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베이스캠프: 캐나브

캐나브는 특색 있는 여행지로 미국에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지구상 그 어디에도 이처럼 엄청난 자연의 경이로 둘러싸인 곳은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요령있는 방문객들은 캐나브를 "베이스캠프"로 삼아 지역에서 수많은 여가 활동을 즐깁니다. 그랜드 캐니언, 파월호, 브라이스 캐니언, 자이언 등의 국립공원, 그랜드스테어케이스-에스칼랑트, 버밀리언 클리프 등의 국가기념물이 모두 차로 1시간 30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파이프스프링 국립천연기념물, 코럴핑크샌드듄스, 코다크롬 분지 주립공원들, 시더브레이크스, 시더산, 카이바브, 딕시 국유림들 같은 널리 알려지지 않은 곳도 꼭 방문해 보세요.

이 오지의 경관은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기에 "더 웨이브", 화이트 포켓, 파리아 박스 캐니언, 피카부, 벅스킨 협곡, 코요테산을 하이킹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사람들이 모여듭니다. 하이킹을 특별히 즐기지 않더라도 놀라운 장관을 보고 싶다면 경험 많은 가이드를 따라 말, ATV, 지프나 허머를 이용해 지역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역사적인 배경

1930년대 할리우드에서 유타 남부의 아름다운 배경과 험준한 지역을 발견한 이래 200편이 넘는 서부 TV 시리즈와 영화가 이 독특한 지역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캐나브는 "리틀 할리우드"로 자리매김하게 됩니다.

유타 남부는 선사 시대까지 아우르는 역사 유산이 풍부한 곳입니다. 20종이 넘는 공룡 화석이 이 지역에서 새롭게 발견되기도 했습니다. 장관을 이루는 붉은 절벽과 협곡에서는 여러 고대 인디언 문명이 발달하여 어디를 가나 그들의 도자기 조각들과 상형 문자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유타 남부의 작은 지역사회들은 초기 모르몬 개척자들이 가장 최근에 정착한 곳으로, 그들의 후손들은 아직도 이곳에서 소를 기르고 농작물을 재배하고 있습니다.

볼거리와 할거리가 많은 캐나브는 이 지역 공원들의 중심부입니다. 이곳에서 짐을 한 번만 풀고 유타 남부의 원하는 지역을 마음껏 탐험할 수 있습니다. 여유로운 느긋한 분위기, 경이로운 자연 경관, 전 세계에서 가장 친절한 사람들과의 만남도 즐겨 보세요.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은 자연 속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멋진 휴가가 될 것입니다.

재미있는 사실

캐나브는 1922년 버밀리언 클리프를 배경으로 한 영화 "데드우드 코치(Deadwood Coach)"가 촬영된 이후 영화 촬영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더 보기

캐나브는 1922년 버밀리언 클리프를 배경으로 한 영화 "데드우드 코치(Deadwood Coach)"가 촬영된 이후 영화 촬영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Hot Air Balloon over Asheville, North Carolina
더 보기

인근 지역 여행

체험 더 보기

Official Kanab, Southern Utah Travel Information

더 알아보기