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수상 경력에 빛나는 골프 코스

지난 21년간, 콜러는 아홉 번의 주요 골프 대회를 개최했으며, 최고의 골프 코스로 수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위슬링 스트레이츠(Whistling Straits)의 스트레이츠 코스(Straits Course)에서는 2020 라이더컵이 개최됩니다. 아일랜드 스타일의 벙커와 굴곡진 지형 덕분에 ‘골프 다이제스트(Golf Digest)’가 ‘미국에서 네 번째로 좋은 대중 골프 코스’로 선정한 곳이기도 합니다. 영광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피트 다이(Pete Dye)가 디자인한 위슬링 스트레이츠의 아이리시 코스(Irish Course)와 블랙울프 런(Blackwolf Run)의 리버 앤 메도우 밸리(River and Meadow Valleys) 코스는 ‘골프 다이제스트’, ‘골프위크(GolfWeek)’, ‘골프 매거진(GOLF Magazine)’ 등 유수의 골프 잡지들로부터 찬사를 받았습니다. 게임 실력을 높이고 싶으신가요? 골프 실내 연습장인 콜러 스윙 스튜디오 & 골프 숍(Kohler Swing Studio & Golf Shop)에서 전 세계의 유명 골프 코스 시뮬레이션을 통해 실력을 높여 보세요.

 

5성급 서비스의 경험

수많은 수상 경력과 명성이 말해 주듯이, 콜러의 리조트는 그 자체로 관광 명소입니다. 아메리칸 클럽 리조트 호텔(American Club Resort Hotel)은 1918년에 개장했으며, 원래는 콜러 컴퍼니(Kohler Company)의 이주민 노동자들을 위한 거처였습니다. 현재 이곳에는 네 개의 챔피언십 골프 코스, 아홉 개의 레스토랑, 콜러 워터스 스파(Kohler Waters Spa)가 있습니다. AAA는 이곳을 다이아몬드 5등급으로, ‘포브스(Forbes)’는 5성급 호텔로 선정했습니다. 단체 여행객이시라면 인 온 우드레이크(Inn on Woodlake)를 좋아하실 겁니다. 프라이빗 비치와 최대 8명까지 투숙할 수 있는 스위트 룸, 또는 고급 프라이빗 통나무집인 샌드힐(Sandhill)을 즐겨 보세요.

 

원 없이 즐기는 쇼핑과 식사

우드레이크(Woodlake)의 가게는 거부할 수 없습니다. 스위트 포테이토스 유니크 부티크(Sweet Potato’s Unique Boutique), 센츄얼리티스(Scentualities), 아트 이미그스 클로디어스(Art Imig’s Clothiers)에서 여러 부티크 스타일을 시도해 보세요. 크레이버리 쇼콜라티에 카페(Craverie Chocolatier Café)에서 콜러의 시그니처 초콜릿 테라핀과 초콜릿 브랜디에 푹 빠져 보세요.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만한 완벽한 기념품을 찾으신다면, 위스콘신 트레이더(Wisconsin Trader)를 방문해 보세요. 위스콘신에서만 제작되는 특별한 선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물론 배고픔을 달래줄 멋진 식당들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AAA 선정 다이아몬드 4등급, ‘포브스’ 선정 4성급 레스토랑인 이미그런트 레스토랑(Immigrant Restaurant)은 반드시 방문해야 할 멋진 식당입니다. 특히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맛있는 50가지로 만든 치즈 메뉴를 꼭 맛보세요. 역사적인 호스 앤 플로우(Horse & Plow)에서 저녁 시간을 마무리해 보세요. 이곳은 콜러 컴퍼니 노동자들이 선술집으로 애용하던 곳입니다.

 

콜러의 역사 및 명소

아마 ‘콜러’라는 이름이 그렇게 낯설지 않게 느껴지실 겁니다. 그 이유는 콜러가 주방 및 욕실용품 브랜드로 전 세계에 잘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세면대와 욕조로 잘 알려졌지만, 콜러의 매력적인 역사를 새롭게 알게 되면 아마 깜짝 놀라실 수 있습니다. 콜러 컴퍼니 디자인 센터(Kohler Company Design Center)에서 3층에 걸친 회사 이력과 모던 디자인을 살펴보세요. 미국에서 얼마 남지 않은 주철 제조 시설인 콜러 팩토리(Kohler Factory)도 꼭 둘러 보세요. 여름에는 낚시와 패들링, 겨울에는 스키와 얼음낚시로 야외 활동을 즐겨보세요. 콜러-안드레 주립공원(Kohler-Andrae State Park)에서는 미시간호 주변 모래 언덕의 장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골퍼들과 위슬링 스트레이츠 코스를 공유하는 양들
더 보기

20마리 이상의 양이 위슬링 스트레이츠 코스를 어슬렁거리며 돌아다닙니다.

역사적인 콜러 컴퍼니 공장의 사진
더 보기

콜러 컴퍼니 최초의 욕조는 1883년에 제작되었습니다. 이때 존 마이클 콜러(John Michael Kohler)는 여물통에 에나멜을 덧칠했습니다.

공중에서 본 위슬링 스트레이츠의 골프 코스와 벙커
더 보기

위슬링 스트레이츠 골프 코스에는 1,500개 이상의 모래 언덕 벙커가 있습니다.

2020년 라이더컵 개최지인 위슬링 스트레이츠 코스의 지형 모습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체험 더 보기

다음 이벤트

더 알아보기
밀워키 독일 축제

목적지

밀워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