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콜로라도 스프링스는 100년 이상 방문객을 끌어들인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휴가와 회의 명소인 파이크스 피크 지역은 전 세계 각지의 여행객과 관광 모임, 컨벤션을 끌어들입니다. Denver에서 96 km 떨어진 이 지역은 숨이 멎는 풍광과 친절한 사람들, 흠 잡을 데 없는 서비스로 연중 내내 방문객을 끌어들입니다.

파이크스 피크 지역은 50여개 명소와 활동의 고향입니다. 신들의 정원은 2013년 TripAdvisor가 진행하는 투표에서 세계 3위 공원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파이크스 피크 - 전 세계적으로 후지산 다음으로 두 번째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미국의 산이자,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톱니 궤도 열차가 4,300 m의 정상으로 여러분을 안내하는 파이크스 피크 톱니 궤도 열차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미국 올림픽 위원회의 자랑스러운 고향이며, 매일 무료 투어를 제공하는 유명한 미국 올림픽 트레이닝 센터가 위치해 있습니다. 미국 공군 사관학교, 미국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현수교인 로얄 조지 브리지, 미국에서 유일하게 "산"에 위치한 동물원인 샤이엔산 동물원, 콜로라도 스프링스 다운타운, 마니토우 스프링스의 유서깊은 구역, 올드 콜로라도 시의 진정한 미국 서부식 어드벤처와 감탄을 자아내는 쇼핑과 식사가 포진해 있습니다.

도시에서 몇 분만 나가면 언덕과 산맥이 초심자와 숙련자를 위한 하이킹과 사이클링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기회를 제공하고, 신들의 정원, 바람의 동굴, 페인트 마인즈 공원의 숨이 멎는듯한 놀라운 풍광이 펼쳐집니다. 파이크스 피크 정상으로 향하는 톱니 궤도 정상에 올라가고 파이크스 피크 고속도로에서 자전거를 타고 내려가 보세요. 지프, 세그웨이, 말을 타고 장엄한 신들의 정원을 둘러보세요. 소나무 숲을 따라 지하 300 m까지 하강하는 지프 라인을 타고 역사적인 금광을 탐험하거나, 랜턴을 들고 바람의 동굴을 관광할 수도 있습니다. 이 곳에서 즐길 수 있는 평생에 단 한 번 있는 경험은 끝이 없습니다.

예술부터 항공 비행, 채광부터 돈, 유령 도시부터 역사와 유산, 서부의 로데오와 무법자까지 다양한 주제의 박물관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숙박 시설은 환상적인 경관과 현지 쇼핑몰, 식당,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브로드무어, 샤이엔 마운틴 리조트, 광업교역소 및 그 외 수많은 호텔, 모텔, B&B가 완벽한 휴식처를 제공합니다. 어드벤처를 사랑하는 분들은 전통식 관광용 목장을 사랑하게 될 것이며, 아웃도어 예찬자들은 인근의 캐빈이나 캠프, RV 공원에서 집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것입니다.

콜로라도 스프링스에 편하게 가려면 콜로라도 스프링스 지역 공항(www.FlyCOS.com)을 이용해야 합니다.

Hot Air Balloon over Asheville, North Carolina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체험 더 보기

콜로라도 스프링스 공식 여행 사이트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