 시내에서 다양한 레스토랑과 펍 중에 골라 세계 요리를 음미해 보세요. 놀이공원인 더치 원더랜드(Dutch Wonderland)에서는 가족 모두와 함께 짜릿한 놀이 기구를 타며 마법으로 가득 찬 왕국 속을 탐험해 보세요. 그런 다음, 근처의 탠저 아울렛(Tanger Outlet)으로 향해 65개가 넘는 상점에서 할인가로 쇼핑하며 색다른 재미를 느껴보세요.
재미있는 사실
1720년대에 시작된 랭커스터의 아미시 공동체는 미국에서 가장 큰 동시에 가장 오래된 아미시 공동체입니다.
사진:Brian Evans
밀튼 허쉬(Milton Hershey)는 1886년 랭커스터에서 그의 첫 사탕 가게인 랭커스터 캐러멜 컴퍼니(Lancaster Caramel Company)를 열었습니다. 훗날 그는 랭커스터 카운티 바로 북서쪽에 있는 펜실베이니아주 허쉬 마을을 세우게 됩니다.
사진:Hersheypark
1730년에 시작된 랭커스터 센트럴 마켓(Lancaster Central Market)은 미국에서 계속 운영되는 파머스 마켓 중 가장 오래된 마켓입니다.
사진:Gabe McMull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